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도쿄서 '쇼룸' 열어 K-패션 판로 확대 지원 2024-07-17 09:12:17
쇼룸에 참가한 여성 가방 브랜드 스탠드오일은 주문 물량이 처음 참가했을 때보다 5배 증가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쇼룸 운영을 통해 한국 패션에 대한 높은 관심을 체감했다"며 "일본 진출을 희망하는 한국 브랜드를 위해 장기적 관점에서 팝업스토어 오픈이나 협업 연계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지원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국내 들어온 '쉬인 팝업' 가보니…"가격 저렴하지만 품질 한계" 2024-07-09 11:54:39
연 팝업스토어 진열된 옷 대부분은 2만원을 넘지 않았다. 팝업스토어 관계자에게 매장 내 가장 비싼 옷의 가격을 물어보니 "5만대 재킷이 최고가"라는 답변이 돌아왔다. 1층에는 쉬인의 서브 브랜드인 데이지의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이는 전용 공간이 마련됐고 2층 쇼룸(진열실)에는 쉬인 기본 컬렉션인 이지웨어와 롬위,...
29CM, 상반기 거래액 56% 신장…연내 거래액 1조 넘을까 2024-07-08 08:18:04
입점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고 기획전, 팝업 등을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 기반으로 전개하여 오프라인 쇼룸이 없거나 고객과의 접점이 적은 브랜드에는 새로운 판로를 제공해 시너지 효과도 창출하고 있다. 이구갤러리 서울과 대구의 상반기 판매액은 2022년 8월 오픈 시점 대비 70%가 넘는 성장세를...
한섬, '파리 패션위크' 12회 연속 참가…"유럽시장 공략 가속" 2024-06-20 11:26:22
패션 전문 미디어, 업계 인사들을 위한 전용 쇼룸도 별도로 운영한다. 한섬은 또 올해부터 유럽 패션 시장 공략 속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날 파리 마레지구에 첫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스템·시스템 옴므 파리'를 열고 다양한 시스템 제품을 상시 선보인다. 또 내달부터 프랑스 파리를 대표하는 백화점 중...
한섬, 패션 본고장 파리에 단독매장 연다 2024-06-19 18:10:34
현지 고객 대상 팝업 행사를 열기로 했다. 한섬 관계자는 “플래그십 스토어는 유럽 현지 신규 고객 확보는 물론 글로벌 쇼룸 역할을 수행한다”며 “시스템·시스템옴므가 글로벌 패션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K패션 브랜드로 발돋움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한섬, 프랑스 파리에 최대 규모 '시스템' 플래그십 스토어 열어 2024-06-19 15:00:38
현지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팝업 행사를 열기로 했다. 유럽 다른 지역과 북미 등 글로벌 대형 리테일 공간에 추가 정식 매장 오픈을 추진하는 등 글로벌 영업망 확대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시스템·시스템옴므는 20일부터 열리는 파리 패션위크에서 단독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 한섬의 여성복 브랜드인 ‘타임’...
한섬, '패션 도시' 파리에 첫 단독 매장 연다…"최대 규모" 2024-06-19 10:26:30
글로벌 쇼룸 역할을 수행하며 시스템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 도약의 전초기지로 활용될 계획"이라고 소개했다. 신규 매장은 2개 층 총 470㎡ 규모로 147개 시스템·시스템 옴므 매장 중 가장 크다.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서울'이라는 콘셉트로, 한국의 전통 목조 건축 무늬인 '단청' 전문가를 비롯한...
한섬,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시스템·시스템옴므 파리' 오픈 2024-06-19 08:54:57
라파예트에 현지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팝업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럽·북미 등 글로벌 대형 리테일 공간에 정식 매장 개점을 추진하는 등 본격적인 글로벌 영업망 확대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한섬 관계자는 "이번에 문을 연 플래그십 스토어는 전 세계 패션의 중심지인 프랑스 파리에서 유럽 현지 신규 고객...
"반갑다 여름아"…SJ그룹, LCDC™ 여름 컬렉션 매출 3배 성장 2024-05-23 14:36:07
등 온라인몰 연계 프로모션도 톡톡히 역할을 했다. 이번 팝업 진행 기간에 자사몰의 구매자수는 전년동기 대비 44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에스제이그룹은 이번 성수동 팝업 성료 이후,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 테스트도 준비하고 있다. 내달 파리 패션위크 기간에 맞춰 'DESERT DREAMSCAPE'라는 컨셉으로 6월...
"하루 1억씩 팔렸다"…日서 돌풍 일으킨 한국 패션 브랜드 2024-04-29 10:16:39
성수 쇼룸의 경우 전체 방문객 중 중국과 일본, 동남아를 비롯한 유럽, 미국권 고객이 약 70%를 차지했다. 지난해 10월 일본 도쿄에서 진행한 첫 번째 팝업스토어에 이어 지난달 오사카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는 일주일 만에 7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하루 1억원씩 팔린 셈이다. 마뗑킴은 인기에 힘입어 중화권 시장 공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