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대 타깃·유튜브·제품력…해외서 잘나가는 화장품 '3社 3色 비결' 2019-11-11 17:15:01
유튜브 콘텐츠 소비자들은 자연스레 디어클레어스에 관심을 가졌다. 홈페이지에 쌓여 있는 수만 개의 후기들이 구매로 이어지는 데 도움이 됐다. 천연 재료를 쓸 뿐만 아니라 동물성 원료를 쓰지 않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윤리적인 브랜드라는 점도 호감을 샀다. 위시컴퍼니는 아마존 이베이 라자다 등 글로벌 기업들과...
신세계 `시코르` 31일까지 `K뷰티 위크`…특가 이벤트 2019-10-23 09:25:26
펼친다. 롬앤, 디어달리아, 헉슬리, 3CE, 힌스, IWLT, 클레어스, 정샘물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매일 100명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오직 시코르에만 있는 K뷰티 브랜드 특가 행사도 이어진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브랜드 인기 제품을 모았다. 롬앤 ‘제로 벨벳 틴트’ 9100원, 시코르 메이...
코티, 부문 사업 매각 결정으로 급등 [인베스팅닷컴 특징주] 2019-10-22 10:37:46
어스’ 마약성 진통제 유통 기업인 ‘아메리 소스 버겐’ 등이 보입니다. 그리고 최고 상승 종목들에는 세계적인 뷰티 기업 ‘코티’와 석유 채굴 기업 ‘할리버튼’ 등이 보입니다. 이번 소식은 상승 종목으로 세계적인 뷰티제품 기업인 ‘코티’의 소식입니다. 2016년 ‘코티’는 ‘125억 달러’, 우리 돈으로 ‘14조...
명동 쇼핑 대전…정유경 '시코르' vs LVMH '세포라' 2019-10-02 13:19:02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부터 디어달리아, 클레어스, 헉슬리, 파뮤, 라곰 등 K뷰티 브랜드까지 12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했다. 올 11월에는 홍대에 29호점을 개장한다. 영업 면적은 330.0㎡로 100여 개의 브랜드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아울러 시코르는 온라인 사업도 강화한다. 신세계의 온라인몰인 SSG닷컴에 '시코르...
'정유경의 코덕 놀이터' 시코르, 명동·홍대서 왕훙 잡는다 2019-10-01 16:49:30
럭셔리 브랜드부터 디어달리아, 클레어스, 헉슬리, 파뮤, 라곰 등 K뷰티 브랜드까지 12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했다. 시코르는 '코덕'(코스메틱 덕후)들의 취향을 저격해 '글로벌 밀레니얼(1980~1994년 출생자) 세대들의 놀이터'로 만들겠다는 방침이다. 이에 화장품을 체험·공유하고 실제 구매까지...
"진단업체로 출발, 제약사 M&A는 처음일 것" 2019-03-06 18:21:04
브리스톨마이어스스큅(bms)이 희귀질환 치료제 개발사 세엘진을 700억달러(약 78조원)에 인수해 화제가 됐고 지난달에는 스위스 로슈와 프랑스 입센이 각각 스파크세러퓨틱스와 클레멘티아를 인수했다. 자금력을 갖춘 제약사들이 세포 치료제, 유전자 진단 등 정밀의학 분야로 발을 넓히는 추세다.국내에서는 정반대 전략을...
제약 M&A '錢의 전쟁' 2019-02-26 17:24:10
제약회사 입센도 이날 유전질환 치료제 개발사인 클레멘티아를 13억1000만달러(약 1조5000억원)에 인수한다고 밝혔다. 지난달엔 미국 브리스톨마이어스스큅(bms)이 700억달러(약 78조원)를 투자해 희귀질환 치료제 개발사인 세엘진 경영권을 확보했다. 글로벌 제약업계의 m&a로는 사상 최대다. 올해 추진된 글로벌 제약업계...
여성층 매장 한가운데 `카페·화장품`…백화점 공식 깨는 신세계 2018-11-15 14:28:57
중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3CE, AHC, 파뮤, 클레어스, 라곰 등 K뷰티 브랜드의 비중을 기존 시코르 매장보다 약 20% 정도 늘렸습니다. 시코르 신세계 본점에 입점한 국내 화장품 브랜드 비중은 60%로 절반 이상입니다. 오픈 기념으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휴대폰 팝소캣, 10만원 이상은 신세계상품권을...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오픈 2018-11-15 06:00:31
AHC, 파뮤, 클레어스, 라곰 등 K뷰티 브랜드의 비중을 기존 시코르 매장보다 약 20% 정도 늘렸다. 시코르 신세계 본점에 입점한 국내 화장품 브랜드 비중은 60%로 절반 이상이다. 신세계는 올해 안에 시코르 매장을 20개까지 확대한 뒤 내년에는 40곳 이상으로 늘릴 계획이다. sungjinpark@yna.co.kr (끝) <저작권자(c)...
카카오벤처스 인도 기반 K뷰티 플랫폼 리메세에 10억원 투자 2018-11-06 11:24:50
클레어스, l.o.c.k., 메이크프렘, 블리블리, 에이바이봄 등의 브랜드가 리메세와 협업 중이다. 인도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업체에 위생허가부터 통관, 물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득천 리메세 대표는 “리메세는 인도의 높아지는 경제성장률 및 소비 수준에 비해 발달 초기 단계인 중저가 화장품 시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