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협, 런던 케이팝 콘서트서 국내 중소기업 제품박람회 개최 2022-07-10 11:00:08
아레나 웸블리에서 열린 B2C 판촉전에는 국내 32개 기업이 온·오프라인으로 참가해 한류 팝페스트 콘서트 관람객 약 1만6천여명을 대상으로 화장품, 생활용품, 헬스케어 제품 등을 현장 판매했다. 인허가 문제 등으로 현장 판매가 어려운 제품은 무협이 운영 중인 B2C 역직구 쇼핑몰 'Kmall24'에 접속해 구매할 수...
중국 관영매체 "소비자들, 서구 보이콧 맞서 신장제품 구매운동" 2022-01-21 12:18:33
보도했다. 작년 12월 24일 신장 상품 온라인 판촉전을 시작한 유통업체 까르푸는 글로벌타임스에 "신장 상품 재고가 충분한 가운데 견과류와 과일, 주류, 면 제품이 인기리에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까르푸는 신장에서 생산한 사과와 호두의 매출액이 전 분기에 비해 각각 86%, 315% 증가했다고 덧붙였다. 인터넷 쇼핑몰...
전남 온라인 쇼핑몰 '남도장터', 농축산물 최대 40% 할인판매 2021-11-03 16:42:22
판매하고 있다. 할인행사에선 품목별로 특별 할인가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지역 노인 일자리 사업을 통해 ‘어머니의 손맛’을 담아 만든 김치, 고춧가루 등을 기존 가격보다 최고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할인 품목은 배추김치·갓김치·파김치 등 김치류와 참깨·고춧가루 등 농산물, 누룽지·꼬막빵·된장 등 제조식품,...
CJ올리브영, 글로벌몰에서 'K뷰티' 신진 브랜드 판촉 2021-11-01 10:39:41
곳의 화장품을 해외에 소개하는 'K뷰티 특별 판촉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1월 한 달간 CJ올리브영 글로벌몰에서 마스크팩과 스킨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7%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K뷰티 전문 유튜버 '수뷰티'(Soo Beauty)와 함께 유튜브에서 라이브 커머스 방송도 네...
CJ올리브영, KOTRA와 화장품 수출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2021-09-29 15:19:55
구독 서비스와 올리브영 글로벌몰을 통해 K뷰티 특별 판촉전 등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케이박스(K-Box) 구독 서비스’는 K뷰티 신진 브랜드 상품들로 구성한 체험 박스를 뷰티 관련 해외 핵심 바이어들에게 정기 배송하는 사업이다. 올리브영은 그간 K뷰티 주역을 육성해온 역량을 바탕으로 글로벌몰에 입점된 브랜드...
CJ올리브영, 코트라와 함께 K뷰티 수출 활성화 지원 2021-09-29 11:45:36
사업이다. 올리브영은 글로벌몰에 입점한 브랜드 중 50여개를 골라 케이박스를 만들고 12월까지 세 차례에 걸쳐 북미와 유럽, 아시아 지역 30여개 바이어 기업에 보낼 예정이다. 11월에는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와 연계해 글로벌몰에서 K뷰티 특별 판촉전도 연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경기농수산진흥원, 설 명절 맞아 온.오프라인 '설 특별전시 기획적' 진행 2021-02-03 12:55:06
설 특별 전시 기획전’이 진행된다. 기획전 현장에는 가평 잣, 김포 쌀, 평택 배, 양평 잡곡, 화성 홍삼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특산물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가 전시된다. 구매는 2월 28일까지 ‘마켓경기’에서 최소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가능하다. 단, 지원금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수원, 고양, 성남 농협...
'2020 한류박람회' 내일 개막식…유튜브로 중계 2020-11-06 18:00:06
증강현실(AR) 영상기술을 사용한 특별 무대에 선다. 정세균 국무총리는 영상 축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기업인들을 격려하고, 한류박람회가 주요 국가와의 경제·문화 교류와 외교 지평을 넓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는 뜻을 전할 예정이다. 올해 박람회는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와 연계해 소비재 및 서비스...
K-팝 이어 K-소비재로…코트라 '아세안 한류박람회' 2020-10-27 10:18:37
7팀이 증강현실(AR)과 같은 실감형 영상기술을 사용한 특별 무대에 선다. 해외 110개 온·오프라인 유통망과 협업한 한국제품 판촉전과 1:1 화상상담, 온·오프라인 연계(O2O) 쇼룸,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스타들은 응원 영상을 통해 K-소비재를 홍보한다. 아세안 10개국 팬들과 태국 방콕 O2O...
코로나로 한국산 배 미국수출 늦어져…현지 내륙운송료 50% 지원 2020-09-24 11:00:11
판매할 수 있게 미국 H-마트 등에서 특별판촉전을 열고, 미국 외 한국산 배 수출 확대 가능성이 큰 베트남 등에서도 특별판촉을 벌일 예정이다. 농식품부 관계자는 "올해 신선농산물의 수출 여건이 좋지 않지만 품목별로 엄격한 품질 관리, 시장 유지·확대, 비대면 마케팅 집중지원 등을 통해 농식품 수출을 확대하는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