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티몬 "지난달 순이용자수 4.4% 증가…콘텐츠 커머스 성과" 2022-02-21 11:01:24
기자 = 티몬은 닐슨코리안클릭 조사 결과 지난달 티몬을 찾은 순이용자 수가 740만명으로 집계돼 전월 대비 4.4%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티몬은 "동종업체들이 1%대 상승하거나 많게는 7% 이상 감소한 것과 비교하면 고무적인 수치"라면서 "월평균 이용 일수는 8일로, 대부분 고객이 주 2회가량 티몬을 방문한 것으로...
조쉬 리 스윗 CEO "구글도 반한 업무용 앱…유니콘 될 것" 2022-01-25 17:19:19
구글, 트위터, 메타(옛 페이스북), 대한항공, 티몬 등 180여 개국 3만7000여 개 기업 직원들이 스윗 협업툴을 쓰고 있다. 스윗은 실리콘밸리에서 구글이 ‘함께 일하자’며 먼저 손을 내민 스타트업으로 알려져 있다. 2018년 하반기 스윗의 시제품을 써본 구글 직원들이 입소문을 냈다. 구글 경영진도 지메일, 구글 미트...
위기의 위메프·티몬 '수수료 0' 카드 꺼냈다 2021-12-21 17:22:19
셀러들에 안방까지 내주는 위메프·티몬위메프는 브랜드 자사몰이 위메프에 입점하면 수수료를 받지 않고 이용자를 연계해주는 서비스를 내년 1분기 시작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최근 제조사가 직접 판매하는 자사몰의 인기가 올라가면서 이들을 위메프의 ‘콘텐츠’로 유치하기 위한 조치다. 사용자가 위메프 검색창에 해당...
'위드 코로나'로 더 뜨거워진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대규모 할인 2021-10-31 08:05:01
품목에 포함된다. 티몬도 1∼11일 '반값 할인'을 내세운 '광클릭빅세일' 행사를 한다. 명품과 유명 가전 등 매일 10여개의 상품을 당일 자정 공개하고 오전 11시부터 반값에 판매하는 행사다. 에어팟 프로, 프라다 가방, 제주 해비치 리조트 등이 나온다. 위메프는 1∼7일 '위메프 데이'를 통해...
`쿠팡이츠 vs 배달의민족` 어디서 배달하면 더 벌까? [월급이모자라] 2021-09-17 16:51:44
있습니다. 티몬은 지난 4월 배달앱 서비스를 시작하겠다고 밝혔죠. 쿠팡과 위메프에 이어 티몬까지 진출하면서 이커머스 3사가 배달앱 시장에서도 맞붙게 된 형국입니다. 신한은행도 140억원을 투자해 연내 음식주문 플랫폼을 선보이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미 음식 배달대행 서비스 `생각대로`를 운영하는 로지올의...
티몬, 피키캐스트 운영사 인수…장윤석 창업자 공동대표로 선임 2021-06-16 11:43:44
접점을 티몬에 접목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티몬의 경쟁력을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지난 15일부터 출근한 장 공동대표는 전인천 현 티몬 대표와 함께 공동경영 체제를 구축한다. 업계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현 하이브) 최고재무책임자(CFO) 출신인 전 공동대표가 티몬의 IPO(기업공개) 와 IR(투자자 홍보) 활동 등에...
"사흘에 한 번 방문"…티몬, 고객 월평균 이용일수 `업계 1위` 2021-06-07 14:02:08
셈으로, 티몬 회원이 2800만명임을 감안하면 고무적인 수치라고 티몬은 분석했다. 통계분석전문기업 닐슨코리안클릭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티몬을 찾은 고객들의 월평균이용일수는 10.2일로(Mobile Android+iOS, 만 7~79세 기준), 지난해 4분기에 이어 2분기 연속 국내 상위 이커머스 6개사 가운데 최다 이용일수를 기록했...
"국내 업계 최초"…티몬의 파격, '마이너스 수수료' 내놓는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1-03-29 15:04:36
티몬의 내부 평가다. 소비자들이 플랫폼에 머무는 체류시간도 1월 첫 주 평균을 기준으로 티몬이 29.85분으로 업계 1위(이상 닐슨코리안클릭 자료)를 기록했다. 유료 멤버십 회원도 증가세다. 작년 말 ‘슈퍼세이브’ 가입자수는 전년 동기 대비 254% 증가했다. 그 중 장기 회원인 1년권 회원의 비중은 85% 이상에 달한다....
티몬 "타임커머스 전략 통했다"…반복 구매자 소비 70% ↑ 2021-03-24 16:05:22
통계분석전문기업인 닐슨코리안클릭 조사 결과 지난 4분기 티몬을 찾은 고객들의 월 평균 이용일수는 총 11일으로, 전년동기대비 1.4일 증가했다. 이는 주요 이커머스 8개사 가운데 가장 높은 수치다. 티몬은 이처럼 자주 애플리케이션을 방문하고 중복 고객들의 인당 평균 구매액이 증가하는 이유에 대해 타임커머스...
"한국판 광군제 '광클절' 연다"…롯데홈쇼핑, 2200개 브랜드 할인 2020-10-15 17:32:30
속도로 클릭)’이라는 제목처럼 온라인과 모바일이 사실상 주축이다. 매일 선착순으로 6만 명에게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 등으로 나가는 지원금만 119억원이다. 홈쇼핑업계에 전례가 없던 ‘스케일’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전자상거래 업체인 티몬과 11번가처럼 매일 특정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특가에 판매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