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경산업, 1분기 영업익 78억원...전년비 2%↑ 2022-05-10 17:16:48
21.9% 증가했다. 케라시스, 샤워메이트 등 브랜드의 글로벌 매출 성장과 함께 디지털 채널의 지속적인 성장,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의 인지도 및 매출 확대에 힘입어 실적이 개선됐다. 특히 케라시스의 퍼퓸샴푸는 향기에 예민한 일본을 위주로 판매 증가세가 이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화장품사업의 1분기...
애경산업, 1분기 매출 1399억·영업이익 78억 '선방' 2022-05-10 16:22:02
실적이 개선됐다. 케라시스, 샤워메이트 등 퍼스널 케어 브랜드의 글로벌 매출이 늘었고 손소독제 등을 판매하는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 인지도가 높아진 덕분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외 디지털 채널을 강화하는 한편 리오프닝에 대비해 판매 채널을 다변화하고 마케팅을 확대할...
애경산업 1분기 영업이익 78억원…작년 동기 대비 2%↑ 2022-05-10 15:19:28
각각 6%, 21.9% 증가했다. 케라시스, 샤워메이트 등 퍼스널 케어 브랜드의 글로벌 매출 성장과 디지털 유통 채널의 지속적인 성장,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의 인지도 및 매출 확대에 힘입어 실적이 개선됐다고 애경산업은 설명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롯데백화점 대전점, 25~31일까지 생활용품 슈퍼 세일 진행 2022-03-22 12:12:29
할인한다. 케라시스 두피클리닉 샴푸(600mL, 3,450원), 엘라스틴 퍼퓸 러브미 샴푸 (600mL, 4,900원) 등도 품목에 따라 최대 7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행사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사은행사도 마련했다. 당일 3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50명에게 롯데상품권 5000원을, 5만원 이상 구매 때에는 무료 배송의 혜택까지...
활로 뚫는 애경…'견미리 화장품' 영광 되찾나 2022-03-06 17:35:23
출시한 68년 역사의 생활용품업체다. 2080, 케라시스 등 익숙한 생활용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생활용품업체에 머물던 애경산업은 2010년대 들어 ‘레드오션’인 생활용품 시장에서 더 이상 성장이 어렵다고 판단하고 국내 화장품업체들이 다소 취약한 색조화장품 시장에 뛰어들었다. 2012년 11월 색조 화장품인 커버...
탈모인들 새 희망되나…'긴 생머리' 전지현까지 나섰다 2021-12-05 10:04:14
케라시스 동의홍삼 영지홍삼'은 배우 수지를 내세워 홍보하고 있다. 이 샴푸는 영지 버섯 추출물과 홍삼 에센스를 함유해 두피에 영양을 공급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보고를 완료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설명했다. 닥터포헤어는 2019년 배우...
애경 '케라시스'에 매료된 러시아 2021-09-15 17:14:48
입점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말했다. 케라시스뿐 아니라 토털 구강케어 브랜드 2080도 인기다. 품질을 인정받는 한국산 제품이면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도 좋아 인지도를 확대해나가고 있다. 현지 SNS에는 “매일 사용하기 좋은 편한 치약”이라는 리뷰가 올라오고 있다. 애경산업은 케라시스와 2080의 ...
러시아 사로잡은 애경 `케라시스`…상반기 매출 228%↑ 2021-09-15 14:18:41
줘 인기를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케라시스는 러시아 최대 유통 채널인 ‘마그닛’(MAGNIT), 러시아 최대 온라인쇼핑몰인 ‘와일드베리스’(WILDBERRIES), 러시아에서 가장 오래된 온라인 쇼핑몰인 ‘오존’(OZON)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해 인지도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애경산업의 토탈 오랄케어 브랜드...
광군제 D-1, K뷰티 대박 예고…"아모레·후 최고 실적 경신" 2020-11-10 15:30:10
색조화장품 '루나', 모발관리 브랜드 '케라시스'를 미는 애경산업,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도 올해 할인과 기획세트를 선보이며 판매 강화에 나섰다. 매년 광군제 행사에서 한국 제품 중 가장 인기를 끄는 제품은 K뷰티다. 지난해 행사에서도 인기 제품 카테고리(총 거래량 기준) 상위 10개 중 스킨...
애경, 중국 알리바바 쇼핑몰 '티몰'에 추가 입점 2020-11-10 11:42:01
'티몰'(TMALL)에 '애경 케라시스'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고 밝혔다. 애경산업은 티몰에서 샴푸·린스 등 헤어 제품을 판매하고 향후 염모제 등도 선보일 계획이다. 애경산업은 이번 티몰 추가 진출을 계기로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모델인 배우 수지 등을 활용해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하고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