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러쉬 공동창립자 "한국서 뷰티성장 기대…매장 확대 고려" 2025-01-16 07:00:03
등 5개 매장을 냈다. 로웨나 버드 공동 창립자는 "매장 확대 부분은 늘 다방면으로 열어두고 고려하는 부분"이라며 "한국에서 뷰티 카테고리의 성장가능성이 매우 기대되는 시점인 만큼 지속해서 한국 시장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中 알리와 합작하는 정용진의 속내[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5-01-13 10:15:29
대부분 몇천원, 비싸도 몇만원일 겁니다. 반면에 G마켓에선 수백만원짜리 가전이나 여행 상품도 잘 팔립니다. 그만큼 거래액도 크고요. 증권업계에서 추산하는 알리의 거래액은 2023년 기준으로 2조원이 조금 넘습니다. G마켓이 한때 20조원까지도 갔으니까요, G마켓 기업가치가 몇 배는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이번주뭘살까] 설 선물 세트 본 판매…마트는 대파·딸기 등 할인 2025-01-11 07:00:05
합성고무 부분에 사용할 수 있다. ▲ 스타필드 = 수원점은 을사년 새해를 맞아 재치 있는 브랜드들과 함께 19일까지 행운과 복을 기원하는 '럭키 스트리트(Lucky Street)' 행사를 기획했다. '운빨존많겜'의 팝업스토어에서는 신년 운을 확인하고 대박 기운을 얻어갈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했다. 타로카페를...
패딩 샀다가 다음날 반품…"장사하기 너무 힘들어요" 울상 2025-01-08 20:00:01
4467억원, F&F는 3617억원을 기록했다. 패션업계는 재고가 증가하는 데 특히 민감할 수밖에 없다. 유행에 민감한 의류 특성상 한 철만 지나도 판매가 어려워 자산 가치가 빠르게 하락하는 탓이다. 정상 판매가에 안 팔려 할인하는 의류가 많아지면 다음해 업황에도 영향을 미친다. 소비자들이 신제품보다 할인 품목에 눈을...
[CES 2025] "요람에서 무덤까지"…생애 사이클 따라 없는 기술 없네 2025-01-08 01:00:00
큰 부분이다. CES 주최 측은 올해 혁신상 대상으로 뷰티, 패션 기술과 함께 퍼스널 케어(개인 관리) 부문을 새롭게 도입하기도 했다. 국내 기업 휴머닉스가 개발한 세짐은 0.2파운드 단위로 최대 660파운드의 저항을 생성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디지털 트레이닝 기기로, 피트니스 부문에서 CES 혁신상을 받았다. 특허받은...
이정재 파파라치컷 공개에…임세령 휴양지 패션 '눈길' 2025-01-06 14:53:47
덩달아 임세령 부회장의 수영복과 점프수트 패션도 화제가 됐다. 임세령 부회장이 선택한 수영복은 앞에서 볼 땐 원피스형이지만 뒤에서 볼 땐 비키니로 연출 할 수 있는 모노키니 디자인으로 허리라인이 강조돼 몸매 보정 효과가 있다. 시원하게 파인 U자형의 백라인은 임세령 부회장의 탄탄한 몸매를 강조했다. 임세령 부...
"환경 우선은 회사의 DNA...2050년 탄소 네거티브로 전환" 2025-01-03 06:00:21
본사와 세부 사항을 논의 중이다.” 패션업계에도 재생 원단 수요가 늘고 있다고 들었다. “옷감 원단에 직접 인쇄하는 엡손의 디지털 텍스타일 프린터는 아날로그 인쇄 방식에 비해 전후 처리와 날염 과정에서 사용되는 물과 에너지양이 대폭 감소했고, 작업 시간도 획기적으로 줄였다. 최근에는 패션업계에서 재생 원단...
[금주핫템] 구호플러스 '바라클라바'·세라젬 안마의자 '파우제 M8' 2024-12-28 07:01:02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구호플러스는 후드와 머플러가 하나로 합쳐진 바라클라바를 출시했다. 목 부분에 스트랩(줄)을 묶어 핏(모양)을 조절하거나 스카프처럼 매듭을 지어 연출할 수 있다. ▲ 마뗑킴이 미국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와 손잡고 티셔츠와 데님팬츠(청바지), 볼캡 등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했다. ▲ 코웨이는...
신세계 밸류업 공시…"3년간 매년 자사주 20만주 이상 소각" 2024-12-27 17:25:55
문을 연다. 이밖에 패션·뷰티 자회사인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어뮤즈', '스위스 퍼펙션', '연작',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등 주요 화장품·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의 발판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는 이를 기반으로 2030년까지 연결 매출 10조원을...
"단돈 9000원에 이런 걸"…다이소서 난리난 의외의 제품 [현장+] 2024-12-19 19:46:01
상황인데 특히 장식의 영역은 실생활과 직결된 부분이 아니라 불경기일수록 구매 우선순위가 밀리는 항목"이라며 "줄어든 예산으로 비슷한 만족감을 누릴 수 있는 대체재를 쫓게 되는 것"으로 분석했다. DIY 제품 인기에 대해서는 "참신함과 경험을 중시하는 2030이 더욱 매력적으로 느꼈을 부분"이라며 "본래 함께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