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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즈에이아이, 자체 AI 고객센터에 챗GPT 연동 완료 2023-05-09 10:57:06
통화비서 서비스 ‘에이미(AiME)’ 와 B2B 대상 인·아웃바운드 제휴모델 ‘에이유(AiYOU)’에도 와이즈에이아이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적극 반영해 글로벌 시장 진출과 기술특례상장이라는 두 가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와이즈에이아이는 지난 3월 ‘인공지능 챗봇 기반 자동...
KT 'AI 전화' 출시…"월 만원에 소상공인 매장운영 도움" 2023-05-03 10:04:49
KT[030200]는 인공지능(AI) 서비스 'AI 통화비서'와 유선전화가 결합한 'AI 전화' 상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KT의 'AI 전화'는 자동 인사말, 부재중 AI 메모, 문자 발신 등 소상공인용 매장 전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AI 통화비서 라이트(Lite)'와 유선전화 서비스, 무료 통화 30분을...
와이즈에이아이, 기보·벤처투자조합 등 투자 유치 2023-04-05 13:35:44
업그레이드는 물론 오는 5월 베타오픈을 앞두고 있는 AI 통화비서 플랫폼 '에이미(AiME)'의 글로벌 출시에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내년 코스닥 시장 기술특례 상장도 적극 추진한다. 와이즈에이아이는 자체 AI 추론 엔진과 머신러닝 등 보유 중인 고유 AI 기술을 활용해 AI 플랫폼을 개발·운영하고 있다. 대표...
와이즈에이아이, 지난해 창사 이래 최대 실적 달성 2023-03-31 09:08:06
대상의 AI 통화비서 플랫폼 ‘에이미(AiME)’의 베타버전 오픈과 하반기 해외 수출이 본격화될 예정이다. 개인사업장 및 프렌차이즈 사업장 수천곳에 보급 예정인 기업 제휴모델 ‘에이유(AiYOU)’까지 연내 출시할 계획인 만큼 큰 폭의 추가 성장도 기대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와이즈에이아이 관계자는 "통상...
와이즈에이아이, KIMES 참가…AI 기술력 선봬 2023-03-27 16:06:29
회사의 AI 서비스에 반영할 수 있도록 기술개발 측면에서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오는 5월 1일 테스트 오픈을 시작으로 7월 앱(응용프로그램) 버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국내외 서비스 대상의 B2C(기업과개인간거래) AI 통화비서 플랫폼 '에이미(AiME)'에서 그 성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제조·건설·외식 현장근무자 900만 일손 돕는 스타트업 2022-11-29 06:17:01
통화비서 '전화 예약 자동화 기능'을 공동 개발하고, 9월 KT로부터 20억 원의 투자를 받는 등 성장 동력을 마련하고 있다. 향후 외식업 외에 병원, 뷰티, 레저 등으로 사업영역을 넓힐 방침이다. 스타트업 업계 관계자는 "꾸준히 이어지는 국내외 현장직 근로자들의 수요를 기반으로 매출을 올리는 회사들은 경기...
KT, 국내외 디자인어워드 '3관왕'…"UX·UI 분야 첫 수상" 2022-10-30 09:00:04
AI 통화비서 앱은 '2022년 대한민국 우수디자인 상품'에서 시각·정보 디자인 분야와 서비스·경험 디자인 분야 2개 부문에서도 수상했다. KT는 "제품과 브랜드 디자인 분야에선 상을 다수 받았지만 사용자 경험·환경(UX·UI) 분야 수상은 처음"이라고 설명했다. cs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Start-up Invest] AI기술 하나로 KT에 20억 원 전략적 투자 이끌어 낸 스타트업 2022-09-26 14:15:05
AI통화비서 전용 앱에서 설정한 문구에 따라 자동으로 응대를 해준다. 전화 예약 자동화 기능은 KT의 음성 인식 기술에 테이블매니저의 독자 기술 ‘더예약 API’가 더해져 탄생했다. 기존의 AI통화비서는 매장으로 걸려온 통화 내용을 인식 후 예약 접수까지만 자동으로 처리할 수 있어 매장 직원이 예약을 최종...
KT, 예약 전문 스타트업 '테이블매니저'에 20억원 투자 2022-09-25 09:00:03
통화비서는 매장에서 고객 전화를 인공지능이 대신 받는 서비스다. 앞으로 KT는 AI 통화비서 기능을 다른 업종으로도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최준기 KT AI·빅데이터사업본부 본부장은 "양사 협력으로 사업 시너지를 창출하고 서비스를 고도화해 매장관리 분야 디지털 생태계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acdc@yna.co.kr (끝)...
소상공인 돕는 통신3사…"AI·보안기술로 안전한 추석 보내세요" 2022-09-09 06:00:01
안전한 추석 보내세요" 예약 대신 받아주는 AI 통화비서·서빙 로봇·CCTV 보안 서비스·복합 화재감지기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이동통신 3사가 추석 연휴를 맞아 소상공인을 돕는 다양한 정보통신기술(ICT)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직원들이 고향을 방문해 매장 일손이 부족해진 상황이나, 연휴에 가게를 오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