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젝시믹스·모델 윤성빈, 함께 빛났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 나란히 수상 2023-09-08 10:20:36
테니스, 스윔웨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브랜드만의 개성이 뚜렷한 제품군을 강화하며 고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에 종횡무진 활약 중인 스켈레톤 국가대표 출신 윤성빈을 모델로 기용하며 브랜드와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는 점도 주효했다. 중국 투표자 중에서는 20대부터 40대까지의 비율이 고루...
부활 날갯짓 시작한 리복…LF, 간판 브랜드로 키운다 2023-08-18 17:44:42
LF가 첫 번째 주력 아이템으로 삼은 것은 리복이 1985년 테니스코트화로 처음 출시한 클럽C85 스니커즈다. 리복의 전성기를 함께한 3040세대는 물론 트렌드에 민감한 1020세대까지 여러 세대의 인기를 얻으면서 지난해 10월 재출시 이후 7만 켤레 이상 판매됐다. 5월 말 개봉해 100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범죄도시3’에...
"마동석이 입었더니 완판"…MZ세대도 반한 추억의 브랜드 [하수정의 티타임] 2023-08-18 15:28:32
리복이 1985년 테니스 코트화로 처음 출시한 ‘클럽C 85’ 스니커즈다. 리복의 전성기를 함께 했던 3040 세대는 물론, 트렌드에 민감한 1020 세대까지 폭 넓은 세대로부터 인기를 얻으면서 지난해 10월 재출시 이후 현재까지 7만족 이상 판매됐다. 지난 5월 말 개봉해 100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범죄도시3'에서...
휠라, 스포츠 브랜드 선언 50주년 글로벌 캠페인 2023-08-08 09:48:45
= 휠라코리아는 휠라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선언 50주년을 기념하는 글로벌 캠페인을 한다고 8일 밝혔다. 1911년 이탈리아 북부 롬바르디아주 비엘라에서 탄생한 휠라는 1973년 상징 로고인 '에프-박스(F-BOX)'를 창안하고 대중에게 익숙한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면모를 갖추기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제작된...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에 스포티앤리치 매장…"MZ세대 공략" 2023-08-02 10:08:02
롯데면세점은 스포츠·캐주얼웨어 인기 브랜드인 '스포티앤리치'(Sporty&Rich) 매장을 단독 유치했다고 2일 밝혔다. 스포티앤리치는 미국의 스타일리스트이자 인플루언서인 에밀리 오베르그가 2016년 뉴욕에서 선보인 브랜드로, 복고풍에 모던한 스포츠웨어 감성이 더해져 젊은 층으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서울...
골프 대신 '이것' 인기 폭발…달라진 MZ 트렌드에 '초비상' 2023-06-09 18:02:12
있는 테니스로 대거 이동했다. 골프웨어의 백화점 매출이 급격히 줄어드는 가운데 테니스웨어 매출은 큰 폭으로 늘어난 게 이런 추세를 잘 보여준다.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1~5월 테니스웨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5% 증가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테니스를 즐기는 인구가 눈에...
"없어서 못 팔았는데…" MZ세대 떠나자 무섭게 빠진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6-09 11:38:44
있는 테니스가 새로운 유행으로 떠올랐다는 것이다. 실제로 테니스웨어의 백화점 매출이 큰 폭으로 늘었다.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올해 1~5월 테니스웨어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14.5% 증가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MZ(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테니스를 즐기는 인구가 눈에 띄게 늘면서 패션업계에서 이들을 위한...
레깅스男 많이 보인다 했더니…'역대 최대 매출' 터진 이 회사 2023-05-14 15:17:02
전했다. 안다르는 올해 새로 론칭한 테니스와 맨즈(남성복) 프리미엄 짐웨어 등 신사업으로 상품군 확장에 나섰다. 두 브랜드 모두 지난해 성장세가 두드러진 품목은 신사업과 남성복이다. 레깅스를 비롯한 애슬레저룩을 입는 남성들이 늘어나며 남성용 제품 매출이 큰 폭으로 늘었다. 젝시믹스 측은 "제품군 확장으로 기존...
이번엔 '테니스웨어' 열풍…레깅스 만드는 회사도 뛰어들었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4-19 11:21:48
알려진 브랜드 '안다르'가 테니스웨어에도 뛰어들었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뜨거운 테니스 열풍을 타고 코오롱FnC의 '헤드'와 F&F의 '세르지오 타키니' 등 라켓스포츠웨어 브랜드들이 재단장을 마치고 돌아오면서 테니스웨어 경쟁이 격화되는 모양새다. 안다르는 최근 테니스웨어를...
'레깅스' 벗고 '미니스커트' 입는다…MZ세대 홀린 패션 2023-04-19 10:33:17
공략에 나섰다.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 테니스웨어 론칭 국내 2위권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는 테니스 열풍을 반영해 '테니스웨어'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테니스웨어 아이템은 기존에 브랜드에 없던 플리츠 원피스, 속바지가 내장된 투인원 스커트 등과 함께 트레이닝 아노락, 크롭탑, 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