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수퍼비 “대중에게 ‘랩 레전드’로 기억되고 싶어, 아직은 더 성장해야” 2020-05-07 15:27:00
시대에는 똑똑해야 한다. 본인이 직접 마케팅을 해야 하는 세상속에서 흐름을 읽는 것이 중요하다. 본인이 음악을 하지만 대중의 흐름을 읽고 스타일을 구축하는 방법이 중요하다” q. 대중들에게 어떻게 기억되고 싶나 “랩 레전드로 기억되고 싶다. ‘수퍼비는 정말 랩계를 바꿔놨지’ 이렇게 기억되고 싶다. 힙합 계통은...
"다른 사람과 같이 나눠 쓰는 건 싫다" 코로나 사태로 추락하는 공유경제 2020-04-20 09:00:38
우버와 디디추싱은 이용자가 급감했다. 다라 코즈로샤히 우버 최고경영자(CEO)는 최근 “미국 시애틀의 우버 이용자가 70% 감소했다”고 말했다. 우버는 사람들이 외출을 극도로 자제하면서 올해 이용자가 평균 80%까지 줄어들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디디추싱은 공유차량을 원치 않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기사들의 수익이...
"다른 사람과 같이 쓰면 위험해"…흔들리는 공유경제 유니콘 'W·A·U' 2020-04-08 17:26:09
다라 코즈로샤히 우버 최고경영자(CEO)는 최근 “미국 시애틀의 우버 이용자가 70% 감소했다”고 말했다. 우버는 사람들이 외출을 극도로 자제하면서 올해 이용자가 평균 80%까지 줄어들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디디추싱은 공유차량을 원치 않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기사들의 수익이 크게 줄었다고 밝혔다. 숙박...
금주(12월 13일~19일)의 신설법인 2019-12-23 15:45:52
(답십리동,한성아펠시티) ▷라스트무버(이현주·100·마케팅기획 및 대행) 강남구 학동로101길 21 B105호호 (청담동) ▷라온에스엔씨(변준모·100·종합 정보통신 서비스업) 강남구 학동로2길 19 2층 2323호 (논현동,세일빌딩) ▷라프로익안락(이옥란·0·회사의...
美 데뷔 동시에 '빌보드 200' 정상 등극…슈퍼엠, K팝 신화 잇는다 2019-10-14 18:04:41
코즈 타워’에서 야외 쇼케이스를 열어 이목을 집중시켰고, 9일에는 미국 NBC의 간판 프로그램인 ‘엘런 드제너러스쇼’에 출연시키는 등 중요 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며 대중의 관심을 높여왔다. 하지만 슈퍼엠이 미국 시장에 뿌리내리기 위해서는 대중성을 확보해야 한다는 지적도 나온다....
'이수만픽' 슈퍼엠, 전 세계 흔들 슈퍼 시너지로 'K팝 어벤져스' 입증할까 [종합] 2019-10-02 15:08:50
유통, 마케팅 노하우가 손을 맞잡고 미국 시장을 겨냥한다는 포부다. 팀명은 매트릭스&마스터(MATRIX&MASTER)의 약자로 글로벌 음악 팬들을 이끄는 대표 스타이자 전문가인 뛰어난 재능의 아티스트들이 모여 이른바 '슈퍼(Super)' 시너지를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백현은 "멤버 개개인의 개성,...
[전국 주요 신문 톱뉴스](17일 조간) 2019-06-17 08:00:01
= 소비의 명분 찾게하라 주목받는 '코즈 마케팅' ▲ 리더스경제 = 르노삼성, 1년 갈등 씻고 재도약 시동 ▲ 전자신문 = SK이노베이션 "1회 충전 600㎞ 전기차 배터리 공급" ▲ 한국경제 = 칼 빼든 정부…'채용 장사' 항운노조 독점 깬다 ▲ 건설경제 = 층간소음 감사 후폭풍…"LH 부실인증…되레 시공사에...
[오디오래빗] 3·1운동 100주년 '맹분이 있다' #코즈마케팅 :) 미니경제용어 2019-03-05 11:59:45
많다?민이: 3.1운동 100주년 맞아서 3월 한 달간 이런 코즈 마케팅하는 업체가 많아.민성: 코즈 마케팅? 바보 민성이와 똑똑한 민이가 알려주는 미니경제용어 오늘은 ‘코즈마케팅’에 대해 알아봅니다. 민성: 도시락 먹으니까 이제 좀 살 것 같다. 근데 민이야 아까 말하던 코즈 마케팅? 그건 뭐야?민이: 코즈...
풍선몸 친구들 NAZZAM…'캐릭터 공모대전' 대상 2018-12-19 11:30:42
상금이 수여된다. 국내외 캐릭터산업 체험 연수와 한콘진이 주관하는 행사 및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고 카카오, SPC그룹, 다날엔터테인먼트, 모닝글로리 등 국내 주요 기업들과 연계한 홍보·마케팅 및 비즈니스를 지원한다. 시상식은 이날 서울 역삼동 더라움에서 열린다. abullapia@yna.co.kr (끝)...
이른둥이 에디션 출시 등 아기물티슈 1위 베베숲의 공익실현 방식은 `코즈마케팅` 2018-12-14 13:45:13
`코즈 마케팅`을 통한 보다 한 차원 높은 형태의 고객가치 공유로 건강한 소비문화를 선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베베숲은 자체적인 사회공헌활동 SAFE-B 프로젝트 중 하나인 이른둥이 스페셜 에디션을 2015년부터 시작해 매년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대체하여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베베숲의 스페셜 에디션 상품 출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