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크라, 드론 승부수 띄웠다…러 본토 때려보지만 효과 '글쎄' 2024-09-03 11:20:02
우크라, 드론 승부수 띄웠다…러 본토 때려보지만 효과 '글쎄' "러 전력·정유시설 대규모 공습, 전쟁 종식 위한 전략의 일환" 전황 바꾸지 못한 듯…젤렌스키, 푸틴에 고통 주는 데 여전히 고전 (서울=연합뉴스) 서혜림 기자 = 우크라이나군이 최근 러시아 기간시설에 대규모 드론 공습을 가한 것은 러시아에...
티앤엘, 슬로베니아 파마햄프와 대마 추출물 사업 협약 2024-09-02 14:09:57
하나다. 진정 효과, 통증 감소, 피부미용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마약 성분에 대한 규제로 대마초 물질의 연구가 활발하지 않지만, 유럽 국가에서는 이미 상당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 또 피부에 바르는 크림, 먹는 형태의 오일, 화장품, 건강보조제, 반려동물용 제품 등 여러 관련 제품이...
"동남아보다 심하네요"…요즘 2030 여성들 찾는 '품절템' 2024-08-27 21:00:01
인기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모공을 관리하는 크림과 세럼으로 제품을 구성했다. 이 제품이 모공 축소와 피지 조절에 효과적이란 입소문을 타면서 출시 당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된 쇼케이스 라이브 방송에서 4분 만에 매출 1억원을 돌파했다. 특히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세럼'은 방송 도중 1초에 한 병씩...
김정문알로에, 자연과 함께 건강한 세상을 만들다 2024-08-27 15:56:28
2X크림’ 등의 물품을 캠페인에 후원한다. ‘큐어 2X크림’은 칸델라브라 알로에 잎 추출물을 핵심 성분으로 한 제품이다. 피부 보습, 진정, 항염 등의 효과가 뛰어난 ‘큐어 2X크림’은 1990년 출시 후 지금까지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독자적인 공법으로 추출한 알로에베라 잎 즙은 소비자들의 피부보호 및...
닭고기 등 국내산 원료 60% 사용…'로코노미' 선도하는 맥도날드 2024-08-26 16:01:47
수 있다. 또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어 상생 효과도 누릴 수 있다. 다양한 기업들은 지역명과 특산물을 앞세운 제품들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그중 가장 눈에 띄는 행보를 보이는 곳은 맥도날드다. 맥도날드는 닭고기, 돼지고기, 양상추, 토마토, 계란 등 주요 식자재의 약 60%를 국내산으로 수급해 사용하는 등 ‘로...
"순식간에 장원영처럼 됐어요"…美 MZ들에 '인기 폭발' 2024-08-24 13:32:07
17.6%까지 늘어나는 효과를 봤다. 미국에서는 온오프라인 할 것 없이 기초케어 제품이 잘 나갔다. 코스알엑스 ‘스네일 뮤신 에센스’는 아마존에서 판매 1위를 지켜냈다. 라네즈는 세포라에서 ‘크림 스킨’ 등 스킨케어 매출이 늘었다. 자사 브랜드 이니스프리도 자외선 차단 제품이 판매 호조를 나타냈다. 업계에서는...
"웃돈 주고 샀었는데"…'품절대란' 났던 포켓몬빵 결국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17 12:51:07
트렌드의 결합에 주력하는 데에는 실적 견인 효과가 있기 때문으로 해석됩니다. 실제 먹태깡 신드롬에 힘입어 지난해 매출이 연결기준 전년 대비 9% 늘어난 3조4106억원으로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습니다. 이기간 국내 사업 부문에서 신제품 출시 효과가 컸다는 설명입니다. 먹태깡이 소비자 사이에서 화제가 되면서 전년 ...
데일리앤코 티타드(TITAD),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진행 2024-08-16 15:37:00
구취 제거 능력 97%일 정도로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한편, 32가지 걱정 성분을 제외하고 비건 인증을 받았을 정도로 성분 안정성 또한 우수하다. 이 같은 점이 비클린 팝업스토어 대상 브랜드로 선정된 배경으로 꼽혔다. 비클린 매장에서는 티타드의 신제품 ‘시린이 케어 치약’, ‘레몬밤 뿌리 볼륨 샴푸’를 비롯해...
'광군제'에서 '아마존 프라임데이'로…바로미터 달라진 뷰티 2024-08-16 06:00:16
BB크림 제품은 ‘BB크림 카테고리’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으며 행사가 끝난 이후에도 글로벌 브랜드와 상위권을 다투며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은 자사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와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에이지알이 올해 프라임데이에서 지난해 성과를 크게 뛰어넘었다고 밝혔다. 특히...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자음생 라인' 리뉴얼 출시, 인삼 과학의 힘…피부 자생력 강화 2024-08-15 16:10:02
강력한 콜라겐 손실 방어 효과로 피부 탄력 인자를 강화한다. 이렇게 인삼의 잠재력을 극한으로 끌어내는 두 성분이 결합해 재탄생한 설화수 자음생크림은 사용자에게 피부 속부터 촘촘히 채워 올린 고밀도 피부를 선사한다. 새로운 자음생크림은 질감의 차이에 따라 ‘자음생크림’과 ‘자음생크림 리치’로 나뉜다.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