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백화점, 130여개 화장품 브랜드 참여 '슈퍼 뷰티 위크' 2024-10-29 08:40:48
'디올 포에버 쿠션 믹스&매치', '루즈 디올 포에버 리퀴드 시퀸'을 메이크업포에버는 '울트라 HD 프레스트 파우더'를 포함한 3종을 출시한다. 롯데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백화점몰에서도 다음 달 4∼13일 온라인 뷰티 기획전을 연다. 김지수 롯데백화점 뷰티&액세서리부문장은 "고객들이...
LNTE, 신세계백화점 본점서 '오데어' 팝업스토어 진행 2024-10-25 16:38:29
신제품 MD라인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빛을 발하는 프리미엄 고주파 디바이스 ‘볼리움’ 단독 특별 할인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 디바이스 구매 시 콜라겐 샷 리부트 젤 크림 2ea, 오데어 MD마스크 1장과 12만9000원 상당의 시봉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오데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엔더믹 5MGF 크림’ 매일...
자라, 헝가리 '나누시카'와 첫 협업 컬렉션 출시…성수서 27일까지 팝업 2024-10-24 18:14:26
소재 사이드 테이블 등이 눈여겨볼 만하다. 러그와 쿠션 등도 있다. 이 제품들은 ‘자라X나누시카’ 팝업에서 먼저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다. 팝업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성수 키르 스튜디오에서 열린다. 이어 오는 28일부터는 자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자라 강남역점, 롯데월드몰점, 롯데몰 김포공항점, IFC몰...
발 전체로 체중 분산하는 기능성 신발 2024-10-21 17:20:47
부위별로 쿠션을 달리하고 아치 굴곡대로 바닥창을 만든 것이 특징이다. 바닥이 편평한 일반 신발을 신고 오래 걸으면 척추 간격이 점점 좁아지면서 디스크가 생기고 신경, 혈관 등을 압박하게 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2016년 회사를 설립한 김영태 디소마1588 대표는 “디소마 신발의 재구매율은 80~90%에 달한다”며...
'다이소 5000원 화장품' 줄줄이 완판 되더니…깜짝 행보 2024-10-17 10:19:37
기존 투쿨포스쿨의 강점인 컨투어 제품을 기반으로 제품력과 합리적 가격을 내세운 것이 특징. 쿠션과 쉐딩, 블러셔, 아이라이너 등이 있으며 가격은 6000~8000원대다. 저렴하면서도 탄탄한 제품력으로 입소문이 나 다이소에서 완판 행렬을 보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심지훈 투쿨포스쿨 태그 전무이사는 “태그가 최근...
[천자칼럼] 인간의 한계 깨는 마라톤화 경쟁 2024-10-15 17:41:18
신발이 나이키 시제품이었다. 모양도 독특했다. 밑바닥이 얇은 기존의 마라톤화가 아니라 두툼한 러닝화 같은 신발이었다. 쿠션 역할을 하는 세 겹의 탄소섬유를 넣은 영향이었다. 탄소섬유는 발바닥이 지면에 닿을 때 반발력을 키워 선수 보폭을 넓히는 기능을 했다. ‘슈퍼 슈즈’라는 입소문이 돌자 나이키는 이듬해...
레페리,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공개 2024-10-15 16:01:42
제품들을 직접 추천하고 대중은 물론, 브랜드와 현장에서 소통하는 실험적 시도라는 점에서 차별점을 갖고 있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는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에서 레오제이는 자신의 고유한 아이덴티티와 뷰티 분야 전문성을 반영한 국내·외 20여 개 브랜드를 큐레이션해 쿠션, 컨실러, 립틴트,...
레페리,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오픈…뷰티 리테일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2024-10-11 15:31:00
국내·외 소비자들과 대면해 뷰티 제품들을 직접 추천하고 대중은 물론, 브랜드와 현장에서 소통하는 실험적 시도라는 점에서 차별점을 갖고 있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는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에서 레오제이는 자신의 고유한 아이덴티티와 K-뷰티 산업의 중심에서 수년간 쌓아온 뷰티 분야...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헤라' 日·태국 잇단 진출 2024-10-09 16:07:35
대표 제품인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과 센슈얼 누드 글로스,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만으로 연출하는 3가지 메이크업 룩을 소개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헤라 대표 제품인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과 립 제품 신규 색상도 선보였다. 블랙 쿠션의 새로운 색상인 ‘00P1’호는 반투명한 커버와 맑은 베이지 핑크빛 색상의...
[금주신상] 비레디 '블루쿠션 4세대'·보브 '브이라운지 컬렉션' 2024-10-05 07:00:06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는 '블루쿠션 4세대'를 리뉴얼 출시했다. 뉴트럴 톤 5가지 컬러로 구성해 피부색에 맞는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LG생활건강[051900]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은 레티놀과 콜라겐을 한 포에 담아 간편하게 섭취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