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건강한 원료만을 담은 이너뷰티 제품을 개발하는 기업 ‘오니스트’ 2024-10-30 22:52:27
오니스트는 이너뷰티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이다. 김재현 대표(32)가 2020년 7월에 설립했다. 김 대표는 “오니스트는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함에서부터 온다고 믿는 클린 이너뷰티 브랜드”라며 “몸에 불필요한 화학첨가물은 배제하고 오직 건강한 원료만을 담은 이너뷰티 제품으로 그 가치를 전하고...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지금은 이미지 시대’ Y존 케어 브랜드, 이미지플러스(IMAGE PLUS) 2024-10-22 04:59:10
캐나다 클린뷰티인증 ‘Cert CLEAN’과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Vegan) 인증’을 받았으며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피부일차자극시험 피부저자극(0.032 grade) 검증을 완료했다. (주)일공일공 박정주 대표는 “한국을 넘어 일본과 몽골에 각각 수출이 시작된 ‘이미지플러스(IMAGE...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K-뷰티 연구소' 팝업스토어 행사 성료 2024-10-15 16:47:50
깨끗한 피부를 추구하는 연구원을 위한 클린추구부에서, 세라마이드샷 앰플은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추구하는 연구원을 위한 촉촉추구부에서, 마지막으로 펩타이드샷 앰플 2X는 처짐 없는 피부를 추구하는 연구원을 위한 탱탱추구부에서 방문객을 맞이했다. 이날 행사에서 앰플엔은 내, 외국인의 방문객들의 뜨거운 ...
루미르X에이딕트, 현대백화점 목동에서 팝업스토어..'퍼퓸과 메이크업의 만남' 2024-09-26 09:00:00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일주일간 '비클린 뷰티 위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루미르는 2024년 5월 말 런칭을 시작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색조 브랜드로 시간의 흐름 속 빛의 컬러와 레이어링을 통해 자신만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이야기한다. 에탄올 프리 향수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에이딕트(a...
‘아마존 1등’에 K뷰티에 김철웅 “짧은 유행되지 않게 진정성 담자” [KIW 2024] 2024-09-09 18:08:12
이후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몽제’, 클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타드’ 등을 시장에서 인기 브랜드로 키워냈다. 2021년에는 파산 직전의 애슬레저 브랜드인 안다르를 인수해 부활을 이끌었다. 에코마케팅은 지난해 스킨케어 브랜드 ‘믹순’을 운영하는 파켓 지분 24%를 인수하는 투자를 단행했다. 에코마케팅의 ...
아모레퍼시픽, 미모 바이 마몽드 출시…다이소 입점 2024-09-09 09:16:09
세대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집중하는 클린 뷰티 브랜드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5일부터 미모 바이 마몽드의 '로지 히알론 라인'과 '피어니 티놀 라인' 4개씩 모두 8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판매 중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LG생활건강, 보습·탄력·주름개선…오휘·이자녹스·더페이스샵이 내놓은 '안티에이징' 선물세트 2024-09-04 16:10:38
가능한 일상을 고려하는 효능 기반 클린뷰티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보습과 탄력을 채워주는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더테라피는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200년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함유한 제형이 보습과 탄력을 채워주는 비건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이다.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은...
'광군제'에서 '아마존 프라임데이'로…바로미터 달라진 뷰티 2024-08-16 06:00:16
메디큐브와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에이지알이 올해 프라임데이에서 지난해 성과를 크게 뛰어넘었다고 밝혔다. 특히 뷰티 디바이스는 이틀 동안 약 1만 대를 판매했다. 비건 뷰티 브랜드 풀리는 세안용 제품이 이번 행사에서 6월 평균 일매출 대비 36배 초과 매출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현대약품의...
와디즈, 헬시플레저 열풍에 푸드 펀딩 132% ↑ 2024-08-07 12:53:45
제형으로 개발한 클린 이너뷰티 브랜드 ‘소휘’의 펀딩에도 6일 기준 1.7억원을 돌파했다. 애사비는 이미 시장에도 많은 제품이 있지만, 크런치나 구미 등 새로운 제형이나 색다른 신제품을 찾는 고객을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여름철 건강하게 다이어트하려는 고객의 니즈가 반영된 신제품도 좋은...
'한섬 야심작' 오에라, K뷰티 신흥강자 부상 2024-07-21 17:37:36
K뷰티 신흥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 21일 한섬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1~6월) 오에라의 중국인 관광객 대상 면세점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30%가량 증가했다. 전체 고객 대상 매출도 같은 기간 55% 늘었다. 오에라는 한섬이 2021년 론칭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다. 한섬은 뷰티로 사업을 다각화하기 위해 화장품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