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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앤엘' 52주 신고가 경신, 우상향 하는 시장규모, 침투율, 그리고 실적 - 이베스트투자증권, BUY(유지) 2024-05-02 09:11:10
조은애 애널리스트는 티앤엘에 대해 "미국 트러블케어 시장 침투율 21%, 여전히 성장의 초입. 미국에 유럽을 더하면서 어닝상향과 리레이팅 가능한 시점. 티앤엘에 대한 투자의견 Buy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는 80,000원으로 상향. 유럽으로의 수출이 본격화되는 시점에 추가적인 실적 상향조정이 가능하다고 판단하며, 동사...
"너무 싸고 좋아요"…한국 온 외국인 몰려든 '핫플' 정체 [현장+] 2024-04-30 21:00:03
각질·트러블 패드와 스킨푸드의 캐롯 카로밍 카밍 워터 패드 제품 등이 전시된 매대는 텅 비어 있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외국인들이 마스크팩과 선케어 제품을 대량으로 쟁여두기식으로 많이 가져가는 편"이라고 귀띔했다. 체험에 특화된 매장인 만큼 체험 요소를 높인 '헤어스타일링바'도 들어섰는데 상당수...
"트러블패치 기업 티앤엘, 여전히 저평가" [손현정 유안타증권 연구원] 2024-04-18 15:26:01
소비자들 피부고민 1위가 여드름이라는 설문조사 결과도 있던데, 정작 트러블 케어 관련 시장은 아직 활성화가 많이 안 된 모양이에요? <손현정 연구위원> >미국 가정내 트러블 패치 침투율 6% 안팎 >트러블패치 유통 지점 수 YoY +204% <앵커> 그런데 여기서 궁금한 건, 미국 회사가 왜 바다건너 우리나라...
티앤엘, 화장품 브랜드 ‘일루미엘’ 신제품 출시 2024-04-17 11:42:39
케어 전문 브랜드다. 상처치료재 제조 기술을 활용해 피부의 균형과 피부 장벽 강화를 통해 피부 트러블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지난해 9월 첫 출시한 ‘ACNE SOLUTION 라인’은 민감한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자체 진행한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 단기간에 누적 100만명...
제이디티앤티, 스킨케어 브랜드 '필로디' 론칭 2024-03-26 15:27:41
스킨케어 라인' 3종은 선스크린, 앰플, 폼클렌징이다. 자외선 차단, 보습, 모공, 피지, 피부결, 여드름 관리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필로디 선스크린은 에센스 타입으로 빠르게 피부에 흡수된다. 백탁과 눈시림이 없고, 보습 효과도 뛰어나다. 필로디 앰플은 수분 공급, 미백, 진정, 모공 관리에 효과가...
동아제약 '파티온', 올리브영 '100억 클럽' 입성 2024-02-29 17:10:20
세럼'이 트러블케어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었다. 특히 올리브영에서 진행했던 '스페셜 케어 프로모션'에 행사 브랜드로 꾸준히 선정되는 등 트러블케어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은 트러블을 10배 더 강력하게 진정시켜주는 세럼으로, 소듐헤파린, 판테놀, 알란토인,...
퍼셀, 올리브영에서 베스트셀러 2종 및 단독 에디션 출시 2024-02-29 09:00:01
불균형과 트러블 개선, 탄탄한 피부결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뷰티 유튜버와 메이크업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며 24만병을 판매했다. 또한, 퍼셀의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은 모공 케어와 보습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미스트형 멀티 스킨케어 제품으로, 메이크업 픽서로도 활용 가능해 뛰어난 유수분...
'MZ 취향 저격'…제약사들도 '캐릭터 마케팅' 2024-02-09 07:00:07
어린이용 약품 이어 약국 화장품·SNS·헬스케어 등에 활용 (서울=연합뉴스) 조현영 기자 = 제약업계가 기존의 딱딱한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캐릭터 마케팅에 활발히 나서고 있다. 기존에는 어린이용 의약품 위주로 캐릭터를 활용했지만, 최근에는 젊은 세대와 일반 대중으로 범위가 넓어지고 있다. 9일 제약업계에 따...
현대약품 '복합마이녹실액' 리뉴얼…비타민 2종 함유 2024-01-23 09:56:11
이번 리뉴얼은 건강한 두피 관리와 모근 케어에 대한 시장 관심도를 반영, 미녹시딜 함유 남성형 탈모치료제 ‘마이녹실액5%’에 두피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비타민B6 ‘피리독신염산염’, 비타민E ‘토코페롤아세테이트’ 등 비타민 성분 2종과 멘톨(L-멘톨)을 함유한 제품이다. 또 고용량 제품을 선호하는...
남성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화장품업계, '남성뷰티 강화한다' 2024-01-07 07:01:00
4.1달러)와 비교해 2.2∼2.3배에 이른다. 남성 스킨케어·향수·면도용품을 모두 포괄한 한국의 남성 뷰티 시장 규모는 2022년 1조1천50억원에서 작년 1조1천100억원으로 늘어났고, 올해 1조1천210억원으로 소폭 성장세를 지속할 것으로 관측된다. CJ올리브영의 작년 남성 뷰티 제품 매출은 1년 전보다 30% 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