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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이캣 AI, "일본 법인 설립 3개월 만에 계약 성공" [Geeks' Briefing] 2024-12-03 15:26:02
주요 마케팅 플랫폼들과 서비스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일본 진출 3개월 만에 이뤄낸 성과다. 브이캣은 일본 모바일 광고 서비스 제공 업체 ‘Adinte’과 계약을 체결했다. Adinte는 자사 시스템에 브이캣 솔루션을 연동해 고객사들이 광고 소재를 자동으로 제작하고 편집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이파피루스,...
"티빙-웨이브 합병 성공 열쇠는…디즈니 '올인원' 전략" 2024-12-03 06:00:10
동시에 하나의 앱으로 통합하는 것이다. 디즈니플러스는 ESPN 콘텐츠가 디즈니플러스 앱에 추가될 것이라고 발표하는 등 3개 서비스의 콘텐츠를 하나의 앱에서 제공하는 '그레이트 올인원 앱'도 구상 중이다. 티빙과 웨이브도 통합 후 이처럼 두 서비스를 하나의 앱에 합쳐 가치는 높이고 편리성을 강화했다고...
네이버 '숏폼 전사' 5000명 만든다 2024-12-02 17:42:49
홈피드, 주제피드, 통합검색, 플레이스 등 네이버의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클립 콘텐츠가 노출된다. 네이버는 지난 7월 클립 콘텐츠 활성화를 위해 2500명의 클립 크리에이터를 모집했다. 활용 범위가 확대되면서 이번에는 모집 인원을 5000명으로 두 배 늘리고 총 70억원 규모의 혜택도 제공하기로 했다. 매달 10건 이상의...
"70억 쏜다"…네이버 클립, 내년 상반기 창작자 모집 2024-12-02 09:52:02
진행된다. 네이버는 홈피드, 주제피드, 통합검색, 플레이스 등 클립이 적용되는 서비스 영역이 확대됨에 따라 이번 모집에서는 클립 크리에이터의 선발 인원과 리워드 규모가 크게 확대됐다고 설명했다. 네이버는 내년부터 미션(매월 10건 이상의 숏폼 콘텐츠 제작)을 완료한 클립 크리에이터에게 기본 활동비와 더불어,...
온디바이스AI·e커머스의 혁신…수자원 관리도 AI로 [긱스] 2024-11-28 15:05:07
서비스도 계속 내놓고 있다"며 "LLM에서 나온 회사의 역량을 e커머스 플랫폼에 접목하고 있고 현재 관련 업체와 논의 중으로 내년에 해당 매출도 예상한다"고 말했다. 이어 "AI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버는 분야가 광고 추천으로 구글이나 페이스북도 광고 매출 비중이 상당히 높다"고 덧붙였다. 정 대표는 "보안 관련해서도...
"내년 광고시장 트렌드는 생성AI·숏폼·OTT·리테일미디어" 2024-11-26 08:38:36
"내년 광고시장 트렌드는 생성AI·숏폼·OTT·리테일미디어" 메조미디어 리포트 "완전히 새로운 광고 경험 제공할 것"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CJ ENM[035760]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는 26일 '2025 트렌드 리포트'를 발간하고 내년 광고시장의 4대 트렌드로 생성형 인공지능(AI), 숏폼...
쇼핑앱 출시 앞두고 '가격비교' 슬쩍 감춘 네이버…속내는 2024-11-25 06:15:00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는 기존의 네이버 쇼핑판을 확장 개편한 것으로, 네이버 쇼핑에 입점한 판매자와 광고 상품이 주로 노출된다. 네이버는 시범 서비스 시작과 함께 앱·웹 화면도 재단장했다. 이번 개편 이후 일부 상품 판매자와 고객이 인지한 변화는 가격비교 서비스를 이용하기가...
AI 기업의 브라우저 전쟁 후끈…오픈AI, 구글 등 앞다퉈 참전 2024-11-22 16:00:17
미국 검색 광고 시장에서 독점적 지위를 확보했다고 판단해 매각 명령을 내렸다. 오픈AI는 지난 1일 자체 검색 서비스 ‘서치GPT’를 공식 출시하며 검색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구글 역시 웹브라우저 시장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 크롬 웹스토어에서는 구글이 웹브라우저에 탑재하려고 개발 중인...
[한국건설기술연구원 스마트건설지원센터 입주기업 CEO] 건설현장 조달 SaaS 솔루션을 서비스하는 기업 ‘공새로’ 2024-11-18 12:50:16
커머스 PB·입점·광고) 성과 : 2021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스타트업 공모전 대상 수상, 2022년 스마트건설 공모전 대상(국토부장관상) 및 TIPS(기술기반 스타트업 R&D 지원사업) 선정, 2023년 국토부 산하, 한국건설기술연구원내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당사 서비스 기술에 대한 국제공인기관 인증 및...
민영삼 코바코 사장 "정부광고 공동대행으로 국민소통 강화" 2024-11-17 06:00:04
방송 광고 전문성을 활용하게 되면 광고주가 홍보하고자 하는 내용을 훨씬 더 높은 수준으로 서비스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방자치단체나 공공기관을 제외한 국가행정기관의 정부 광고 규모만 보더라도 1천900억원이나 되는데 이걸 그냥 기계적으로 배분할 게 아니고 저출생 등 국정 철학과 정책에 대한 국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