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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코트라 'ARS 평가 1위'…꼴찌는 '운수업' 2017-12-13 12:00:01
평가 1위'…꼴찌는 '운수업' 요금안내·콜백 서비스 등 미흡 지적 (서울=연합뉴스) 임화섭 기자 = 전화자동응답시스템(ARS)을 운영하는 민간·공공기관 493개 중 SK텔레콤과 코트라(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가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분야별로는 운수업 ARS의 평가가 가장 낮았고, 금융·보험업이 우수한 것으...
부산시교육청,부산교육콜센터 개소 2017-11-27 17:10:06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원스톱 민원처리시스템인‘1396 부산교육콜센터’개소식을 가졌다. 부산교육콜센터가 운영됨으로써 여러 차례 전화돌림으로 인한 민원인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단순·반복적인 전화민원으로 인한 직원들의 업무 부담도 경감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부산교육청은 2년여간의...
전학·편입학 원스톱 상담 부산교육콜센터 문 열어 2017-11-27 09:13:36
민원처리시스템인 부산교육콜센터 개소식을 열고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교육 관련 콜센터를 교육청이 직영하는 것은 전국 17개 시·도 교육청 가운데 부산이 처음이다. 콜센터에는 상담사 7명이 근무한다,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부서 담당자에게 바로 연결하는 방식으로 운영한다. 상담사들은 고등학교...
[국감현장] '어금니 아빠' 부실 초동수사 질타…警 "진심 송구"(종합) 2017-10-17 22:51:23
적절한 조치가 되지 않았다"며 "신고에 대한 콜백(회신) 시스템을 다시 점검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경찰 출신 의원들도 예외 없이 경찰의 부실 대응을 지적했다. 민주당 표창원 의원은 "이영학이 오랜 기간 기부금품을 모집한 것, 이영학 부인 최씨의 시아버지 고소, 최씨 투신, (실종 초반) 12시간 등 경찰이 피해자를...
[국감현장] '어금니 아빠' 부실 초동수사 질타…警 "진심 송구" 2017-10-17 21:00:13
대한 콜백(회신) 시스템을 다시 점검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김정훈 서울경찰청장은 "초동수사 부실, 인수인계 미흡 등 부실로 이런 결과가 발생한 점에 대해 진심으로 송구스럽게 생각한다"며 "부실한 점, 논란이 되는 점에 대해 정확한 진상조사로 책임을 가리고 문제점을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pulse@yna.co.kr (끝)...
[주요 기사 1차 메모](10일ㆍ금) 2017-03-10 08:00:00
- "불편 없었나요?" 성폭행 악몽 떠올리는 콜백 '폐지'(송고) - 주한미군 평택 모이는데…평택선 미군범죄 재판 못해(송고) [국제] - '트럼프케어' 美하원 상임위 통과…첫 관문 넘었다(송고) - 폴란드 반대 속 차기 EU정상회의 의장에 투스크 현 의장 재선출(송고) - 트럼프 'CIA 시스템 시대에...
"불편 없었나요?" 성폭행 악몽 떠올리는 콜백 '폐지' 2017-03-10 07:30:01
전화를 걸어 수사 과정상 불만 여부를 묻는 '콜백 시스템' 제도가 오히려 피해 여성들에게 원성을 사자, 경찰이 이를 슬그머니 폐지한 것으로 10일 확인됐다. 경찰은 2010년 전남지역 성범죄 담당 경찰관이 성폭력 사건 피해 여성을 성폭행한 사례를 계기로 콜백 시스템을 시행해왔다. 콜백 시스템은 수사가 끝나고...
"목소리만으로 끝까지 쫓는다"…OCN 소리추격물 '보이스' 2017-01-11 15:27:02
1위에 콜백률은 전국 최저인 성운지청 신고센터에 근무하며 살인마를 추적하는 과정이다. 김홍선 감독은 11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강력사건이 발생했을 때 첨병으로 희생자를 처음 대면하게 되는 112센터 대원들의 활약을 그렸다"며 "골든타임을 지키기 위한 시스템의 부재가 곳곳에서 드러나는...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보증재단 20년…중소·소상공인 보증 지원 '서민경제 버팀목' 2016-10-26 19:08:36
있는 원스톱 시스템을 전국 최초로 구축했다. 현장보증 버스를 이용해 전통시장과 소상공인 교육장 등을 방문하며 현장상담회를 주 4회 이상 정기적으로 하고 있다. 26명의 현장보증 서포터스를 운영해 사각지대에 있는 금융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현장상담 서비스를 더욱 효율적으로 하고 있다.경기신보는 그동안 예산 부족...
경기신용보증재단, 수원에 자금지원 상담 등을 위한 '고객센터' 개소 2016-05-02 16:06:34
응대가 원스톱으로 처리될 예정이다. 전화번호 콜백(call back) 서비스를 도입해 상담 대기가 길어져 통화가 어려운 경우에는 예약상담도 가능해진다. 경기신보는 2008년부터 고객센터 구축을 추진했으나 예산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었다. 하지만 지난해 김병기 이사장 취임 후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통해 고객만족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