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카오정부관광청, (여자)아이들 미연과 함께 떠나는 마카오 여행 뮤직비디오 공개 2024-09-30 14:34:29
매력을 경험하길 기대하고 있다. 콜라보 마카오 테마곡 및 뮤직비디오 ‘Lovin’ My Stay’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서울 핵심 상권인 현대백화점 신촌 유플렉스, 젊은 세대가 즐겨 찾는 트렌드 중심지 홍대입구역에 옥외 광고를 동시에 진행한다. 그 중 최대 유동인구가 630만...
"네이버웹툰 상장하면 뜬다더니"...연초 대비 30% 하락한 웹툰주의 눈물[전예진의 마켓인사이트] 2024-09-29 17:41:34
작품이 자산처럼 쌓여 추가 투자 없이 광고 매출, IP 수익을 기대해볼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다른 국가와 광고 사업에서 구조적 성장이 나타나는 시점은 예측하기 어렵지만 회사 측은 중장기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일각에선 이르면 올 4분기나 내년 중 흑자전환을 예상하고 있다. 웹툰엔터는...
[고침] 경제(이름부터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 2024-09-29 14:50:25
5개 테마로 기획했다. 공간 콘셉트부터 내부 디자인, 상품 선정·배치까지 테마별 전문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독특하고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했다. 각 공간에는 그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색상과 디자인의 최신 소형 가전기기를 접할 수 있다. 기기 옆에 설치된 QR코드로 제품의 상세 정보를 얻는 것은 물론 현장에서 구매할...
이름부터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의 대변신 2024-09-29 06:00:02
5개 테마로 기획했다. 공간 콘셉트부터 내부 디자인, 상품 선정·배치까지 테마별 전문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독특하고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했다. 각 공간에는 그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색상과 디자인의 최신 소형 가전기기를 접할 수 있다. 기기 옆에 설치된 QR코드로 제품의 상세 정보를 얻는 것은 물론 현장에서 구매할...
멀츠 에스테틱스, 뮤즈 한예슬과 벨로테로® 10주년 기념 화보 촬영 2024-09-27 09:00:01
To Be(나다운 아름다움)'라는 테마로 진행됐다. 2021년부터 배우 한예슬을 광고모델로 선정한 벨로테로®는 ‘내게 맞는 필러 벨로테로®’와 ‘벨로테로® 촘촘 밀착’ 등 2편의 광고 캠페인을 연이어 선보였다. 이를 통해 젊은 층에게 한예슬 필러로 알려지기 시작하며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하고 있다. 이번...
멀츠 에스테틱스, 벨로테로® 10주년 기념 뮤즈 한예슬과 함께 화보 촬영 2024-09-27 09:00:00
Be(나다운 아름다움)”라는 테마로 진행되었다. 2021년부터 배우 한예슬을 광고모델로 선정한 벨로테로®는 ‘내게 맞는 필러 벨로테로®’와 ‘벨로테로® 촘촘 밀착’ 등 2편의 주목도 높은 광고 캠페인을 연이어 공개했다. 이를 통해 젊은 층에게 한예슬 필러로 알려지기 시작하며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이고...
美 시트콤 '프렌즈' 30주년…'궁극의 팬' 찾는 게임쇼 등 제작 2024-09-25 05:06:10
플랫폼의 광고 없는 요금제 구독자들에게 프렌즈를 '돌비 비전'과 HDR10 등 첨단 기술이 지원되는 4K UHD 영상으로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맥스 내 프렌즈 특별 페이지에서는 가장 많이 본 에피소드 묶음을 비롯해 테마별 에피소드 모음 코너도 운영한다. 프렌즈는 1994년 9월 22일부터 2004년 9월 6일까지 10년간...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 '뉴진스', 오사카에서 한국관광 알린다! 2024-09-13 09:40:19
광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난바 마루이 쇼핑몰과 난바 시티 곳곳에서 한류 문화 광고 물론 뉴진스를 테마로 한 팝업 스토어인 '한국관광 반짝상점' , 한류 문화 이벤트 등 행사는 다채롭게 구성됐다. 특히 반짝상점에는 인생네컷 포토부스, 관람객 메시지 참여 보드, 뉴진스 포토월 등이 준비돼 11일 상점...
'엔하이픈 시티' 변신한 자카르타…1만4000명 즐겼다 2024-09-09 13:44:20
곳곳을 엔하이픈 테마로 물들였다. 엔하이픈의 첫 더 시티 프로젝트에 걸맞게 시민이 출퇴근하는 전철부터 인도네시아 대표 문화 테마 파크에 이르기까지 13개 현지 기관 및 기업과 협업해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를 마련했다. 그 결과 총 1만4000여명이 오프라인 공간에서 개최된 이벤트에 직접 참여하는 성황을 이뤘다....
"요즘 나이키 누가 신어요"…러닝족 홀린 신발의 정체 2024-09-03 21:00:06
최근 광고 논란으로 일부 소비자들 사이 ‘보이콧’이 확산해 골머리를 앓고 있다. 지난 7월 중순 1972년 뮌헨올림픽을 테마로 러닝화 신제품을 냈다가 팔레스타인계 미국인 모델을 광고에 등장시키면서다. 뮌헨올림픽에서 이스라엘 선수단 11명은 팔레스타인 ‘검은 9월단’의 테러에 희생됐었는데, 아디다스가 팔레스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