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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브랜드 부문 신설…'이랜드 출신' 합류 2025-01-15 09:54:18
밝혔다. 패션잡화, 뷰티 등 브랜드 사업 간 시너지를 만들고, 회사 신성장 동력으로 브랜드 사업을 육성하기 위해서다. 현재 무신사 자체 브랜로는 '무신사 스탠다드'를 비롯해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스포츠 캐쥬얼 브랜드 '디스커스 애슬레틱' 등이 있다. 노아, 디키즈, 잔스포츠, 챔피온 등...
무신사, 브랜드 부문 신설…이랜드월드 출신 최운식 영입 2025-01-15 09:34:03
패션·뷰티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 노아, 디키즈, 잔스포츠, 챔피온 등의 글로벌 브랜드 상품을 국내에 유통한다. 이번에 새로 구성되는 브랜드 부문은 패션잡화, 뷰티 등 여러 영역에 산재한 브랜드 사업 간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체계적으로 성장시키는 역할을 하게 된다. 무신사는 이를 위해 뉴발란스·스파오...
부산면세점 용두산점의…불황속 '나홀로 성장' 비결 2025-01-14 18:13:47
약한 고가 럭셔리 패션잡화 등 대형 브랜드를 과감하게 정리하는 대신 외국인 관광객이 선호하는 주류 판매로 방향을 틀었다. 부산시는 용두산 공원 일대에서 ‘지역 연계 첨단 CT(컬처 테크) 실증사업’을 추진해 용두산 공원에 새로운 콘텐츠를 입히는 시도를 했다. ‘쿠키런 나이트 팝업’, ‘나이트 팝콘 페스티벌’ 등...
네이버, 무료 교환·반품 배송비 지원…매출 13.6%↑ 2025-01-13 11:17:53
패션잡화' 카테고리가 58.3%로 가장 높았고, '가구·인테리어(46.7%)'와 '디지털·가전(26.2%)' 등이 그 뒤를 이었다. 사이즈와 색상 등 다양한 이유로 교환·반품에 대한 수요가 큰 제품군에서 SME가 무료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의 비용 부담을 줄이고 구매 결정을 더욱 쉽게 만든 결과로 확인됐다....
'반품보험' 들었더니 매출 증가…네이버, SME 케어 '성과' 2025-01-13 11:04:41
적용된 상품의 매출 증가 효과를 제품군별로 비교하면 '패션잡화'가 58.3%로 가장 높았다. 이어 가구·인테리어 46.7%, 디지털·가전 26.2% 순이었다. 조예나 네이버페이 보험팀 리더는 "많은 SME들이 반품안심케어를 통해 교환·반품 리스크를 해소할 뿐만 아니라 매출을 올리는 마케팅 도구로서 효과적으로 활용...
네이버, 무료 교환·반품 지원했더니…매출 13.6% 늘어 2025-01-13 09:59:43
높았다. 유사한 상품을 판매하는 SME의 주문 데이터를 비교했을 때는 반품안심케어에 가입한 SME의 하루 결제액이 3~8%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반품과 교환이 잦은 상품군에서 매출액 증대 효과가 평균보다 높았다. ‘패션잡화’ 카테고리가 58.3%로 가장 높은 효과를 보였고 ‘가구·인테리어’ 46.7%, ‘디지털·가전’...
네이버, 반품 배송비 보험 제공했더니…소상공인 매출 증가 2025-01-13 09:42:54
사업 운영을 지원한다고 분석했다. 상품군별로는 패션잡화(58.3%), 가구·인테리어(46.7%), 디지털·가전(26.2%) 등 순으로 반품안심케어 도입에 따른 매출 증대 효과가 높았다. 강형구 교수는 "반품안심케어는 이커머스 데이터에 기반해 판매자의 수요를 플랫폼사와 금융사간 협업으로 풀어낸 모범사례"라며 "판매자의...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리뉴얼…가족 소비자 '정조준' 2025-01-09 13:36:47
플레이 그라운드는 패션, 잡화, 완구 등 17개 유아동 브랜드와 함께 어린이 대상 예술 창작 및 체험 공간인 '모카플러스(MOKA PLUS)', 놀이 교육 브랜드 트니트니의 아울렛 1호점 '트니트니 플러스' 등의 특화 콘텐츠로 구성된다. 이 중 현대어린이책미술관(MOKA)이 운영하는 모카플러스는 다양한 재료로...
패딩 샀다가 다음날 반품…"장사하기 너무 힘들어요" 울상 2025-01-08 20:00:01
잡화 정도만 사가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4분기 옷 장사 공쳤다"패션업계의 불황이 깊어지고 있다. 고물가·고금리에 따른 내수 부진이 연말 연초까지 이어지면서다. 올 겨울엔 날씨마저 받쳐주지 않았다. 통상 의류 업체들의 한 해 장사는 겨울이 추워야 잘 된다. 코트, 패딩 같이 고가 의류 매출이 늘기 때문이다....
무신사서 '챔피온' 판다…국내 유통 판권 확보 2025-01-02 17:45:46
및 잡화를 전개하는 브랜드다. 한국에서는 1990년대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청소년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2019년부터 LF가 국내 판권을 확보해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판매해왔다. 패션업계에서는 무신사가 챔피온의 부활을 이끌어낼지 주목하고 있다. 무신사는 2021년부터 무신사트레이딩을 통해 디키즈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