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月 2900원→4990원' 멤버십 요금 올린 쿠팡의 속내는? 2022-01-02 11:52:44
'쿠팡플레이' 시청 등 부가 서비스를 고려하면 로켓와우 멤버십은 여전히 가성비 있는 서비스"라면서 "국내 이커머스 시장점유율에도 큰 영향을 주기 어려울 것"이라고 분석했다. 국내 이커머스 시장에서 쿠팡의 시장점유율(13%)은 업계 3위 수준으로 추정된다. 이와 함께 신세계그룹, 네이버가 3강으로 꼽힌다....
"더 밀리면 끝"…韓美 통신공룡 KT도 AT&T도 넷플릭스 정조준 [강경주의 IT카페] 2021-05-22 08:01:31
취지"라고 넷플릭스를 특정했다.고삐 죄는 이유…"넷플릭스 점유율 주춤할 때 기회 잡아야"이들이 OTT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드는 가장 큰 이유는 시장 성장성이다. 글로벌 회계법인 PWC가 펴낸 '엔터테인먼트·미디어 산업 전망 2020~2024' 보고서에 따르면 주문형 구독 비디오시장은 2024년까지 연평균 14.5%...
네이버, 3·1절에 일본 진출 선언…이해진 세번째 도전 성공할까 2021-03-01 19:40:00
구글의 벽이 높아 유의미한 시장 점유율 확보조차 어려웠다. 네이버의 세 번째 도전은 2018년 시작했다. 2018년 초에 세 번째로 일본 진출을 선언한 네이버는 검색 기술을 연구하는 조직 '서치'와 AI를 개발하는 조직 '클로바'를 합쳐 '서치앤클로바'를 출범했다. 한성숙 네이버 대표는 2018년 2월...
아마존 진출·더 빠른 배송…새해 온라인 쇼핑시장 '격변' 2021-01-03 06:31:00
그동안 약점으로 지적됐던 물류 서비스를 보완하며 점유율을 키워나갈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비대면 소비 열풍 속에 라이브 커머스가 대세로 자리 잡은 가운데 지난해 7월 시작한 네이버의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 '쇼핑 라이브'도 4개월 만에 누적 시청 4천500만 회를 기록하며 경쟁 업체들을 긴장시키고 있다....
이해진의 3번째 도전…"네이버 검색 일본 진출 이번엔 꼭 성공"(종합) 2020-11-25 11:26:00
서비스를 종료했다. 야후재팬과 구글의 벽에 부딪혀 시장 점유율 확보에 실패한 탓이었다. 2006년 검색업체 '첫눈'을 인수하면서 재기를 모색한 네이버는 2007년에 다시 네이버재팬을 설립했으나, 별다른 성과 없이 2013년 말에 두 번째로 서비스를 폐쇄했다. 네이버의 세 번째 도전은 2018년 시작했다. 네이버는...
[PRNewswire] 아부다비시, 재난 복구 데이터센터 건설 업체로 화웨이 선정 2020-09-30 15:42:30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아부다비 시청(Abu Dhabi City Municipality, ADM)이 Uptime TIER-TV 도시 재난복구 데이터센터를 건설할 업체로 화웨이(Huawei)를 선정했다. 화웨이는 세계 모듈성 데이터센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보유한 기업이다. 지속가능한 데이터 저장 요건 '왼쪽에 바다, 오른쪽에 사막' -...
작년 시청점유율 KBS-CJ-MBC 순…TV조선, 2계단 오른 4위 2020-09-09 15:12:00
지상파방송은 KBS, MBC, SBS 모두 전년보다 점유율이 낮아졌다. 종합편성채널과 보도전문편성채널은 JTBC를 제외한 모든 채널의 점유율이 전년보다 높아졌다. 방통위는 기존 시청점유율에 스마트폰과 PC, 주문형비디오(VOD) 등 N스크린을 포함한 통합시청점유율을 시범 산정해 발표했다. 주요 사업자별로는 KBS 22.488%, CJ...
LG전자, '영사기 없는' 차세대 영화관 시장 뛰어든다 2020-06-11 10:52:51
받았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극장 서버 시장 점유율 1위인 '돌비'와의 협업을 통해 LED 상영관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구현했다고 부연했다. 돌비의 통합 미디어 서버를 업계 최초로 LG LED 시네마 디스플레이에 적용해 뛰어난 화질과 시스템 안정성까지 모두 갖춘 시네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LG...
[PRNewswire] 옵토마, 설립 20주년 맞아 제품 디자인 그랜드 슬램 달성 2020-04-28 09:03:55
점유율 21.6%를 기록하면서 여전히 세계 제1의 4K 프로젝터 브랜드라는 입지를 지켰다. 옵토마는 2019년에도 내내 선두 자리를 고수했다. iF 디자인상 2020 심사위원단은 "투사에 반사광을 이용하는 초단초점(ultra-short-throw)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전통적인 대형 화면을 대체하는 한편, 백라이트 패널로 인한 사용자의...
[PRNewswire] 하이신, 개편된 스마트 TV 플랫폼 VIDAA의 글로벌 출시 발표 2020-01-08 18:56:03
및 Xumo 등을 통합했으며, 새로운 국제 및 지역 파트너를 통해 정기적인 확장을 추진하고 있다. 하이신은 세계 무대에 중요한 프로젝트 하나를 선보이고 있다. 바로 대형 화면에서 교육에 대한 무료 접근성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넬슨 만델라 재단이 후원하는 NGO Mindset와 하이신이 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