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NN, '글로벌 미용 수도' 서울 조명…"사흘간 15개 시술 받아" 2024-08-11 10:05:02
것이 일종의 트렌드가 되고 있다"며 K-뷰티 시술을 받기위해 한국을 찾는 사람들을 위한 웹사이트를 개발하고 있다고도 귀띔했다. CNN은 이씨가 시술 경험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는 대가로 무료 시술도 여러 건 받았다며 크리에이터들 사이에 시술 과정을 공유해 수익을 창출하는 시장도 형성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새로운 얼음정수기 체험하는 'LG 퓨리케어 아이스 카페' 팝업 오픈 2024-08-08 09:51:02
겪으며 '홈 카페'와 '홈바' 트렌드가 확산되자, 이제는 얼음이 만들어지는 것뿐만 아니라 질과 위생까지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 가운데 LG전자가 상온 보관 방식의 한계를 극복한 냉동 보관 기술을 적용한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를 출시하며, 전국 50여개 매장에서...
LG전자, 'LG 퓨리케어 아이스 카페' 팝업 오픈 2024-08-08 09:00:01
겪으며 ‘홈 카페’와 ‘홈바’ 트렌드가 확산되자, 이제는 얼음이 만들어지는 것뿐만 아니라 질과 위생까지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얼음은 냉동 상태로 보관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기존의 얼음정수기는 상온에서 얼음을 보관하는 방식이었다. 상온에서 보관된 얼음은 쉽게 녹거나 깨지고,...
LG가 '1조' 대박 냈다더니…삼성도 진출하나 '관심 집중' 2024-08-07 08:28:22
수 있다. 구독 사업 한국총괄은 시장 트렌드를 기반으로 품목·경로별 시나리오를 수립하는 업무를 맡게 된다. 구독용 상품·패키지 기획, 프라이싱(Pricing) 전략도 수립한다. 구독 상품 매출·손익 관리도 맡는다. 삼성전자는 지난 2월에도 구독 관련 경력자 채용을 진행했다. DX부문에서 TV·모니터·음향기기 등의...
LG전자 또 최초…'냉동 보관' 얼음정수기 국내 첫 출시 2024-08-05 10:00:01
LG베스트샵에서 판매된 프리미엄 제품 가운데 구독 형태로 이용하는 비중은 36.2%로 조사됐다. 대다수가 구독 방식으로 사용하는 정수기 등의 제품을 제외한 수치인데도 적지 않은 고객들이 구독상품을 선택한 것. LG전자는 올해 연간 최대 구독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보고 있다. 구독 사업이 성장하는 배경으로는 소비...
"엄마, 이거 대박이야"…요즘 틈만 나면 '옷장' 뒤지는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7-29 13:47:24
트렌드에 민감한 패셔니스타들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중심으로 착용샷을 올리기 시작하면서다. 최근 올리비아 로드리고(21), 도브 카메론(28) 등 미국의 20대 가수들이 빈티지 코치 가방을 든 모습이 포착됐다. 틱톡에서는 빈티지 코치가방을 모으거나 리폼하는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에서는 배우 정려원,...
'K-액셀러레이팅' 태국에 수출한다 [Geeks' Briefing] 2024-07-24 18:11:51
HR트렌드와 기술을 공유하고 인사 관리 혁신을 도모할 예정이다. 인사 관리자는 우수인재 유치, 핵심인재 이탈 방지, 노동정책 개선 등 인사관리에 필요한 공통의 과제를 발굴한다. DHP, 의사 창업가를 위한 스타트업 부트캠프 개최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 전문 투자사 디지털 헬스케어 파트너스(DHP)는 'DHP 의사...
루미르, 올리브영 온라인몰 아이메이크업 카테고리 입점 2024-07-17 09:00:00
4가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높은 발색력과 펄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물빛처럼 반짝인다는 의미에서 일명 물광펄섀도우로 많은 코덕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으며, 런칭전부터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3위에 오르기도 하였다. 루미르 관계자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보다 다양한 연령층과 고객들에게 루미르의 제품을 알릴...
"괜찮아" 한마디에 7600만 폭발…'여기' 올리자 대박 났다 2024-07-16 07:00:01
손 GM은 "틱톡은 글로벌 트렌드의 중심이 되는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한류 콘텐츠의 폭발적 성장과 관심을 목격하고 있다"며 "지금은 짧은 시간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하는 숏폼의 시대다. 이제 성장성이 높은 시장에 대한 통찰력을 기반으로 국내 브랜드들이 틱톡을 활용해 글로벌 시장에서 사업 기회를 창출할 수...
숏폼 전문기업 윗유, 하반기 경력 채용…"두 자릿수 규모" 2024-07-15 10:09:30
운영, '유튜브 쇼핑'과 '틱톡샵' 커머스까지 숏폼 마케팅 전 과정을 아우르는 다양한 설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설립 4년 만에 누적 매출 866억원을 기록했고, 올해 누적 1천억원 돌파를 바라보고 있다. 차민승 윗유 운영이사는 "윗유의 매출 중 절반 이상이 해외에서 나온다"며 "급성장하고 있는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