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도 다이소처럼 화장품 힘준다…이마트24, 3종 출시 2024-09-26 08:49:32
3종을 최근 출시했다. CU는 10∼20대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공략을 위해 이들 화장품의 용량을 본품 대비 3분의 1 이상 줄이는 대신 가격을 3천원으로 낮췄다. CU의 화장품 매출은 전년 대비 2022년 24.0%, 지난해 28.3%, 올해 1∼9월 14.7% 증가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편의점이 10∼20대가 자주 방문하는...
"최대 80% 저렴"…3000원대 화장품 나왔다 2024-09-24 11:19:28
편의점 CU가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로 불리는 젊은층 소비자를 겨냥한 가성비 화장품을 선보인다. CU는 화장품 브랜드 '엔젤루카'와 손잡고 '콜라겐 랩핑 물광팩', '순수 비타민C 세럼', '글루타치온 수분크림' 등 3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본품과 성분은 같지만...
CU, 3천원대 '가성비' 화장품 출시…"잘파세대 공략" 2024-09-24 10:45:26
CU, 3천원대 '가성비' 화장품 출시…"잘파세대 공략"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편의점 CU는 화장품 브랜드 '엔젤루카'와 손잡고 '콜라겐 랩핑 물광팩', '순수 비타민C 세럼', '글루타치온 수분크림' 등 3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본품과 성분은 같지만 용량을 3분의 1...
"화장품 사러 다이소 가요" 돌풍에…편의점도 '3000원 화장품' 내놨다 2024-09-24 10:07:14
주 소비층인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1020세대)를 중심으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소비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어서다. CU는 잘파세대를 겨냥해 3000원짜리 가성비·소용량 기초 화장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CU는 라이프스타일 코스매틱 브랜드 엔젤루카와 손잡고 개발한 편의점 전용 화장품을 선보였다. ‘콜라겐...
'하리보' 천적의 등장…"너무 재밌고 맛있어" 난리난 간식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9-09 21:00:03
파세대 중심으로 익숙한 맛을 넘어 색다른 식감과 맛을 선호하는 펀슈머 트렌드가 확산한 영향입니다. 오리온은 2021년 9월 인기 젤리 제품 ‘마이구미’의 식감을 차별화해 선보인 ‘알맹이’ 젤리 시리즈를 선보였는데요. 알맹이 젤리는 출시 후 올해 상반기까지 누적 판매량이 6000만봉을 넘어섰습니다. 오리온 관계자는...
[단독] "과일처럼 까먹어요"…요즘 난리난 '이색 젤리' 신제품 나온다 2024-09-06 16:30:49
관계자는 “잘파세대를 중심으로 익숙한 맛을 넘어 색다른 식감과 맛을 선호하는 펀슈머 트렌드가 확산함에 따라 ‘까먹는 젤리’에 대한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GS25는 SNS에서 화제가 된 젤리들을 실제 제품 출시로 반영하는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유튜브 등 채널에서 ‘먹방’(먹는 방송)으로 화제를 모은...
수협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유니블루' 해단식 2024-09-02 10:53:35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와 친근하게 소통, 수협은행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심어주는 성과를 거뒀다. 30일 있었던 해단식 행사에는 강신숙 행장을 비롯한 수협은행 주요 경영진과 제10기 유니블루 20명이 참석해 지난 5개월의 활동을 돌아보고 활동증서를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신숙 행장은 격려사를 통해 “학업과...
"성수·한남동보다 재밌어요"…5060까지 사로잡은 동네 [이송렬의 우주인] 2024-09-01 08:39:58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들에게 여의도는 서울 주요 상권과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로 흥미로운 곳이어서다. 김용우 상무는 "여의도 상권의 시작은 2012년 IFC몰이 들어서면서 초석이 마련됐다"며 "흔히 얘기하는 주 5일 상권, 즉 전통적인 오피스 상권이었던 여의도에 쇼핑몰이 들어서면서 변화가 시작됐지만, 서울 주요...
"잘파세대의 창업…직접 경험 쌓고 틈새시장 공략해야" 2024-08-16 18:02:12
“도전하되 신중했으면 좋겠습니다. 열정이 창업의 성공 방정식인 시대가 아니니까요.” 마이스(MICE: 기업회의·포상관광·컨벤션·전시회) 기업 마인즈그라운드의 민환기 대표(30·왼쪽)는 16일 “초기 창업에서 대표는 영업과 직원 관리, 지원 사업 공모 등 모든 분야에서 준(準)전문가는 돼야 생존할 수 있다”며...
'요아정파르페' 불티…GS25 "1주새 20만개 팔려" 2024-08-16 17:29:39
출시 이후 매일 1억원 이상의 판매액을 올리며 아이스크림 1위 월드콘의 매출을 제쳤다고 GS25는 설명했다. GS25는 이달 안에 요아정파르페가 100만 개 이상 판매될 것으로 보고 생산량을 늘릴 계획이다. GS25 관계자는 “앞으로도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1020세대)가 선호하는 트렌디한 제품을 계속 내놓을 것”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