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갓세븐, 새 미니앨범 `GOT7`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새로운 시작 `기대 UP` 2022-05-16 16:10:06
`PACKING UP`버전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에는 블랙과 그린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의상을 입은 갓세븐의 모습이 담겨있다. 새롭게 건설한 하우스로 이사를 앞둔 갓세븐은 투명 비닐로 짐을 싼 공간에서 기대에 찬 눈빛과 야심찬 표정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특히...
블랭키, 2차 개인 콘셉트 포토…볼수록 빠져드는 마성의 블랙홀 매력 2022-05-12 13:20:06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 속 블랭키는 화이트 컬러의 우주복을 입고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9명의 멤버들은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블랙홀 같은 비주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앞서 레이서로 변신해 글로벌 키위(팬덤명)의 마음에 불을 지핀 블랭키. 이번에는 우주...
갓세븐, 11일 새 앨범 `GOT7` 예약 판매 돌입…완전체 컴백에 팬심 `후끈` 2022-05-11 19:10:07
컬러인 그린을 전체적으로 사용한 디자인으로 팬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더불어 베일에 쌓여있는 갓세븐의 음악과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갓세븐은 오는 23일 새 미니앨범 `GOT7`을 발표하고 1년 3개월 만에 컴백 소식을 알렸다. 신보 `GOT7`은 갓세븐의 새로운 발걸음을 위한 시작으로 가장...
갓세븐, 21~22일 컴백 기념 팬콘 개최 확정…신곡 최초 공개 2022-05-10 12:20:07
팬콘)을 개최한다. 갓세븐의 `GOT7 HOMECOMING 2022 FanCon`은 팬들과 함께 완전체 컴백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지난 2020년 12월 온라인으로 진행된 데뷔 6주년 기념 팬콘 `우리가 사랑했던 그 겨울`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개최하는 공식 팬콘이다. 팬콘 개최 소식과 함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블랭키, 세계적 디자이너 패션쇼 모델+셀럽 참여…"데뷔 전 값진 경험" 소감 2022-03-31 08:00:06
올랐다. 네 멤버는 절제된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을 강조한 콘셉트에 맞춰 다채로운 표정과 당당한 워킹으로 관중을 사로잡았다. 해당 패션쇼의 셀럽으로 자리를 빛낸 시우, 마이키, DK, U, 성준은 화려한 컬러와 패턴이 인상적인 슈트 착장으로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냈다. 앞서 2022 F/W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모델로...
블랭키 동혁-DK-마이키, 개인 프로필 사진 공개…`시크→상큼 팔색조 매력` 2022-03-03 08:10:06
컬러로 시선을 끌었다. 그는 시크하면서도 그윽한 눈빛으로 자신만의 무드를 완성했다. 1999년생 동혁은 그룹 이엔오아이(ENOi) 출신으로, 지난 1월 1일 블랭키 세 번째 멤버로 전격 합류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그는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K팝 팬들 앞에 설 예정이다. DK는 화이트와 그린이 섞인 체크무늬 니트에...
멀버리, 소프티 컬렉션 출시 2022-02-08 11:33:00
부드럽고 새로운 실루엣, 볼드한 컬러 팔레트 그리고 포스트맨즈 락을 통해 브랜드의 시그니처 디자인 코드를 보여준다. 이 컬렉션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세 가지 사이즈로 제공되는데, 소프티는 일상 필수품을 담을 수 있는 크기로 가죽 탑 핸들과 어깨에 메는 페이퍼 클립 체인 숄더 스트랩이 포함된다. 리틀...
DK아시아·DK도시개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친환경 리조트 도시로 만든다 2021-12-17 15:19:54
DK아시아·DK도시개발의 상징 컬러인 ‘프레스티지 골드’와 푸르지오 브랜드 컬러인 ‘브리티시 그린’ 계열로 디자인해 회색 톤의 기존 방음벽과 차별화했다. 또한 보통 콘크리트로 노출되는 방음벽 기초 부분도 독창적인 무늬와 고급스러움이 드러나는 천연 석재인 황가진주석과 포천석으로 자연을 느끼도록 배려하고...
[2021 관악S밸리 창업 페스티벌 데모데이 참여 기업] 콘택트렌즈 O2O 이커머스 플랫폼 루킹굿 운영하는 ‘옵틱라이프’ 2021-11-02 10:26:48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국내 콘택트렌즈 시장은 온라인 유통이 불가해 해외 대비 성장이 더디죠. 특히 해외에서는 컬러 콘택트렌즈 시장이 뷰티 카테고리의 하나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한국 뷰티가 글로벌하게 성장하고 있음을 고려할 때 컬러 콘택트렌즈 시장 또한 그 잠재력이 매우 크죠. 그런 잠재력이...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건강 부문 2021-08-29 16:46:04
‘컬러마케팅’을 펼쳤다. 레모나 포장지의 노란색을 대표 색상으로 내세워 소비자가 더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상큼한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서였다. 당대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스타를 광고 모델로 섭외하며 브랜드 가치 상승을 꾀하고 있다. 2018년 레드벨벳의 아이린, 2019년 그룹 방탄소년단(BTS)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