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암재단, 내달 초 청소년 강연회…허준이 교수 등 석학 강연 2023-07-18 08:27:40
청소년을 위한 지식공유 강연회인 '펀 앤 런(Fun & Learn), 2023 서머 쿨 토크 페스티벌'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필즈상 수상자인 허준이 프린스턴대 교수를 포함해 이순칠 한국연구재단 양자기술단장, 오혜연 카이스트 교수, 김헌 서울대 인문학연구소 교수, 정광훈 매사추세츠공대(MIT) 교수 등...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야외 수영장 패키지 ‘칠 앤 쿨’ 선봬…휴양 분위기 물씬 2023-07-17 18:00:10
7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칠 앤 쿨(Chill and Cool)’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더 킹스 조식 성인 2인, 야외 수영장 어반 이스케이프 성인 2인, 스페셜 풀사이드 B세트로 구성됐다. 휴양 분위기를 더해줄 스페셜 풀사이드 B세트 이용 시 카바나 또는 둥지베드, 맥주 4캔, 치킨 &...
올 여름 여행은 '멍캉스'가 대세...반려견 동반 여행 상품 출시↑ 2023-07-13 09:37:54
수 있는 서비스 등을 선보이고 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은 반려견과 시원한 객실에서 무더운 여름의 열기를 식힐 수 있는 '쿨 썸머 위드 마이펫'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펫 동반 객실 1박과 함께 더위에 취약한 반려동물을 위한 쿨매트 1장을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는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소비자 맞춤형 제품 확대…ESG경영으로 친환경 선도 2023-06-14 16:13:08
앤슬립’은 꾸준히 늘어 전국 235개 매장으로 확대했다. 이 매장에서는 이브자리가 자체적으로 양성한 수면 컨설턴트 ‘슬립 코디네이터’와 상담할 수 있다. 이들이 고객과의 상담을 통해 개인 맞춤형 침구를 추천해준다. 이달부터 이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냉감 침구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 이브자리는 쿨파스...
삼화페인트, 더위 막는 신제품 출시 2023-06-12 17:57:32
‘쿨앤세이브’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쿨앤세이브는 이 회사의 차열페인트 브랜드인 ‘스피쿨’을 리뉴얼한 제품이다. 열 차단 효과가 뛰어난 안료를 함유해 벽과 옥상에 칠하는 것만으로 여름철 실내 온도를 쾌적하게 유지한다. 자체 실험 결과 쿨앤세이브를 표면에 바르고 20분간 적외선에 노출했을 때 일반 제품은...
"여름 냉방비까지 아껴준다"…폭염 잡아주는 '신박한 페인트' 2023-06-09 09:49:32
쿨앤세이브'를 출시했다. 쿨앤세이브는 삼화페인트의 차열페인트 브랜드인 '스피쿨'을 리뉴얼한 제품이다. 쿨앤세이브 제품군은 열 차단 효과가 뛰어난 특수안료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벽과 옥상에 칠하는 것만으로 여름철 실내 온도를 쾌적하게 유지한다. 삼화페인트 자체 실험 결과 쿨앤세이브를 표면에...
중국 놀이동산에서 만나는 '아기상어'…시루떡 돌리는 '당근이' [Geeks' Briefing] 2023-06-07 14:55:49
클로버추얼패션, 폴레드, 메타캠프, 효진이앤하이, 에코벨과 전략적 업무협약(MOU) 맺었다. 이를 통해 탄소중립 SaaS 플랫폼 ‘그린플로’를 중심으로 저탄소 전환 촉진을 돕기로 했다. 각 기업의 탄소 발생 데이터 파악과 산업군별 현황에 최적화된 탄소중립 기술 및 콘텐츠 개발을 포괄한 솔루션 고도화에 나선다....
이수만, 200억 '잭팟'…뮤직카우는 600억 투자 유치 [Geeks' Briefing] 2023-05-23 16:31:50
나누, 에이라이프가 선정됐고 수산 분야에선 타이드풀, 쿨베어스가 뽑혔다. 메타버스 만드는 AI 스타트업 게임사 컴투스의 메타버스 전문업체 컴투버스가 AI 스타트업 튜닙과 메타버스 사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튜닙은 자연어처리(NLP) 기반 AI 챗봇을 개발하는 업체다. 지난해엔 오픈 AI의 언어모델 ‘GPT-3...
"노마스크 시대"…새벽배송으로 받게 했더니 '판매 폭주' 2023-04-21 21:00:03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19년 15조7600억원이던 국내 뷰티앤퍼스널케어 시장 규모는 코로나19 여파를 뚫고 지난해 16조2700억원으로 올라섰다. 올해 16조7300억원에 이어 2025년 17조4600억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코로나19 시기를 거치며 화장품 구매 채널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급격히 전환되는 분위기다....
애경, 탈모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 론칭 2023-01-16 13:35:16
걱정성분 14가지를 함유하지 않고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고 강조했다. 블랙포레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개인 두피 상태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두피 피지 및 각질 딥클렌징에 효과적인 ‘쿨 앤 딥클린’ △두피 수분 공급 및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두피 강화 앤 밸런스’ 등 2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