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에 반했다…작년 배달앱 주문량 7배 폭증한 메뉴 2022-03-03 19:13:49
3일 우아한형제들에 따르면 국내 1위 배달 앱 '배달의민족'에서 지난해 주문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로제 소스를 활용한 음식 주문 건수가 전년보다 7배 급증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로제 소스 관련 메뉴 '먹방(먹는 방송)'이 인기를 끌고, 프랜차이즈 기업에서 다양한 메뉴를 내놓으면서 주문...
‘미우새’ 스윗 삼촌 최시원이 조카에게 사준 1인 피자는? 2022-02-21 09:45:09
후 화덕피자와 파스타, 버팔로윙 등을 배달시켜 오붓하게 식사를 즐겼다. 도착한 타원형 피자를 보고 민이가 “피자 모양이 특이하게 생겼어요”라고 신기해하자 최시원은 “이게 요즘 (유행하는) 1인 피자라고”라며 친절히 설명해주고 물티슈를 뜯어 민이의 손을 닦아주는 등 조카에게까지 ‘매너왕’다운 모습을...
고피자, ‘봄맞이 고객감사’ 인기 사이드 3종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2022-02-18 10:30:08
피자와 함께라면 빠질 수 없는 미트 치즈 파스타, 귀여운 비주얼과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동심을 사로잡은 치즈곰이다. 버팔로윙 4조각과 미트 치즈 파스타의 경우 고피자 카카오톡 채널에서 이용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고피자 매장을 방문해 피자를 주문하면 버팔로윙 4조각과 미트...
팀프에프앤비 파스타집이야, 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2022-02-16 10:55:54
파스타집이야가 ‘2022 대한민국 소비자브랜드대상’에서 외식프랜차이즈(소비자친화브랜드) 부문 수상했다. ㈜팀프에프앤비가 출시한 첫 배달 전문형 프랜차이즈점으로, 최근 비대면 시대 속 집에서도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을 즐기고 싶은 MZ세대의 니즈를 충족하며 주목 받고 있다. 파스타집이야는 이색적인 창업전략...
추운 몸 녹여줄 든든한 메뉴는? 2021-12-31 11:05:00
한 번의 배달로 즐기고 싶다면 꼭 놓치지 말아보자. 아웃백 ‘크리스마스 파티세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크리스마스 파티세트는 더블머쉬룸스테이크, 투움바파스타, 치즈케이크올리비아, 콜라2개로 구성된 배달앱 전용 메뉴다. 더블머쉬룸스테이크는 스파이시 레몬 갈릭오일로 조리한 양송이를 올린 스테이크로...
‘사랑하는 연인과 낭만적이고 특별한 추억’ 아난티 남해, `2022 남해의 연인` 패키지 선봬 2021-12-08 12:00:03
캔 와인 세트와 스몰 케이크를 제공한다. 파스타, 피자, 스파클링 와인 등 알찬 메뉴로 구성된 이터널저니 커플 세트 메뉴와 다모임 조식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아난티 남해의 포토 스팟에서 연인과의 소중한 추억을 기념할 수 있도록 카메라 삼각대, 피크닉 바구니, 화관, 웨딩베일, 보타이 등 촬영 소품도 빌려...
내년 외식 트렌드는…"간편식 경쟁 격화·비싼 혼밥 확산" 2021-11-26 08:00:04
오마카세(맡김 차림)의 형식을 적용한 파스타 오마카세, 한우 오마카세, 디저트 오마카세 서비스가 증가한 점에서 이를 엿볼 수 있다는 게 윤 부장의 분석이다. 윤 부장은 혼자 먹는 한 끼에 기꺼이 큰돈을 지불하려는 의향을 '사치 이상의 가치'라고 표현했다. 이 외에도 유행을 따르기보다 나만의 취향을 토대로...
스테이크 앞의 야만인들, 아웃백으로 2000억 대박 난 비결 [차준호의 썬데이IB] 2021-11-01 05:50:16
레스토랑 60여곳에서 동시에 배달을 같이 시작하는 의사결정을 내렸다. 기존 수십곳의 매장이 동시에 투입되니 이용자 수 확보가 빠르게 됐고, 이용자를 확보하니 배달앱과도 마케팅을 둔 논의가 발빠르게 이뤄졌다. 스카이레이크 측이 이끈 전략 팀은 기존 점주들과의 이해상충(카니발레이션) 조정 등 디테일을 챙겼다. 1....
파스타에 함박스테이크…디저트 넘어 카페식까지 넘보는 커피전문점 2021-10-17 08:00:03
크림 리조또' 등을 내놓았다. 할리스 관계자는 "카페식은 배달도 가능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와중에도 매출 증가에 일조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타벅스 역시 2019년 식사 대용 '밀박스' 제품을 출시한 뒤 지금은 판매 메뉴를 '감바스 파스타', '에그베이컨 브리오슈',...
테이스티나인 '밀키트 식당' 오픈 2021-10-05 18:26:17
배달 서비스에 더해 매장에 별도 공간을 마련해 레디밀을 이용한 식사까지 가능한 매장이다. 레디밀은 HMR의 한 종류로 밀키트보다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테이스티나인은 기본적으로 소비자의 가정에 칼과 도마가 없다고 가정하고, 10분 안에 조리를 마칠 수 있도록 레디밀 제품을 구성한다. 파스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