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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 K뷰티 브랜드 어뮤즈 인수 2024-08-02 17:41:26
K뷰티 브랜드를 사들인 것이란 분석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일 어뮤즈 지분 100%를 713억원에 인수한다고 공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럭셔리·프리미엄 위주였던 코스메틱 사업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해외 사업을 본격화하기 위해 인수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어뮤즈의 기존 최대주주는 네이버 자회사인...
글루타넥스, '2024 한국의 소비자대상' 하이엔드 브라이트닝 코스메틱 부문 선정 2024-07-29 15:21:19
넥서스파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글루타넥스’가 ‘2024 한국의 소비자대상’ 하이엔드 브라이트닝 코스메틱 부분 대상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주관하는 ‘한국의 소비자대상’은 소비자와 전문가 집단을 대상으로 브랜드 차별화, 브랜드 만족도, 브랜드 선호도, 브랜드 소통지수 등 4개...
일본 Z세대 홀린 아이돌 메이크업…클리오 색조, 편의점을 점령하다 2024-07-02 18:02:08
중동 진출도 추진할 것”이라고 했다. 지난해 해외 부문이 1463억원으로 전체 매출(3253억원)의 45%를 차지했는데 이를 더 늘리겠다는 것이다. 더마코스메틱 등 그동안 취약했던 기초화장품 비중도 확대할 방침이다. 윤 부사장은 “클리오는 31년 된 기업이지만 여전히 1020세대가 열광하는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K뷰티...
아이큐어, '화장품 토너' 북미 코스모팩 어워드 4대 처방 선정 2024-07-01 14:41:50
기업인 아이큐어는 이번에 코스모팩에서 처방 부문에 선정됐다. 나머지 3개사는 미국, 이태리, 포루투갈 기업이다. 코스모프로프 및 코스모팩 어워드는 제품력뿐만 아니라 혁신성, 시장성, 시장에 대한 영향력, 브랜드 성장성, 브랜드 가치 등 5개 지표를 기준으로 각 분야에서 최고의 제품을 선정한다. 파이널 리스트는 ...
K뷰티 글로벌 시장 성공 이끈 인디브랜드…국내로 역주행하며 인기몰이 2024-06-21 11:26:40
시장을 중심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더마 스킨케어 라인 ‘The RX’가 피부과 전문의 및 성분 전문 인플루언서들에게 호평 받으며 입소문을 탔다. 최근에는 ‘어드벤스드 스네일 96 뮤신 파워 에센스’가 인기를 끌며 베스트셀러에 등극했다. 달팽이점액여과물 96% 함유로 피부 수분 손실 ...
VT 리들샷, 최화정 만났더니 '완판' 2024-05-31 13:33:12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과를 입증받았다. 이번 완판 기록은 브이티코스메틱의 제품력과 '최화정쇼'가 가진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결합된 결과로 해석된다. 한편 브이티코스메틱은 CJ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판매랭킹 1위, 아마존 1위, 라쿠텐 '2023 SHOP OF THE YEAR 코스메틱·향수'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휴온스글로벌, 1분기 사상 최대 매출…영업이익도 늘어 2024-05-16 11:36:54
필러의 우수한 품질과 마케팅 강화를 통한 브랜드 가치 증대로 순항을 지속했고, CMO 사업에서는 전문의약품의 품목군 다변화와 관절염 주사제의 수주 증가로 가파른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주력 제품군인 엘라비에 필러의 국내 판매 및 수출 확대가 이번 분기 큰 폭의 영업이익 상승을 가져왔다. 헬스케어 부자재 자회...
'형 만한 아우' 신세계…자사주 소각에 촉각 [백브리핑] 2024-05-09 10:22:49
브랜드가 입소문을 타면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코스메틱 부문은 분기 최대 매출에 이바지한 거죠. 이 외에도 라이브쇼핑이나 임대 사업도 순항했고, 면세점은 주춤한 것으로 정리됩니다. <앵커> 코로나19 팬데믹에 소위 '보복 소비' 영향에 명품이 불티나게 팔렸었죠. 이제는 꼭지가 아니겠느냐는 이야기가...
신세계, 1분기 영업익 1630억원...7% 증가 2024-05-08 16:51:42
패션보다는 화장품 사업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신세계인터 코스메틱부문은 1분기 매출 1,043억 원, 영업이익 65억 원을 기록하며 분기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32.6%), 럭셔리 뷰티 브랜드 뽀아레(63.1%) 등이 실적을 이끌었다. 신세계인터는 패션부문 사업 구조를 효율화하는 동시에 성장성...
신세계 1분기 영업이익 7% 증가…백화점 총매출 최대(종합) 2024-05-08 14:48:12
영업이익은 112억원으로 8.7% 증가했다. 특히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스메틱 부문은 1분기 매출이 1천43억원으로 분기 최대를 기록했으며 영업이익은 65억원이었다.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과 럭셔리 뷰티 브랜드 '뽀아레',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 등 자체 브랜드가 호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