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원빈, 이 비주얼이 45세라니 2021-04-28 11:13:08
아이콘으로서 현장 관계자들과 스텝들과의 친밀감도 남다르다. 이번 여름 광고는 제주의 자연과 어우러진 원빈 특유의 감성과 트렌디한 여름 스타일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배우 원빈과 함께한 올젠 여름 컬렉션과 메이킹 영상은 온라인 공식몰(탑텐몰)과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토종 SPA'…탑텐·스파오, 유니클로 꺾다 2020-12-15 17:32:15
브랜드 탑텐은 올해 국내 SPA 브랜드 1위 자리를 재차 다졌다. 2019년 처음 스파오(이랜드 그룹 소속)를 근소한 차이(매출 기준)로 제친 뒤 올해 격차를 더 벌렸다. 탑텐은 올해에만 성인용 매장 46개, 아동용 매장 69개 등 총 115곳의 신규 점포를 열었다. 그중에는 유니클로가 철수한 롯데마트 영통점(경기 수원), 경기...
'日 유니클로→韓 탑텐' 갈아탄 이나영…'신의 한 수'였다 2020-10-27 09:55:05
대해 아이지에이웍스는 "6000명대 머물던 탑텐몰 앱 사용자 수가 10월부터 프로모션 효과로 사용자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했다"며 "장기화된 유니클로 불매운동에도 불구하고 좀처럼 격차를 좁히지 못했던 탑텐몰의 사용자 수가 9월 들어 크게 늘면서, 유니클로와 엎치락뒤치락 하는 경쟁에 돌입한 듯하다"고 설명했다. 신...
"8일간 베이직티셔츠 1900원"…탑텐, 5백만장 돌파 기념 2020-07-09 09:44:06
기념해 준비한 이벤트로 탑텐 카카오 플러스 친구라면 누구나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으며 1인 1장에 한해 전국 매장(탑텐키즈 및 온라인몰 제외)에서 사용할 수 있다. 베이직티셔츠 시리즈는 탑텐의 여름시즌 대표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현재까지 누적판매 5백만장 이상이 판매되고 있는데 이를 속도로 계산하면 15초에...
일본 불매운동 1년…'수익률 109%' 대박 난 애국개미들 2020-07-02 14:49:17
등 펜의 대체재로 주목받았다. 지난해 7월 모나미 공식 온라인몰엔 가입자가 57.6% 증가했고, 매출도 늘어나는 추이를 보였다. 신성통상의 탑텐은 유니클로의 대항마로 부각되면서 인기를 끌었다. 지난해 광복절을 앞두고 7월에 출시한 '8.15 캠페인 티셔츠'의 매출은 2018년보다 20% 증가했다. 반면 수혜를 볼...
"패션업계 연중 세일할 판"…깊은 불황 '눈물의 떨이' 2020-06-11 17:30:48
에잇세컨즈, 미쏘, 빈폴, 헤지스, 써스데이아일랜드, 탑텐 등이 대표적이다. 에잇세컨즈와 미쏘는 11일부터 ‘시즌오프’ 세일을 시작했다. 신제품을 최대 67%까지 할인해 준다. 해외 브랜드인 올세인츠, 마시모두띠, 앤아더스토리즈, H&M, 유니클로 등도 예년보다 일찍 시즌오프 세일을 시작했다. 정가 대비 30~50%씩 싸게...
"재고 털자"…'눈물의 세일' 나선 패션·유통 업체들 2020-06-11 15:48:58
에잇세컨즈, 미쏘, 빈폴, 헤지스, 써스데이아일랜드, 탑텐 등이 대표적이다. 에잇세컨즈는 11일부터 '시즌오프' 세일을 시작했는데 최대 67%까지 신제품을 할인해준다. 미쏘도 이날부터 세일을 시작했다. 원래 중저가 브랜드였지만 최대 67%를 할인해 팔고 있다. 해외 브랜드인 올세인츠, 마시모두띠, 앤아더스토...
'타임'은 못 사는데 '유니클로'는 살 수 있는 재난지원금 2020-05-20 16:35:28
나오는 구조다. 타임과 마인, 자주, 스파오, 탑텐 등 토종 브랜드들은 올해 1분기 코로나19로 인해 매출 타격이 컸다. 온라인에서 일부 매출을 끌어올렸지만 오프라인 매장만 보면 20~60% 가량 매출이 줄었다. 백화점이나 대형마트에 입점한 매장 중에서도 사용 가능한 곳과 안 되는 곳이 있어 소비자 혼란을 가중시키고...
빅데이터 기반 이커머스 솔루션 ‘크리마’, 2019 고객사 연간 거래액 4조원 기록 2020-01-16 16:04:46
크리마 솔루션이 기존 소호 고객사의 자사몰 성장에 효과적으로 기여하면서 코오롱몰, 휠라, 탑텐몰, 폴더 같은 대형 브랜드까지 고객사로 유치할 수 있었다는 게 크리마 측의 설명이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1,400여개 고객사의 연간 4조 원이 넘는 거래액을 소화하며 다량 생산되는 양질의 데이터 활용이다. 크리마에...
e커머스, 블프에 맞불…"직구 인기상품 파격가" 2019-11-27 17:27:49
대행업체 몰테일은 다음달 초까지 제휴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입하면 무료로 배송해주는 ‘무배절’ 행사를 한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유아동복 브랜드 카터스 및 오시코시 등이 대상이다. 패션몰 “아우터·신발 대대적 할인” 패션 전문 업체들도 블랙프라이데이를 기점으로 연중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