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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 메가허브 터미널·파스토 용인센터, 스마트물류센터 인증 2023-04-11 06:00:03
메가허브 터미널·파스토 용인센터, 스마트물류센터 인증 화물 형상 AI로 자동 인식…로봇이용해 분류·포장 (세종=연합뉴스) 박초롱 기자 = 롯데 중부권 메가허브 터미널과 파스토 용인1센터가 스마트물류센터 인증을 받았다. 국토교통부는 한국교통연구원 심사를 거쳐 두 곳을 올해 첫 스마트물류센터로 인증했다고 11일...
국토부, '롯데 메가허브터미널' 스마트 물류센터 인증 2023-04-11 06:00:00
중부권 메가허브 터미널(롯데글로벌로지스)과 파스토 용인1센터(파스토)를 올해 첫 스마트물류센터로 인증했다고 11일 밝혔다. 스마트물류센터 인증제도는 첨단 장비와 시스템을 도입해 효율성·안전성이 우수한 물류센터를 국가가 인증하는 제도다. 인증받은 물류센터는 첨단화에 투자한 비용의 일부(대출이자의 2~0.5%p...
"집집마다 로봇 놓는 시대 온다"…막 오른 삼성·LG 서비스봇 전쟁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3-02-06 17:44:29
기업 파스토와 협업을 시작했다. 업계에선 갈수록 커지는 서비스 로봇 시장에서 두 회사의 ‘발전적 경쟁’을 기대하는 분위기다. 시장조사업체 브랜드에센스마켓리서치앤컨설팅에 따르면 서비스 로봇 시장은 2021년 352억4000만달러(약 44조원)에서 2027년 1409억4000만달러(약 177조원)로 커질 전망이다. 어느 쪽이 먼저...
아르헨 월드컵 축구대표팀이 카타르에 챙겨간 3가지 식품은… 2022-11-09 05:05:57
마리오 파스토리는 본인 SNS에 올린 글에서 "아르헨티나 미시오네스주와 코리엔테스주에서 생산되는 수십 가지의 예르바마테 브랜드가 있는데 우리 축구 국가팀은 우루과이 제품을 공수해갔다"면서 "이건 이해도 안 되고 도발이다"라고 비판했다. 이와 관련 아르헨티나 축구연맹은 아직 공식적인 답변을 내놓지 않았다....
물류 디지털 전환…네이버·카카오·KT '격돌' 2022-11-07 16:26:29
비롯해 파스토, 두핸즈 등 물류 스타트업과 네이버 풀필먼트 연합(NFA)을 결성했다. KT는 지난해 8월 설립한 디지털 물류 플랫폼 전문 자회사 롤랩을 앞세워 물류 사업에 뛰어들었다. 롤랩이 올 5월 내놓은 AI 플랫폼 기반 화물 중개·운송 서비스 ‘브로캐리’가 대표적이다. 브로캐리는 브로커리지(brokerage·중개)와...
네이버, 연합군 구축해 익일배송…쿠팡 로켓배송과 정면승부 벌인다 2022-11-03 17:45:29
지난해 CJ대한통운을 비롯해 파스토, 두핸즈 등 물류 스타트업이 참여한 네이버 풀필먼트 연합(NFA)을 결성해 물류 데이터 플랫폼을 고도화했다. 얼라이언스 모델과 반대 개념은 리테일러 모델이다. 아마존, 쿠팡 등으로 대표되는 이 모델은 직접 물류창고를 짓고 자체 물류 시스템을 구축해 상품 판매부터 배송까지 유통...
네이버도 '내일도착' 경쟁합류…CJ대한통운 손잡고 쿠팡 등 겨냥(종합) 2022-11-03 17:05:58
테스트하며 배송 경쟁력을 높였다"고 되돌아봤다. CJ대한통운은 곤지암, 용인, 군포 등 전국 9개의 네이버 중심 풀필먼트 센터를 운영하고 있거나 열 예정이다. 풀필먼트 서비스 전문사 파스토의 홍종욱 대표는 "3천 개 이상 누적 고객사 수 중 80% 이상이 SME(중소상공인)로 네이버도착보장 솔루션의 다양성 확대에 중요한...
"정확한 날짜에 상품 받는다"…'네이버도착보장' 핵심은 물류와 데이터 2022-11-03 14:26:42
운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풀필먼트 서비스 전문사인 파스토의 홍종욱 대표도 "파스토의 3000개 이상의 누적 고객사 수 가운데 80% 이상이 중소상공인으로, 네이버도착보장 솔루션의 다양성 확대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며 "물동량이 적거나 상품 단가가 낮은 SME들도 '네이버도착보장'을 통해 풀필먼트 경...
네이버-CJ대한통운, '네이버도착보장' 서비스 다음달 공동 론칭 2022-11-03 13:00:00
예정이다. 풀필먼트 서비스 전문사 파스토의 홍종욱 대표는 "중소상공인(SME) 중심의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파스토의 3천 개 이상의 누적 고객사 수 중 80% 이상이 SME로, 네이버도착보장 솔루션의 다양성 확대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며 "물동량이 적거나 상품 단가가 낮은 SME들도 네이버도착보장을 통해...
세정도 `3040 남성` 공략 나섰다…`브루노바피 캐주얼` 론칭 2022-10-18 10:50:17
송지오인터내셔널의 지오송지오, 파스토조의 디모우 등 신규 브랜드 론칭이 활발해지는 가운데, 웰메이드 역시 세컨 라인으로 남성복 라인 강화 및 신규 고객층 확대에 적극 나선 것. 브루노바피 캐주얼은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의 신규 캐주얼 라인이다. 그동안 정통 클래식 정장을 중심으로 전개해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