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요즘 외국인들 한국 오면 꼭 들르는 동네…명동 아니었다 [고은이의 스타트업 데이터] 2024-06-11 16:04:10
63%를 차지했다. '원밀리언스튜디오'의 K팝 댄스 원데이 클래스는 약 17%였다. 기존 인기 방문지인 경복궁, 홍대, 명동 등을 넘어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지역이 서울 동쪽 지역으로 확장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한국관광공사 데이터랩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성수동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이 약...
배드빌런, '엠카'서 화려한 데뷔 무대…퍼포먼스 실력 '깜짝' 2024-06-07 14:58:51
발표한 데 이어 신인으로 네이버 최초 데뷔쇼를 진행했고,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춤'을 통해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타이틀곡 '배드빌런'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공개 41시간 만에 2000만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배드빌런은 7일 KBS2 '뮤직뱅크', MBC '쇼!...
반도건설,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 공개 2024-05-27 11:23:10
브랜드에 나타내고자 했다. 브랜드 컬러로는 다크 네이비와 블루 컬러를 사용해 프리미엄 브랜드의 깊이 있는 가치를 표현했다. 반도건설은 카이브 유보라에 △소셜 특화로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프라임 커뮤니티 아넥스클럽 △정제되고 간결한 외관 및 입면 특화 디자인 △힐링과 여유를 주는 조경 등을 적용한다....
이마트, 캠핑·피크닉의 계절…노이신 작가와 한정판 나들이 용품 18종 선보여 2024-05-22 15:59:30
특히 이마트 바이어들이 소재부터 패턴, 컬러 조합까지 여러 단계의 샘플 테스트를 거쳐 작가의 캐릭터와 제품이 최적의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정성을 쏟았다. 서울 성수동 디자인 스튜디오나 감성 소품샵에서 만나볼 법한 품질의 상품을 5000원~3만원 가량에 구입할 수 있다. 이마트가 콜라보 캠핑용품을 선보이는 것은...
현대차, 캐스퍼 전용 공간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 개관 2024-03-27 12:49:39
색상을 한곳에서 볼 수 있는 내·외장 컬러칩과 라이프스타일 굿즈도 전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한 고객분들의 아쉬움이 해소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대자동차는 비대면 전시 공간 외에도 it 기술을 접목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분들이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색다른 기회를 지속 제공할 계획”이라고...
[시승기] 넓고 조용하다…현대차 스타리아 하이브리드 2024-03-22 08:30:00
돌아왔다. 지난 20일 경기도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주차장에서 스타리아 하이브리드 7인승 모델(라운지 트림)을 처음 마주했다. 외관은 이전과 크게 달라진 점이 없었다. 전면부의 얇고 긴 주간주행등과 아이스 큐브 타입 LED 램프도 여전했다, 다만 휠 컬러를 고광택블랙 색상으로 맞추면서 이전보다 세련된 느낌이...
50년 모래와 씨름한 그가 말했다, 난 그림자를 그릴뿐이라고… 2024-03-21 18:00:54
컬러 벽돌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림을 그리는 것과 세상에 알리는 일은 달랐을 것 같습니다. “좌충우돌해야 하죠. 내 그림을 직접 보지 않고 어떻게 느낄 수 있겠습니까. 당시 프랫 인스티튜트의 저명한 평론가를 무작정 찾아가 문을 두드리고 ‘내 스튜디오에 한번 와달라’고 했어요. 흔쾌히 수락하더군요....
신동욱 대표 "에코골프, 젊은세대와 골프를 더 가깝게 하는 가교역할 하겠다" 2024-03-19 15:54:53
담당했다. 2019년에는 스튜디오톰보이 브랜드의 중국 진출을 주도하기도 했다. 6개월 이상 중국 상하이에 머물며 북경 1호점을 시작으로 중국 전역에 10개의 매장을 열었다. 신세계인터내셔널에서 제품을 직접 소비하는 소비자를 상대하는 소매위주의 영업을 익힌 그는 제이디플러스에서는 대리점을 주요 고객으로 새로운...
"가격만 싼 줄 알았는데"…3040女 홀리는 유니클로 '비장의 카드' 2024-02-28 11:57:07
행사가 많은 계절인 만큼 '경쾌한 느낌의 컬러 팔레트'를 준비했다"고 했다. 이랜드월드의 여성 SPA 브랜드 미쏘도 14년 만에 처음 프리미엄 라인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라인인 ‘아카이브M’ 컬렉션은 고급스러움을 살렸지만 가격대는 기존의 제품들과 비슷하게 유지했다. 생산 비용은 높아졌지만, 고객을 위해...
삼성패션연구소 "올해 트렌드 컬러는 블루와 그린" 2024-01-09 10:07:06
트렌드로 꼽히는 데님을 중심으로 블루 컬러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선보였다. 또, 연구소는 가을겨울 시즌에는 지속가능성을 상징하는 부드러운 초록색이 핵심 컬러로 부상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스튜디오 니콜슨은 테니스 그린 컬러의 크루넥 니트를 선보였고, 아미도 올 봄여름 시즌 핵심 색깔로 올리브를 선정해 코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