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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피알, 상장 이튿날 6% '하락'…주가 30만원 밑돌아 2024-02-28 10:33:37
46만7500원까지 치솟았으나 상승분을 반납하며 31만75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전날 종가 기준 시가총액은 2조4080억원으로 집계됐다. 2014년 설립된 에이피알은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와 화장품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글램디바이오', 패션 브랜드 '널디'...
"100만원이요?"…30만원도 위태로운 에이피알 2024-02-28 10:05:10
공모가(25만 원) 대비 87% 오른 46만 7,500원까지 급등했지만 이후 31만 7,500원에 장을 마쳤다. 2014년 설립된 에이피알은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와 화장품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글램디바이오’, 패션 브랜드 ‘널디’ 등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상장을 통해 모집한 공모 자금을...
에이피알, 코스피 입성 첫날 공모가의 1.3배로 마감(종합) 2024-02-27 15:44:04
2014년 설립된 에이피알은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와 화장품 '에이프릴', 패션브랜드 '널디' 등을 보유한 기업이다. 앞서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에서 663대 1의 경쟁률을 보였으며, 공모가는 희망 범위(14만7천∼20만원) 상단을 초과한 25만원으로 확정됐다. 이어진 공모주...
연대 휴학하고 사업 도전…'1조 주식부자' 등극한 30대 창업가 2024-02-27 10:30:26
2017년에는 패션 브랜드 ‘널디’를 출시해 패션사업에도 뛰어들었다. 널디는 MLB에 이어 면세점 2위 상품으로 발돋움할 정도로 중국 등 해외에서 인기 높다. 하지만 최근 중국 소비시장이 침체되면서 성장성은 둔화되고 있다. ‘널디’ 매출액은 900억원대로 메디큐브에 이어 제 2의 사업으로 분류된다. 지난해 3분기 누적...
증거금 14조 모았던 기대주…상장하자 몸값 3조 2024-02-27 09:18:20
넘어섰다. 지난 2014년 설립된 에이피알은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와 화장품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글램디바이오', 패션 브랜드 '널디' 등을 보유한 기업이다. 올해 첫 조 단위 IPO 대어인 에이피알은 기관 수요예측과 일반 청약에서 모두 흥행하면서 관심을...
[특징주] 에이피알, 코스피 입성 첫날 공모가의 1.6배로 출발 2024-02-27 09:14:31
있다. 2014년 설립된 에이피알은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와 화장품 '에이프릴', 패션브랜드 '널디' 등을 보유한 기업이다. 앞서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에서 663대 1의 경쟁률을 보였으며, 공모가는 희망 범위(14만7천∼20만원) 상단을 초과한 25만원으로 확정됐다. 이어진 공모주...
[IPO챗] '김희선 미용기기' 에이피알 상장…올해 첫 코스피 '따따블'? 2024-02-24 12:00:00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와 화장품 '에이프릴', 패션브랜드 '널디' 등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에이피알은 올해 첫 '대어급' 신규 상장사로, 시장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에 지난 14일부터 이틀간 일반 투자자를 대상으로 공모주 청약을 진행한 결과, 경쟁률 1천112.54대 1을...
'2조 대어' 에이피알 흥행 예감…공모가 25만원 2024-02-13 18:04:12
메디큐브를 출시해 시장에 이름을 알린 뒤 패션 브랜드 ‘널디’ ‘에이프릴스킨’ 등 뷰티·패션 브랜드를 시장에서 히트시키며 급속도로 성장했다. 최근에는 뷰티 디바이스인 ‘에이지알’을 주력 제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에이피알은 매년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2014년부터 2022년까지 매출 연평균 증가율(CAGR)은...
[IPO챗] 에이피알, 공모가 25만원 확정…"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도약"(종합) 2024-02-13 15:47:54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와 화장품 '에이프릴', 패션브랜드 '널디' 등을 보유한 기업이다. 연결 기준 작년 3분기 누적 매출액은 3천718억원, 영업이익은 698억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각각 전년 동기 대비 37.9%, 277.6% 증가한 수치다. 공모가는 희망 범위(14만7천∼20만원) 최상단을 초과한...
'IPO 대어' 에이피알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목표…퀀텀점프 자신" 2024-02-13 13:41:00
전문 업체다. 화장품(브랜드 메디큐브·에이프릴스킨), 뷰티 디바이스(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를 주력 사업으로 내세우고 있다. 패션 부문으론 아이유·지코 등 연예인의 착용으로 유명세를 탄 널디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지만, 매출 비중은 미미하다. 뷰티기기는 2022년부터 매출이 본격적으로 발생했지만, 작년 3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