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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라홀딩스' 52주 신고가 경신, 4Q23 프리뷰 : 무에서 유를 창조할 24년 - 한화투자증권, BUY 2024-02-02 10:12:10
스트리트 브랜드인 팔라스의 설립자인 레브 탄주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했으며, 그가 기존 휠라의 상위 브랜드인 휠라플러스를 담당하게 되었다고 밝혔음. 휠라플러스의 출시는 24FW시즌에 맞춰 예정되어 있음. 그에 앞선 24SS시즌에는 글로벌 디자인팀이 조직된 이후 해당 팀이 주도한 첫 프리미엄 콜렉션을 선보일...
'휠라홀딩스' 52주 신고가 경신, 4Q23 프리뷰 : 무에서 유를 창조할 24년 - 한화투자증권, BUY 2024-01-29 15:03:10
스트리트 브랜드인 팔라스의 설립자인 레브 탄주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했으며, 그가 기존 휠라의 상위 브랜드인 휠라플러스를 담당하게 되었다고 밝혔음. 휠라플러스의 출시는 24FW시즌에 맞춰 예정되어 있음. 그에 앞선 24SS시즌에는 글로벌 디자인팀이 조직된 이후 해당 팀이 주도한 첫 프리미엄 콜렉션을 선보일...
휠라, 프리미엄 FILA+ 출시…고급화·글로벌화 '승부수' 2024-01-15 17:54:30
팔라스’의 설립자 레브 탄주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했다. 영국의 스케이트 보더인 레브 탄주가 2010년 출시한 팔라스는 ‘슈프림’과 함께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을 주도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런던 스케이트 문화에 영향을 받은 레브 탄주는 자신의 브랜드를 론칭한 후 스트리트 패션계에서 유명 인사가 됐다....
"한물 갔다고?"…휠라, 프리미엄 라인으로 고급화 '승부수' 2024-01-15 15:35:25
‘팔라스(Palace)’의 설립자 레브 탄주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했다. 영국의 스케이트보더인 레브 탄주가 2010년 론칭한 팔라스는 ‘슈프림(Supreme)’과 함께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을 주도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레브 탄주는 휠라 브랜드의 상징인 기존 ‘F박스’를 변형한 새로운 로고를 제시했다. 휠라가...
英 팔라스 DNA 이식한 휠라…'휠라플러스' 선보인다 2024-01-15 14:32:43
영국 팔라스를 만든 레브 탄주와 손잡고 프리미엄 라인을 선보인다. 휠라는 100년 넘는 스포츠웨어 역사를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라인 '휠라플러스'(FILA+)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휠라는 팔라스의 설립자 레브 탄주를 FILA+를 이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로 임명해 올해 가을·겨울(FW)...
휠라, 프리미엄 라인 '휠라플러스' 선보여…디렉터에 레브 탄주 2024-01-15 09:08:21
팔라스'의 설립자 레브 탄주를 FILA+를 이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로 임명했다. FILA+는 고급 소재를 세련되고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적용한 다채로운 의류와 신발, 액세서리 등을 올해 가을·겨울 시즌부터 선보일 계획이다. FILA+의 로고는 기존 F박스 로고에 휠라가 탄생한 이탈리아의 국기에서 영감을 받아 흰색...
[이재호의 미술관 속 해부학자] 날개를 펴고 함께 비상하는 새해 2024-01-10 18:02:32
하자. 그리스신화에서 니케는 티탄 신족인 팔라스와 저승의 강을 관장하는 스틱스의 딸이다. 로마신화에서는 빅토리아라고 불리며, 티탄 신족과의 싸움에서 제우스를 도와 승리를 이끌었다. 그를 가장 잘 표현한 작품으로는 ‘사모트라케의 니케’(사진)가 꼽힌다. 1863년 에게해의 사모트라케섬에서 발견한 이 조각은 2....
한국, 글로벌 '길거리 패션' 격전지 됐다 2023-12-05 19:06:15
‘팔라스’도 조만간 국내에 상륙할 것이라는 관측이 패션계에 무성하다. 5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서울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로데오 상권을 중심으로 해외 여러 스트리트 브랜드가 속속 매장을 내고 있다. 오래전 한국에 상륙한 스투시의 압구정로데오역 인근 단독 매장 ‘스투시 서울 챕터’ 근처에 지난 8월 미국 브랜드...
슈프림은 시작일 뿐…'스트리트 패션' 격전지로 뜨는 한국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05 15:29:37
팔라스(Palace)의 한국 진출도 임박했다. 팔라스 매장도 인근에 들어설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해외 유명 스트리트 브랜드들이 잇달아 한국에 데뷔하는 건 스트리트 패션에 대한 한국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리셀·직구 등의 방법으로 국내에 들어오지 않은 브랜드의 제품들을 구매할 정도다. 브랜드가...
레이저옵텍 "해외서 매출 급증...2027년 790억 매출 목표" 2023-11-30 18:31:01
'팔라스' 등이 있다. 지난해 매출은 약 300억원, 영업이익은 약 25억원이며 매출의 80% 이상이 피부미용 의료기기 제품에서에서 나온다. 이 대표는 "레이저옵텍은 2003년부터 피부 레이저기기를 만들기 시작했다"며 "해외 제품 대비 늦게 시장에 진출한 만큼, 일반적인 조직에 손상이 없는 제품군을 만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