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욕증시, 국채금리 급등·'더딘' 통화완화 우려…혼조 마감 2024-10-22 06:33:13
점진적으로 신중하게 금리를 인하해야 한다"는 입장을 강조했다. 시카고파생상품거래소그룹(CME Group)의 페드워치(FedWatch) 툴에 따르면 이날 장 마감 시간 기준, 연준이 오는 11월 금리를 25bp 추가 인하할 확률은 87.0%, 현 수준(4.75~5.00%)에서 동결할 확률은 13%로 반영됐다. 동결 가능성이 전 거래일 대비 3.4%포...
뉴욕증시, 고공행진 숨 고르기·빅테크 실적 대기…혼조 출발 2024-10-21 23:52:50
가운데는 테슬라·아마존·제너럴 모터스(GE)·코카콜라 등이 포함돼있다. 경제매체 CNBC는 "이번 주 증시가 상승세를 지속할지 여부는 이들 기업의 성적표에 달렸다"고 예상했다. 금융정보 제공사 팩트셋 분석가 존 버터스는 "지금까지 S&P500 기업 14%가 실적을 발표했으며 이 가운데 79%가 시장 예상을 상회했다"면서...
고물가·소비침체 넘는다…11월 '쇼핑대전' 개봉박두(종합) 2024-10-21 15:20:04
그룹 관계자는 "5회차를 행사를 맞아 고객에게 최고의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자 그룹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해 준비했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쇼핑 축제라는 명성에 걸맞게 최고의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생존 경쟁이 치열한 이커머스 업계도 11월 연중 최대 쇼핑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SK스퀘어 자회사인...
문제의 삼성전자! 연휴 전 매매 전략은? - [굿모닝 주식창] 2024-09-12 09:04:39
-1.55%, 존슨&존슨 -1.53%, 코카콜라 -0.66%, 의약품주 머크 -0.54% 하락했습니다. 유가 상승했지만 석유 메이저주 셰브런 -0.25%, 화학주 다우 -0.18% 하락하면서 빅테크와 반도체로 시장이 받쳐주는 모습입니다. 미증시 안에서도 계속 순환하는 모습 그래도 일단 미증시는 최악은 지났고 하단의 매수세 체크합니다....
지난해 주요 대기업 폐기물 재활용률 96.1%…1년새 0.6%p ↑ 2024-09-11 06:01:00
현대엘리베이터(99.5%), 롯데칠성음료(98.9%), 코카콜라음료(98.8%), 하이트진로(98.8%) 등의 재활용률이 높았다. 반대로 폐기물 발생량 10만t 이상 기업 중에서 재활용률이 낮은 곳은 영풍그룹 비철금속제련회사인 고려아연으로 조사됐다. 고려아연은 지난해 폐기물 발생량 10만28t 중 2만5천944t을 처리해 재활용률이...
모간스탠리, 코카콜라 탑픽으로 선정…목표가 78달러 2024-08-28 00:29:21
"코카콜라의 펀더멘털이 그룹과 점점 더 유리해지기 때문에 우리는 절대적인 의미에서 KO를 계속 좋아하고 [유기적 매출 성장] 둔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그룹에 비해 훨씬 더 선호한다"라고 썼다. 그는 "주식 선택 관점에서 볼 때 알파는 견고한 가시성과 함께 ‘가진 보유자’에 대한 상대적 가치 평가가 더 높은 주식...
중고 사이트에 올림픽 기념품 봇물…시민 마라톤 메달도 2024-08-13 21:38:22
마라톤' 그룹 계정에서 한 참가자는 "이 메달을 팔거나 실제 달라지도 않고 메달을 산다는 건 수치스러운 일"이라고 비판했다. 또 다른 참가자는 "그런 사람들 탓에 이런 멋진 프로그램이 사라지는 것"이라고 분노했다. 중고 사이트에는 메달 외에도 여러 올림픽 기념품이 매물로 올라와 있다. 올림픽에 자원봉사자로...
"요즘 '이 신발' 유행이라더니"…입소문에 불티나게 팔렸다 2024-08-13 06:59:40
접점을 확대하는 시도도 포착된다. 코카콜라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는 스포츠 클라이밍 짐 ‘피커스’와 협업해 내달까지 ‘파워에이드 클라이밍 월’을 선보이고 클라이밍 챌린지를 연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2024 파리올림픽 정식 종목이자 최근 젊은 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츠클라이밍 이벤트를 통해 브랜...
개회식 등장한 루이비통 가방에…"3분 광고" 불만 폭발 [2024 파리올림픽] 2024-08-11 19:03:00
쭉 올림픽 후원사였던 코카콜라에서 스포츠 이벤트 담당을 맡았던 전직 임원 리카르도 포트는 NYT에 "이번 개회식에서 루이비통 브랜딩의 정도를 보고 매우 놀랐다"면서 "이는 매우 이례적이며 다른 어떤 개막식에서도 한 브랜드가 이처럼 눈에 띄는 역할을 맡았던 적은 없다"고 말했다. 또 다른 IOC의 오랜 파트너사인...
[올림픽] 루이뷔통 메달·삼성폰 '빅토리 셀카'…다른 후원사들 울상 2024-08-11 18:49:27
올림픽 후원사였던 코카콜라에서 스포츠 이벤트 담당을 맡았던 전직 임원 리카르도 포트는 NYT에 "이번 개회식에서 LVMH 브랜딩의 정도를 보고 매우 놀랐다"면서 "이는 매우 이례적이며 다른 어떤 개막식에서도 한 브랜드가 이처럼 눈에 띄는 역할을 맡았던 적은 없다"고 말했다. 또 다른 IOC의 오랜 파트너사인 파나소닉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