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포] 침묵에 휩싸인 쌍용차 평택공장…노조 "매각에는 노사 따로 없다" 2022-04-14 21:00:00
이날 취재진에 공개한 공장은 코란도와 티볼리 생산라인이 구축된 차체1공장과 조립1공장이었다. 쌍용차는 코란도와 코란도 이모션, 티볼리와 티볼리 에어를 하나의 생산라인에서 혼류 생산하고 있다. 부품 수급 문제 등의 영향으로 시간당 최대 28대까지 생산할 수 있는 조립1공장에서는 현재 시간당 22대의 차량만 만들고...
車구매는 마트·온라인몰에서…자동차·유통업계에 '윈윈' 효과 2022-04-10 11:08:12
자사 모델을 판매 중이다. 아울러 쌍용차가 2021년형 티볼리 에어 신차 발표회를 CJ오쇼핑을 통해 여는 등 홈쇼핑도 자동차의 새로운 구매 경로로 주목받고 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을 유치하려는 유통업계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려는 자동차업계의 전략이 맞아떨어진 결과"라고 말했다. vivid@yna.co.kr (...
국산차, 연말 출고 전쟁 할인은 뭐가 있나 2021-12-02 08:00:04
티볼리&에어를 일시불로 구매하면 최첨단 안전주행 시스템 딥 컨트롤 패키지(or 50만원 할인)를 무상 장착해 준다. 여기에 선수금 없는 스페셜 할부(4.5%/~72개월)로 구매 시 80만원을 지원한다. 올 뉴 렉스턴 및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스페셜 할부로 구매하면 5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誰?각 최대 30만원,...
현금지원·무이자할부…르노삼성·쌍용·한국GM, 연말 프로모션 2021-12-01 11:00:01
출고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쌍용차는 코란도와 티볼리&에어를 일시불로 구매하면 최첨단 안전주행 시스템인 딥 컨트롤 패키지를 무상 장착해주거나 50만원을 할인해준다. 올 뉴 렉스턴과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스페셜 할부'로 구매하면 5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쌍용차는 밝혔다. 또 코란도와 티볼리&...
"내년엔 143만원 더 낸다"…자동차, 올해 꼭 사야하는 이유 2021-10-05 10:25:55
캠핑용품 등 경품을 선물한다. 코란도와 티볼리&에어를 일시불로 구매하면 최첨단 안전주행 시스템 딥 컨트롤 패키지(또는 50만원 할인)를 무상 제공하며 스페셜 할부를 이용하면 가을 여행비 80만원을 지원한다. 올 뉴 렉스턴과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도 스페셜 할부로 구매하면 5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소상공인 및...
쌍용차, 티볼리 최고급 모델 `업비트` 판매…2456만원 2021-10-05 09:59:13
소형 SUV(스포츠유틸리티차) 티볼리 스페셜 모델 `업비트`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티볼리·티볼리 에어 업비트는 주력 모델인 V3 모델을 베이스로 고객들이 많이 선택하는 편의·안전사용을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강화한 최고급 모델이다. `컴포트 패키지`(통풍시트, 전방주차보조 경고 등), 18인치 다이아몬드 컷팅 휠,...
쌍용차, 티볼리 최고급 모델 '업비트' 출시 2021-10-05 09:46:01
소형 SUV(스포츠유틸리티차) 티볼리 스페셜 모델 '업비트'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티볼리·티볼리 에어 업비트는 주력 모델인 V3 모델을 베이스로 고객들이 많이 선택하는 편의·안전사용을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강화한 최고급 모델이다. '컴포트 패키지'(통풍시트, 전방주차보조 경고 등), 18인치...
쌍용차, 티볼리 최상위 모델 '업비트' 출시…2456만원부터 2021-10-05 09:19:32
쌍용자동차가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브랜드 티볼리에 고급 편의·안전 사양을 기본 적용한 스페셜 모델 '업비트'를 5일 출시했다. 업비트는 티볼리 브랜드 최상위 모델이다. SUV 시장에서 긍정적인(Upbeat) 영향과 울림(Beat)을 만들어내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업비트 모델은 티볼리 주력 모델인 V3...
홈쇼핑서 자동차 산다…비대면 마케팅 `후끈` 2021-09-11 07:04:08
자동차 브랜드는 쌍용차다. 쌍용차는 지난해 9월 2021년형 티볼리 에어의 신차 발표회를 CJ ENM 오쇼핑 방송에서 진행한 결과 약 1천200건의 구매 상담이 접수됐다. 작년 4월 코란도와 티볼리 홈쇼핑 판매에는 약 1천500건의 상담이 접수됐다. 홈쇼핑 전략에 힘입어 코란도와 티볼리의 한 달 판매량은 전년 대비 각각 32%...
홈쇼핑에서 자동차도 파는 시대…비대면 마케팅 '총력전' 2021-09-11 06:21:00
2021년형 티볼리 에어의 신차 발표회를 CJ ENM 오쇼핑 방송에서 진행한 결과 약 1천200건의 구매 상담이 접수됐다. 작년 4월 코란도와 티볼리 홈쇼핑 판매에는 약 1천500건의 상담이 접수됐다. 홈쇼핑 전략에 힘입어 코란도와 티볼리의 한 달 판매량은 전년 대비 각각 32%와 44% 상승했다. 쌍용차는 홈쇼핑으로 상담 접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