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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20년 만에 중동점 리뉴얼…9월 그랜드 오픈 2024-04-08 09:16:51
지난 5일 무신사 스탠다드가 문을 연 데 이어 마뗑킴, 아페세, 메종키츠네, 케이스티파이 등 MZ(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가 선호하는 브랜드가 대거 입점한다. 이달 초 리뉴얼을 마친 식품관에는 캐릭터 마카롱 맛집 '로빈 디저트샵', 부평 일본식 베이커리 '에키노마에' 등 56개 디저트 맛집이...
신세계百, 타임스퀘어 해외 컨템포러리 전문관 리뉴얼…MZ 공략 2024-04-01 06:00:02
늘리고 내부 인테리어도 럭셔리 부티크처럼 꾸몄다. 젊은 층에서 선호하는 '메종키츠네', '아페쎄'(A.P.C.), '엔폴드', '위크엔드 막스마라' 등 신명품 브랜드를 한층에 모았다. 또 프랑스 워크웨어 브랜드 '르몽생미셸'도 문을 연다. 신세계는 해외 패션 브랜드를 대거 유치...
[이번주뭘살까] 봄 패션 상품 할인…사과·딸기 먹거리도 저렴하게 2024-03-30 07:00:04
수입하는 프랑스 브랜드 '까웨'와 '메종키츠네'가 협업한 윈드브레이커 출시를 기념해 팝업을 연다. ▲ 현대백화점 = 오는 31일까지 압구정본점에서 리빙 브랜드 '헤리터' 팝업 스토어를 연다. 일부 행사 상품은 최초 판매가 대비 40% 할인하고,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으로 준다. 더현대서울에서는...
제니 손잡은 '메종키츠네'...삼성물산 패션, 신명품 시장 공략 2024-03-29 14:44:58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메종키츠네는 베이비 폭스 콜렉션 론칭을 기념해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 별도의 팝업스토어를 내달 22일까지 운영한다. 정혜림 메종키츠네 팀장은 "경기 침체와 함께 소비 심리 저하가 이어지는 상황에서도 신명품에 대한 고객 관여도는 높아지고 있다"며 "메종키츠네는 다양한 협업은 물론...
'대담한 스타일' 제니도 입었다…MZ가 열광한 '신명품' 2024-03-29 09:58:57
키츠네는 2018년 서울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1세대 대표 ‘신명품 브랜드’로 불리며 MZ세대의 사랑을 받았다. 일본 아웃도어 브랜드인 ‘앤드원더(and Wander)’,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Barbour)’는 물론 오직 한국에서만 판매하는 익스클루시브 상품 등을 선보이며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다....
[이번주뭘살까] 봄바람에 설레는 나들이족…패션·뷰티 할인전 2024-03-23 07:00:04
키츠네가 협업한 윈드브레이커 라인 컬렉션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 신세계백화점 = 오는 28일까지 와인 90만병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창고 대전 행사를 연다. 12개 수입사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봄 소풍을 떠나거나 골프를 치면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캔 와인과 무알코올 와인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
잠실 에비뉴엘서 까웨-메종키츠네 첫 협업 컬렉션 팝업 2024-03-18 06:00:01
에비뉴엘서 까웨-메종키츠네 첫 협업 컬렉션 팝업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백화점은 18∼31일 서울 잠실 에비뉴엘에 팝업 매장을 열어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웨'와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의 첫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지에프알(GFR)이 수입하는 까웨는...
[단독] 제니의 그 가방…'MZ세대 에르메스' 한국 들어왔다 2024-03-05 14:39:05
인수했다. ‘르메르’ ‘아미’ ‘메종키츠네 ’ 등에 힘입어 실적이 크게 개선된 삼성물산 패션부문도 ‘자크뮈스’ 등 새 브랜드를 키우는데 주력하고 있다. LF도 지난해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그룹이 보유한 프랑스 브랜드 ‘빠투’를 들여왔다. 한섬도 ‘톰그레이하운드’ 등을 통해 신명품 브랜드 발굴에 나서고...
아미·메종키츠네 불티나더니…삼성패션 실적 '날개'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1-31 18:29:13
발굴에 집중했다. 새로 도입한 수입 브랜드 아미·메종키츠네·르메르 등은 2030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날개 돋친 듯 팔렸다. 수입 브랜드뿐만 아니라 빈폴, 구호 등 자체 브랜드도 강화해 매출을 늘렸다. 에잇세컨즈는 작년 3000억원에 가까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해 효자 사업으로 거듭났다. 패스트패션(SPA)이...
삼성 패션, 2년째 최대 실적…'혹독한 다이어트'로 날았다 2024-01-31 18:12:48
브랜드 아미·메종키츠네·르메르 등은 2030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날개 돋친 듯 팔렸다. 빈폴, 구호 등 자체 브랜드도 강화해 매출을 늘렸다. 에잇세컨즈는 작년 3000억원에 가까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해 효자 사업으로 거듭났다. 패스트패션(SPA)이지만 고급화해 고물가 속 가성비를 찾는 젊은 층을 겨냥한 전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