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자 먹을 때 콜라 대신 마셔요"…BTS 정국도 반한 음료 2022-09-21 15:03:47
두 배(101%) 증가했다. 타먹는 분말형 콤부차를 유행시킨 티젠을 비롯해 매일유업, 롯데칠성음료, 빙그레, 풀무원, LG생활건강(해태htb), 아모레퍼시픽(오설록), 이디야커피, 투썸플레이스 등이 줄줄이 콤부차 시장에 뛰어들었다. 업계에선 콤부차가 탄산음료 시장의 상당 부분을 잠식해나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수발주프로그램 발주GO, 국내 대형 프랜차이즈들과 계약 이어져 2022-08-12 15:06:37
만랩커피 등 국내 유명 프랜차이즈와 계약, 성공적으로 수발주시스템 전환을 마쳤다고 밝혔다. 발주고는 프랜차이즈기업과 식자재 유통사에서 사용하는 수발주 플랫폼으로, 매장 및 사업자가 발주고 어플로 주문/발주하면 실시간 자동관리되는 식자재 유통 플랫폼이다. 발주고 플랫폼은 쉽게 운영이 가능한 사용자 환경...
"뺄수록 잘 팔리네"...무알코올 맥주 매출 1816% ↑ 2022-07-19 18:50:56
96% 늘었다. 커피 대체품으로 떠오른 보리커피와 콤부차는 판매량이 각각 589%, 221% 껑충 뛰었다. 인터넷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 무알코올 맥주 매출은 1816% 급증했다. 간식류에서도 저칼로리의 과자(635%), 밀가루 없이 만든 제품인 글루텐 프리(3786%)의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 유가공 제품에서도 로푸드 강세가...
"뺄수록 잘 팔린다"…저칼로리·무알코올 푸드 인기 2022-07-19 10:53:37
늘었고, 커피 대체품으로 인기인 보리커피(589%)와 콤부차(221%), 무알코올 맥주(1천816%)도 잘 팔렸다. 간식류에서도 저칼로리 과자(635%)나 글루텐 프리 제품(3천768%)이 인기였다. 편의점에서도 저칼로리 제품이 잘 나갔다. CU는 최근 3개월간 아이스크림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저칼로리 제품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커피하우스 운영 시드콤, 2년간 4000억 동 이상 손실 [코참데일리] 2022-06-13 13:48:03
ㅣ커피하우스 운영 시드콤, 2년간 4000억 동 이상 손실 KVINA와 코참이 함께하는 베트남 비즈뉴스입니다. 음식, 커피숍 등 다양한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시드콤(Seedcom)은 코로나19 확산으로 2년 연속 손실을 입었다고 밝혔다. 시드콤이 하노이 증권거래소에 업데이트한 재무보고서에 따르면 회사는 지난해 2380억...
쟈뎅 과일 블렌딩티 ‘아워티’ 누적 판매량 4000만 개 돌파 2022-05-17 15:02:08
티백에 담은 밀크티, 스틱타입의 분말 콤부차까지 라인업도 확장했다. 연평균 매출 증가율은 176%에 달한다. 페트 음료를 제외한 모든 아워티 제품은 쟈뎅의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생산된다. 쟈뎅이 수십 년간 커피 분야에서 쌓은 노하우와 기술력 덕분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쟈뎅 관계자는 “차 시장에 처음...
베트남 커피 체인 `커피하우스` 운영사 시드콤 지난해 2400억 동 손실 [코참데일리] 2022-05-04 13:44:23
커피하우스` 운영사 시드콤 지난해 2400억 동 손실 KVINA와 코참이 함께하는 베트남 비즈뉴스입니다. 베트남 커피 체인 커피하우스(Coffee House), 패션 브랜드 주노(Juno), 흐노스(Hnoss) 등을 운영하는 시드콤(Seedcom)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지난해 전년 대비 24% 증가한 2400억 동(VND)의 손실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핑크빛 디저트와 함께 즐기는 로맨틱한 오후의 티타임’ 안다즈 서울 강남, ‘애프터눈 로맨스’ 프로모션 출시 2022-02-22 10:00:08
카라멜라이즈드 양파 키쉬, 딸기 콤포트를 얹은 바삭한 브리치즈 튀김 등으로 구성했다. 풍성한 디저트 및 세이버리 컬렉션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차 또는 커피와 함께 즐기면 된다. 전예지 작가의 알록달록한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시크릿 박스에 담긴 세이보리 및 디저트는 드라이 아이스와 함께 펼쳐져 눈을 사로잡는...
이디야커피, 중국시장 진출 2022-01-06 17:36:36
밝혔다. 자사 커피믹스 '비니스트'를 비롯해, 캡슐 커피, 블렌딩 티, 콤부차 스틱 등을 판매한다. 앞서 이디야커피는 몽골, 호주, 대만, 홍콩, 미국에 제품을 수출해왔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지난해 4월 미국에 첫 수출을 이룬 데 이어 중국에 진출했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이디야커피, 미국 이어 중국 수출…`티몰` 내 브랜드관 오픈 2022-01-06 16:48:13
만든 ▲비니스트 ▲커피믹스 ▲캡슐커피와 함께 ▲블렌딩티 ▲콤부차 스틱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 호평 받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몽골, 호주, 대만, 홍콩 수출 경험을 통해 지난해 4월 커피믹스 2종을 미국으로 첫 수출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제품에 대한 현지인들의 관심과 더불어 시장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