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쿠홈시스, 실용성·편의성 갖춘 브랜드 첫 냉동고 출시 2024-06-03 09:31:53
용량으로 출시된 쿠쿠홈시스 냉동고는 수납공간을 선반형과 서랍형으로 나눠 사용성을 높였다. 상단 첫 번째 칸은 자주 사용하는 식품을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선반형으로 설계했다. 하단 5칸을 서랍형 수납공간으로 구성해 식자재를 종류별로 보관하기에 용이하다. 쿠쿠홈시스 냉동고는 디자인과 내구성도 놓치지 않았다....
쿠쿠홈시스, 24년형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 출시 2024-05-31 09:56:28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가 슬림해진 디자인에 냉방 성능은 더욱 향상된 '24년형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에어컨은 강력한 냉방, 제습 기능을 갖추면서도 전력 소모량은 낮춰 높은 운영 효율성을 자랑한다. 스탠드형 에어컨보다 크기가 작고 설치가 쉬워 공간의 제약에서...
쿠쿠홈시스 "지난달 B2B 매출 424% 증가…고객군 다각화 영향" 2024-05-10 10:07:40
쿠쿠홈시스 "지난달 B2B 매출 424% 증가…고객군 다각화 영향"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쿠쿠홈시스[284740]는 고객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나서며 기업간거래(B2B) 사업을 확장한 결과 이 부문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424% 늘었다고 10일 밝혔다. 쿠쿠홈시스는 지난해 전국 42만 회원을 가진 한국외식업중앙회...
"180만원 값어치 한다"…3040세대, 지갑 화끈하게 열었다 2024-05-04 15:28:29
예정이다. 신일전자, 쿠쿠홈시스 등 국내 중견·중소 기업들 역시 일체형 로봇 청소기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로봇 청소기는 구매력이 높은 밀레니얼 세대인 30~40대 고객의 선택을 꾸준히 받고 있다. 직장생활을 하는 인구가 가사 노동 피로를 덜어주는 가전 제품에 지갑을 열고 있다는 분석이다. CJ온스타일은 "로보락...
"한국 안방 못 내줘"…韓·中 로봇청소기 격돌 2024-04-17 18:14:27
출시할 계획이다. 쿠쿠홈시스는 지난해 2월 자동 먼지 비움 기능을 더한 ‘파워클론 로봇청소기R 스테이션’을 선보인 데 이어 올해도 신제품을 내놓는다. 가격은 40만원 전후로 중저가 시장을 조준하고 있다. 국내 기업들이 로보락을 겨냥해 비교 우위로 부각하는 건 ‘보안’과 ‘AS’다. 로봇청소기에 부착된 카메라와...
"中 제품 잘 팔리네" 깜짝…삼성·LG도 결국 뛰어들었다 [이미경의 옹기중기] 2024-04-17 08:30:05
원 초반대 일체형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쿠쿠홈시스는 지난해 2월 자동 먼지 비움 기능을 더한 '파워클론 로봇청소기R 스테이션'을 출시한 데 이어 올해도 신제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가격은 40만원 전후로, 중저가 시장을 공략했다. ◆보안·서비스 강화 앞세워 국내 업체들이 중국제품 대비 강조하는 건...
LG유플러스, 쿠쿠 고객센터에 상담 솔루션 'AI 콜봇' 제공 2024-03-12 09:21:08
LG유플러스는 쿠쿠전자와 쿠쿠홈시스 콜센터에 스마트 고객상담 솔루션인 'AI콜봇'을 제공했다고 12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쿠쿠에 도입한 AI콜봇은 구축형 AI컨텍센터(AICC)인 'U+AICC온프레미스'의 솔루션 중 하나로, 인공지능 상담사가 음성으로 고객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에 도입된...
"대기 없이 상담가능"…LG유플, 쿠쿠 콜센터에 'AI 콜봇' 적용 2024-03-12 09:13:38
LG유플러스는 쿠쿠전자와 쿠쿠홈시스의 콜센터에 스마트 소비자 상담 솔루션인 '인공지능(AI)콜봇'을 제공했다고 12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쿠쿠에 도입한 AI콜봇은 구축형 AI콘택트센터(AICC)인 유플러스AICC온프레미스의 솔루션 중 하나로, 인공지능 상담사가 음성으로 소비자에게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LGU+, 쿠쿠 콜센터에 고객상담 설루션 'AI 콜봇' 도입 2024-03-12 09:00:02
기자 = LG유플러스[032640]는 쿠쿠전자와 쿠쿠홈시스의 콜센터에 스마트 고객상담 설루션 'AI콜봇'을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 AI콜봇은 구축형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U+AICC온프레미스'의 설루션 중 하나로, 인공지능 상담사가 음성으로 고객에게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애프터서비스(A/S) 접수와...
국민연금, 주총 안건 반대의결권 행사 4년來 첫 감소 2024-02-14 06:01:01
주총에서는 의안 10개 중 이사(5명) 선임과 감사위원회 위원(3명) 선임에 대해 반대했다. 진원생명과학(반대율 75%), 한일홀딩스(66.7%), 대한항공(62.5%), 대성홀딩스(60.0%), 쿠쿠홀딩스(60.0%), 한솔케미칼(60.0%), 코스모신소재(57.1%), 쿠쿠홈시스(57.1%) 등에 대해서도 반대율이 높았다. hanajjang@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