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I로 K뷰티 '찰떡' 인플루언서 매칭 2024-09-12 17:40:24
콘텐츠를 확보하는 전문 시딩(제품 제공) 플랫폼을 개발 중이다. 각 인플루언서 영향력을 분석하고 시딩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방식이다. 최근 뷰티 브랜드들은 대형 스타 대신 각국의 뷰티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브랜드를 알리는 전략을 펴고 있다. 코스알엑스는 틱톡에서 스네일 크림 챌린지로 8억 조회수를 기록한 후...
"AI로 맞춤 화장품 개발"…K뷰티 혁신의 산실 코스맥스 2024-09-08 18:25:16
수 있다. 조색에 AI 기술을 접목하자 색조화장품 제품 개발에 탄력이 붙었다. 박천호 R&I 유닛장은 “국내를 비롯해 중국·일본에 쿠션 파운데이션 등을 선보일 때는 5~6가지 색상이면 충분했지만 다인종 국가인 미국에선 30~50개 색상을 개발해 공급해야 하는데, AI 시스템 덕분에 빠른 속도로 제품을 개발할 수 있다”고...
화장품 대기업들, 인디브랜드 인수붐…독립경영 보장 이유는 2024-09-08 07:01:01
쿠션 등의 유명 제품을 다수 확보했다. 5개년 연평균 성장률은 176% 수준에 이른다. 지난해 1천719억원의 매출을 거둔 티르티르는 1시간마다 고객 후기를 확인해 뒤 제품에 반영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고객 리뷰에서 '제형이 무거운 것 같다'는 평가가 나오면 가벼운 제형의 '라이트' 버전을 신속히...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2터미널서 '디올 뷰티 팝업' 2024-09-05 10:34:17
연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디올 뷰티의 메이크업 제품인 플랑 드 파리(PLAN DE PARIS)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이 제품은 아이섀도 팔레트와 립스틱, 쿠션 케이스, 립스틱 케이스 등으로 구성됐다. 매장에서는 플랑 드 파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비롯해 메이크업과 향수, 스킨케어(피부관리) 제품 등...
LG생활건강, 보습·탄력·주름개선…오휘·이자녹스·더페이스샵이 내놓은 '안티에이징' 선물세트 2024-09-04 16:10:38
등 주로 ‘안티 에이징’ 제품을 선보였고, 더페이스샵은 비건 기능성 제품을 대표 상품을 출시했다.○더 강력해진 3중 탄력 케어LG생활건강의 디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오휘’는 탄탄한 피부를 완성하는 콜라겐 안티에이징에 초점을 맞춘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3종 스페셜 세트’를 리본을 고급스런 트위드로 재해석한...
다이슨,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온트랙' 국내 출시 2024-09-03 09:27:26
인체공학 인증 기관으로부터 우수한 착용감도 인증받았다. 제품 헤어밴드에 배터리를 탑재해 무게를 균형 있게 분산시켰다. 배터리는 한 번 충전으로 최대 55시간, 약 2주간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온트랙은 CNC 코퍼, CNC 알루미늄, CNC 블랙 니켈, 세라믹 시나바 등 모두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2천가지 이상의...
프레떼(FRETTE), 롯데百 본점에 단독 매장 오픈 2024-09-02 15:55:12
따뜻한 분위기에서 프레떼의 다양한 제품 군을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벽면에는 유려한 곡선의 액세서리 선반이 위치해 프레떼의 고급 베드 리넨 라인 외에도 각종 쿠션류, 담요 등 함께 어우러지는 다양한 액세서리로 라이프스타일존을 구성했다. 또 매장에서는 전문 매니저가 고객의 니즈에 따라 꼭 필요한 제품을 선정해...
국내 중기 60여곳, 하노이서 고객 직접 만나…뷰티 시장 등 공략 2024-08-29 18:02:52
"내가 민감성 피부여서 그에 맞는 뷰티·스킨케어 제품을 관심 있게 보려고 한다"고 말했다. 한국 업체의 아기용 쿠션을 들고 요리조리 살펴보던 트엉씨는 "세 살 아이를 위한 상품도 보고 있다"면서 "집에서 아이를 위해 '하이키드'(HiKid·일동후디스의 유아용 브랜드) 같은 한국산 제품을 많이 쓰고 한국산 김도...
에이블리, 화장품 정기세일에 거래액 3.4배 증가…650만명 방문 2024-08-29 11:05:22
제품 베어 물 틴트는 억대 거래액을 기록했다. 최근 소셜미디어에서 춤으로 유명한 치어리더가 사용해 입소문을 탄 메이크업 제품인 퐁드땅 루미에르 도레 쿠션도 인기를 끌었다. 이 제품이 속한 브랜드 셰르잔느의 행사 기간 거래액은 전달 동기보다 9.5배 증가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오픈마켓이나 플랫폼에서 뷰티...
"아기 요람·쿠션 상당수 수면용으로 부적합…질식사고 우려" 2024-08-27 12:00:25
"아기 요람·쿠션 상당수 수면용으로 부적합…질식사고 우려" 소비자원 "30개 중 17개 바닥면 경사각 커…미국선 판매 불가"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시중에 판매되는 영아 수면용품 상당수가 바닥 면이 경사져 질식사고를 유발할 위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영아 수면용으로 광고·판매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