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 의존도 줄이는 아모레퍼시픽, 미국 시장 공략 나섰다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3-04-06 11:06:56
다 쓸어가서 중국에 재판매를 했거든요. 따이궁 파워로 꽤 살아갑니다. 그런데, 사드 보복이 조금 풀리나 하니까. 이번에는 코로나 팬데믹이 온 거죠. 이건 사드와 다르게 진짜 컸어요. 산업이 완전히 박살이 났거든요. 밖에 못 나가니까 화장할 일이 없고. 또 나간다 해도 마스크를 쓰고 있으니 화장품을 아무래도 덜 쓸 ...
컴투스, 공식 스토어 글로벌 오픈…"IP 커머스 사업 강화" 2023-01-17 17:32:17
충전기, 쿠션 등 굿즈가 판매 중이며, 올해 신규 제작되는 신상품도 꾸준히 추가될 계획이다.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컴투스 측은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스티커 세트를 증정하며, 국내 무료 배송, 해외 배송비 할인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탄탄한 글로벌 팬덤과 완성도 높은 상품 라인업을...
日 색조화장품 `잃어버린 10년`…틈새 파고든 K뷰티 2022-09-29 19:02:32
신 기자, 일본에서 한국의 어떤 화장품이 브랜드 파워가 있나요? <기자> 색조 화장품을 중심으로 한국 브랜드들이 일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데요. 롬앤, 미샤, 클리오, CNP, 이니스프리, 구달 등입니다. 특히 일본의 10~20대에 인기가 높은데요. 이들 중 한국 화장품을 사용했거나 사용중인 사람이 55%가 넘는...
"더이상 중국 믿어선 안된다"…K-뷰티, 돌파구 찾은 곳 2022-09-20 09:31:31
2위 화장품 시장인 일본에서 브랜드 파워를 갖는다는 것은 아시아에서의 성장 잠재력을 기대하는 근거가 된다. 이러한 관점에서 전문가들은 화장품 업종 내 관심 종목으로는 클리오를 추천했다. 클리오는 한국 화장품 시장의 채널 시프트를 주도한 국내 색조화장품 1인자로 평가받고 있다. 클리오의 일본 및 미국에서의...
블랑디바(BLANC DIVA)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에서 만난다" 2022-09-07 16:50:34
상품 글림커버리지 쿠션을 비롯한 10종 제품을 롯데면세점 소공점에서 우선 선보일 예정이며, 롯데면세점 온라인 채널은 9월 중 개시하여 판매할 계획이다. 블랑디바 관계자는 "이번 롯데면세점 입점을 통해 블랑디바의 우수한 제품력과 진정성있는 솔루션을 선보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국내외 다양한 소비자와의...
스카이공공칠, 비아로사 흡수 합병…㈜삐아로 사명 변경 2022-07-19 11:37:21
(주)삐아는 양사가 보유한 기술력과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 성장 동력을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삐아에 따르면 두 회사는 지난 5월 각각 이사회를 열고 합병을 최종 결의했다. 존속법인 (주)스카이공공칠이 (주)비아로사를 흡수하는 방식이며, 합병법인은 ㈜삐아로 사명을 변경하여 ...
두 발은 나란히 11자로…보폭은 키에서 1m 빼세요 2022-03-31 17:39:50
쿠션감이 있는 운동화를 신고 걸으면 무릎이나 척추에 전달되는 충격을 줄여준다. 도구를 더한 걷기 운동 방법도 있다. 스키를 타듯 양손에 등산용 스틱을 쥐고 걷는 방법인 ‘노르딕 워킹’이다. 스틱으로 땅을 짚으며 걸으면 상체 근육까지 사용하게 된다. 스틱과 바닥의 각도는 55~65도를 유지하되, 가슴을 열어 허리를...
프리미엄 짐웨어 DIIPS(딥스), 남자 숏팬츠 외 신제품 5종 출시 2021-08-18 11:32:00
오버핏, 파워 스트레치 머슬핏, 액티브 머슬핏 슬리브리스)과 119 플라이 팬츠 1스타일이다. 먼저 익스트림 와이드 숄더 오버핏은 어깨와 등과 같은 상체가 부각되는 디자인이다. 두께감있는 프리미엄 헤비 코튼 원단으로 제작되었으며, 이름 그대로 등과 어깨를 넓게 보이도록 제작된 패턴이 특징이며 부드러운 소재감으로...
리틀스텔라, 키즈 코스메틱 ‘슈슈앤쎄시’ 인수...‘키즈 상품 군 다양화 전략’ 2021-05-13 14:52:00
선 쿠션, 스티커 네일, 입 욕볼, 립 크레용, 핸드크림, 바디 제품 등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강남 신세계를 비롯해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 등 국내에서 키즈 스파 매장도 운영해 왔다. 이번 상표권 인수를 통해 기존에 리틀스텔라 주식회사가 보유한 온ㆍ오프라인 유통을 통해 코스메틱 제품 유통을 진행할 계획이다....
최인석 레페리 대표 "화장품 라방 완판, 홈 스타일링으로 이을 것" 2021-04-29 17:11:32
에어쿠션 5세대 제품을 판매했다. 한 시간도 채 안 돼 초도 물량 3000개가 모두 팔렸다. 라이브방송(라방) 시청자 수만 26만여 명. 유명 인플루언서 레오제이가 올초 라방에서 판매한 미샤 크림도 1분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돼 2차, 3차 추가 방송에 나섰다. 53만여 명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를 보유한 ‘파워’ 덕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