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벌 톡톡] 제프 쿠피에즈키 파워인박스 CEO 2018-06-08 18:38:51
“고객에게 필요 없는 35가지를 개발하는 대신 그들의 고충을 진정으로 완화해주는 세 가지 기능을 생각하는 게 낫다.”-제프 쿠피에즈키 파워인박스 ceo, 마텍시리즈 인터뷰에서
[글로벌 톡톡] 제이슨 베커먼 유니파이드(소셜 광고업체) 공동창업자 2018-06-04 18:44:59
“인생은 롤러코스터다. 끝도 없이 올라가지도, 끝없이 내려가지도 않는다.”-제이슨 베커먼 유니파이드(소셜 광고업체) 공동창업자, 마텍시리즈 인터뷰
북미정상회담 장소 거론 샹그릴라호텔 '철통경비' 2018-06-01 12:00:04
시내 '선텍시티' 건물에 프레스센터가 꾸며질 것이란 얘기도 나온다. 1만5천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이 건물은 국제컨벤션센터 등 대규모 회의장을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가장 유력한 북미정상회담 장소는?[https://youtu.be/bZfQHmn8Cyk] three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미북정상회담 유력 장소들, 국내 건설사가 시공한 작품 2018-05-15 14:59:44
텍시티 복합건물은 모두 쌍용건설이 시공했다. 마리나 베이 샌즈호텔은 52도의 기울기와 스카이파크로 유명한, 싱가포르의 랜드마크 건물이다. 수주액은 1조원으로, 국내건설사 해외 단일건축 수주 금액 중 최대 규모다. 57층, 3개 동, 2561실로 이뤄졌다. 수영장 3개, 전망대, 정원, 산책로, 스파 등이 조성된 길이 343m의...
북미정상회담 만남의 장소, 한국기업이 지은 곳이라면? 2018-05-15 11:26:15
선텍시티 복합건물(suntec city complex)도 한국 기업이 1997년 시공한 건물이다. 쌍용건설과 현대건설이 공동으로 수주한 싱가포르 최대 규모의 복합건물이다. 1999년 asem 회의 개최로 유명해졌고 매년 국제행사가 개최되고 있다.쌍용건설 관계자는 "한국 기업이 시공한 호텔에서 북한의 김정은 위원장이 트럼프...
[글로벌 톡톡] 말콤 콜리 퍼포먼스호라이즌 CEO 2018-04-15 19:34:08
“내가 들은 최고의 조언은 ‘우산을 낙타에게 팔지 마라’였다. 우리의 핵심 고객에게 최대의 혜택을 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데만 집중하라는 뜻이다.”-마케팅기업 퍼포먼스호라이즌의 말콤 콜리 ceo, 마텍시리즈 인터뷰에서
강남 맞춤정장, 예복 전문 `라비첸토`, 매장 이전 및 리뉴얼 2018-04-10 15:36:56
앞둔 예비 신랑예복 전문 `라포맨`, 텍시토 렌탈 브랜드 `발렌토`로 구성되어 있다. 라비첸토에서 전문으로 하는 비스포크 방식은 원단의 탄력성이 유지되어 입체감을 살릴 수 있다는 특징이 있으며, 일부 재봉틀이 필요한 부분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이 손바늘로 이루어져 옷을 입는 사람의 특성을 섬세하게 살릴 수 있는...
[글로벌 톡톡] 콜린 홈스 챗미터 창업자 2018-02-12 19:59:53
“인공지능(ai)과 음성검색의 폭발적 성장은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을 뒤집을 것이다. ai는 고객의 다양한 질문에 즉각 답변하고, 방대한 소비자행동 데이터에 대한 풍부한 통찰도 제공해준다. 마케팅은 점점 더 ai에 의존할 수밖에 없다.”-데이터기업 챗미터의 콜린 홈스 창업자, 마텍시리즈 인터뷰에서
[글로벌 톡톡] 데이터 분석업체 프루프애널리틱스의 마크 스타우스 CEO 2018-02-07 19:40:57
마케팅 비용을 지출한 만큼의 성과를 요구한다. 사기 광고와 경기 부진 우려에 이런 목소리는 더욱 커지고 있다. 마케팅 담당자들이 살아남고 성장하려면 비용 지출 목적에 맞는 성과물을 경영자에게 제공할 필요가 있다.”-데이터 분석업체 프루프애널리틱스의 마크 스타우스 ceo, 마텍시리즈 인터뷰에서
[글로벌 톡톡] 벤 해리스 데시벨인사이트 CEO 2018-01-25 19:54:30
전문가는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 중요한 것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행동 뒤에 숨은 이유를 파악하는 일이다. 소비자가 쉽고 빠르게 브랜드를 바꿀 여지가 커지기 때문에 고객 경험은 점점 더 핵심적인 문제가 된다.”-고객데이터 분석 기업 데시벨인사이트의 벤 해리스 ceo, 마텍시리즈 인터뷰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