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남 못지않네…롯데백화점 본점 매출 2조원 '눈앞' 2023-12-28 11:10:14
남성해외패션관, 여성해외패션관에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켰고 뷰티전문관을 별도로 마련해 국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를 한 곳에서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매장 곳곳에 예술 작품을 전시하고 우수고객을 위한 편의시설을 개선했다. 이런 노력에 힘입어 본점은 지난해 연 매출 1조9천343억원을 기록했고, 현...
롯데백화점 본점 연매출 2조원 '눈앞'…에비뉴엘 잠실점은 1조원 2023-12-28 10:52:10
남성해외패션관, 여성해외패션관에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켰고 뷰티전문관을 별도로 마련해 국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를 한 곳에서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매장 곳곳에 예술 작품을 전시하고 우수고객을 위한 편의시설을 개선했다. 이런 노력에 힘입어 본점은 지난해 연 매출 1조9천343억원을 기록했고, 현...
강남 신세계 영패션 전문관, 리뉴얼 후 방문객 수 52%↑ 2023-12-18 18:03:58
상위권은 ‘이미스’ ‘마르디메르크레디’ ‘포터리’ 등 재개관과 함께 새로 입점한 국내 신진 브랜드가 휩쓸었다. 2030세대가 차지하는 비중도 크게 늘었다. 뉴스트리트로의 리뉴얼 전 8층 영패션관 방문객 중 2030세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32% 수준에 머물렀지만, 리뉴얼 100일 만에 50%까지 증가했다. 서울 외 지역에서...
MZ 사이에 무슨 소문 났길래…"100일 만에 매출 70% 뛰었죠"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2-18 14:54:57
영패션관 방문객 중 2030세대 비중은 32% 수준에 머물렀지만, 리뉴얼 100일 만에 50%까지 증가했다. 서울 외 지역에서 찾은 소비자도 절반 수준으로 크게 늘었다. '전국 1위' 신세계 강남점의 체질 변신코로나19 펜데믹(대유행) 당시 급증한 명품 소비의 가장 큰 수혜를 본 신세계 강남점은 대대적인 리뉴얼을...
신세계 강남점, 리뉴얼 후 2030 고객 '쑥'…어떤 브랜드 입점했길래 2023-12-18 11:22:45
영패션관 '뉴스트리트'가 재단장 후 매출이 70%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20~30대 고객 수 비중이 크게 늘었다. 지난 9월 8일 리뉴얼 오픈한 뉴스트리트는 '우알롱', '벌스데이수트', '에이트디비전'과 '프로젝트'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업계 최초로 입점시켰다. 재개장...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재단장 영패션관 매출 70% 늘어" 2023-12-18 06:00:02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재단장 영패션관 매출 70% 늘어"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8층 영패션관 '뉴스트리트'가 재단장 후 20·30 명소로 자리 잡아 매출이 70% 늘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9월 8일 리뉴얼 오픈한 뉴스트리트는 '우알롱', '벌스데이수트',...
싹 바뀐 현대백화점…럭셔리·체험매장 확대 2023-10-11 16:30:46
패션관으로 탈바꿈시켰다. 이곳엔 최근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주목받는 신명품 브랜드가 대거 입점했다.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가브리엘라 허스트’, 프랑스 명품 구두 ‘크리스찬 루부탱’ 등이 대표적이다. 서울 서남부권 핵심 매장인 목동점의 경우 3월 총 1만6809㎡ 규모의 별관 매장을 1년간의 공사를...
롯데면세점, 25개 중소기업 제품 일본 판로 개척 지원 2023-08-25 12:26:28
판매를 지원하고, 체험단 및 일본 인플루언서 등을 연계한 SNS 마케팅을 진행한다. 김원식 롯데면세점 EC부문장은 "롯데면세점은 해외 진출 시 국내 브랜드의 글로벌 저변 확대를 위해 K뷰티, K패션관을 조성하는 등 판로 개척에 힘써왔다"며 "이번에도 국내 중소기업들의 일본 시장 진출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롯데면세점-중기부, 25개 중소기업 일본 진출 지원 2023-08-25 09:22:31
지원한다. 체험단 및 현지 인플루언서 등과 연계한 소셜미디어(SNS) 마케팅도 추진한다. 김원식 롯데면세점 EC부문장은 "롯데면세점은 그동안 국내 중소 브랜드로 구성된 K뷰티관이나 K패션관 등을 만들어 해외 판로 개척에 힘써왔다"며 "이번에도 온오프라인 채널과 역량을 적극 활용해 중소기업의 일본 시장 진출에...
빗썸메타, '프리뷰 인 서울' 참가…메타버스 패션 선보인다 2023-08-24 11:37:01
특히 국내외 유수의 테크 기업들이 참여한 '디지털 패션관'을 통해 메타버스로 확장하는 섬유패션산업의 미래를 제시하고, 인공지능(AI)과 증강 현실(AR) 기술을 활용한 메타패션을 관람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했다. 빗썸메타는 '디지털패션 커머스'의 미래를 보여주기 위해 언리얼 5 엔진을 사용한 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