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로나 영향?…음원시장서 드라마 OST 초강세 2020-07-08 17:18:17
상반기 1곡보다 2곡이 늘었다.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 향이 느껴진거야’에 이어 배우 조정석이 부른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아로하’가 6위, 가수 가호가 부른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 ‘시작’이 7위에 올랐다. 2001년 발표된 쿨의 노래를 19년 만에 리메이크한 ‘아로하’는 드라...
TS샴푸, 제주공항 JDC면세점 입점 2020-07-07 17:27:56
대표 브랜드 ‘TS샴푸’와 함께 다양한 TS제품들이 입점했다고 지난 6일 밝혔다. TS트릴리온은 이번 제주공항 JDC면세점에 입점하면서 판매 제품도 일괄 세트 구성으로 차별화를 주고 있다. TS올인원세트(프리미엄TS샴푸, 프리미엄TS컨디셔너, TS바디워시, TS착한폼클렌징젤 등), TS쿨링세트(TS쿨샴푸 500g, 100g, 6g 등),...
TS샴푸, 단백질 폭탄 ‘TS케라틴샴푸’ 출시! 2020-06-30 15:22:32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TS케라틴샴푸는 모발 성분 중 핵심인 케라틴 단백질 성분을 10,000ppm이나 넣어 잦은 펌과 염색 및 헤어 스타일링 제품 등으로 손상된 모발을 위한 제품이다. 그동안 국제 미용박람회를 다니면서 접한 수많은 케라틴샴푸를 국내에도 선보이기 위해 오랫동안 테스트를 거친 후 출시한 제품이니...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브랜드K' 2기 81개 제품 최종 선정(종합) 2020-04-29 20:28:36
49 │ ㈜더스킨팩토리 │ 샴푸 │ ├──────┼──────────────────┼───────────┤ │ 50 │ ㈜오리진지앤비 │세정제│ ├──────┼──────────────────┼───────────┤ │ 51 │ ㈜메이드바이맘 │ 교육용 안전매트│ ├──────...
씽크네이처, 리뉴얼 된 ‘히말라야 핑크 솔트’ 샴푸로 14일 CJ홈쇼핑 첫 방송 2020-04-10 13:26:45
탈모 샴푸를 선보인다. 씽크네이처 ‘핑크 솔트 쿨 시트러스 아로마’는 미네랄이 풍부한 히말라야 핑크 솔트를 함유한 샴푸다. 30% 함량으로 시중 판매 제품 중 최다 함량이며, 핑크 솔트가 두피 스크럽 역할을 하여 사용자에게 청량한 느낌을 부여한다. ‘핑크 솔트 쿨 시트러스 아로마’ 샴푸에는...
국내 탈모샴푸 1위 'TS샴푸' 뉴질랜드 진출 2020-03-30 16:14:10
삼진의 대표 브랜드이다. TS트릴리온의 대표 브랜드 ‘TS샴푸’는 그동안 대만, 홍콩, 베트남, 중국 등 아시아는 물론, 호주, 미국, 중동 등에도 수출하고 있었다. 이번 뉴질랜드에 진출하는 제품은 국내 탈모샴푸 시장의 리딩 브랜드 ‘TS샴푸’를 포함하여 식물유래 추출물로 PPD가 첨가되지 않아...
TS샴푸, 미국 서부 최대 미용엑스포 ISSE 참가 2020-01-28 14:42:43
브랜드 ‘TS샴푸’외에도 작년 출시되어 이슈가 되고 있는 ‘TS비디샴푸’, ‘올뉴플러스TS트리트먼트,’ ‘TS쿨샴푸’, ‘TS실크컬링헤어로션’과 소비자들로부터 반응이 좋은 ‘TS착한염색’, ‘TS착한헤어왁스’, ‘TS착한치약’과...
지금 꼭 챙겨야하는 올리브영 세일템 2019-07-23 10:47:10
십상. 유난히 모발이 푸석거리고 끊긴다면 샴푸와 컨디셔너 이외에 헤어팩으로 데일리 케어에 돌입할 것. 로레알파리 토탈리페어 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은 건조함, 끊어짐, 윤기 없음, 갈라짐, 푸석거림 등의 다섯 가지 손상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손상 모발 케어 전용팩으로 건강한 모발에 필수적인 아이템. 작년...
쿨과 힙에 지친 2030세대…'뉴트로'에 흠뻑 빠지다 2019-04-12 17:24:07
낭만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빛과 소금의 ‘샴푸의 요정’, 김현철의 ‘왜 그래’ 등을 떠올리면 된다. 최근 유튜버 ‘서울시티비트’가 김현철 등 1990년대 가수들의 노래를 믹스한 동영상은 조회수 18만 뷰를 달성했다. 이를 즐기는 사람도 대부분 20~30대다.‘뉴트로’란 용어도...
올리브영 "2018 트렌드 `색조·슈퍼루키`"…부문별 히트상품 공개 2019-01-20 12:34:11
부문 신흥강자는 3위에 오른 ‘TS프리미엄샴푸’입니다. 또한 올리브영의 주 고객인 2030대 여성은 외부 이슈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환경, 성분 등의 유해요인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려는 니즈가 강해 관련 제품에 대한 수요도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위생용품 부문 순위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일반 생리대 제품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