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 발렌타인 시즌 맞아 사전 예약 진행 2025-02-07 09:37:11
슈가베어 디자인을 담아냈다. 발렌타인 시즌 도넛 세트는 2월 한정 메뉴와 기존 인기 메뉴를 한곳에 모은 구성으로 벨지안 카카오 도넛, 스노우 스모어 도넛, 초코 푸딩 도넛, 저당 초코 크림 도넛 등 달콤한 초콜릿 맛의 4가지 도넛으로만 담아냈다. 특히, 이번 발렌타인 기획전에 선착순 500세트 한정으로 선보이는...
'성시경 막걸리' 대박 나더니…이번엔 신동엽까지 '파격' 2025-02-05 20:30:06
사용해 만든 위스키다. 위스키 원액 시음, 패키지 디자인 등 제품 기획과 개발의 모든 단계에 신동엽이 직접 참여했다. 최근 위스키 대중화가 확산하면서 세븐일레븐의 지난해 위스키 매출은 1년 전에 비해 15% 증가했다. 이에 맞춰 블랙서클 위스키는 높은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1만9000원)으로 출시했다는...
두바이 초콜릿 유행 훅 가더니…'이 제품' 대박 유행 조짐 2025-02-04 20:30:07
스웨디시 젤리 열풍을 일으킨 크리에이터다. 패키지 디자인까지 상품 개발 전 과정에 젼언니가 직접 참여했으며 젤리 맛을 6종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진우 GS25 가공식품 상품기획자(MD)는 "상품 유행 주기가 짧아지면서 히트 상품이 단기간 최고 판매량을 찍고 감소하는 최근의 소비 추세와 달리 스윗믹스젤리의...
플라스틱 줄인 아이시스, 대형 마트서 만난다 2025-02-04 06:01:12
가벼우면서 견고한 패키지 제작이 관건이었다. 일반적으로 들고 마시는 높이(1.4m)의 자유 낙하를 통한 측면 및 바닥 파손도, 냉동 후 해동 시 용기 변형, 유통 및 운송, 적재 등 다양한 실험으로 패키지 안정성을 검증했다. 처음 적용하는 질소 충전 방식인 만큼 액체 질소 주입량에 따른 패키지 변화를 일일이 확인하기도...
'하트 뿅뿅' 케이크·패키지… 밸런타인 에디션 선보이는 호텔街 2025-02-03 16:54:10
선보인다. '나의 심장'을 의미하는 하트 모양 디자인 케이크로, 바닐라와 피스타치오 무스에 새콤한 후람보아즈를 더했다. 케이크를 예약하면 레터링 서비스도 제공한다. 가격은 7만8000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베리 인 러브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제철 딸기를 즐길 수 있는 '베리 인 러브' 패키...
'슬로우 에이징' 열풍에 2030이 주목하는 프리미엄 홍삼 캡슐 알지쁘레소 2025-02-03 12:52:04
25캡슐 패키지를 출시했다. 새로운 패키지에서는 6년근 홍삼의 실사 사진을 추가해 프리미엄 홍삼 100%를 강조하고, 세련된 골드 컬러로 로고를 변경했다. 또한 패키지 외관에 제품의 주요한 특징인 풍부한 거품을 상징하는 클라우드 디자인을 라미네이팅해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케이지리서치 김태은 대표는 “최근...
장바구니 품목 초저가 경쟁…대형마트 "이윤 축소도 감수" 2025-02-02 17:30:32
판촉 등 별도 마케팅을 하지 않고 패키지·디자인을 단일화함으로써 비용을 절감해 가격을 낮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마트는 ‘오늘좋은’ 등의 PB를 앞세워 물가 잡기에 나섰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대형마트들이 이윤 축소를 감수하면서까지 장바구니 대표 품목의 가격을 낮추면서 가격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고...
대형마트, 콩나물·두부 등 장바구니 대표품목 초저가 경쟁 2025-02-02 06:15:01
않고 일관된 패키지·디자인 사용으로 절감한 비용을 가격에 재투자한다"며 "정상·행사가 구분 없이 연중 동일한 가격에 판매해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이마트는 작년부터 월 단위 가격 파격 행사와 분기별 가격 역주행 행사를 선보인 데 이어 올해부터 연 단위 할인 행사인 '고래잇...
가족이니까, 럭셔리 펫션 2025-01-30 17:44:30
디자인했다. 랄프로렌이 선보인 도그 스웨터는 부드럽기로 유명한 이탈리아산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해 자극을 최소화했다. 반려견을 위한 이동 캐리어도 수천만원대를 호가한다. ‘직사각형 트렁크’가 원조인 루이비통이 선보인 8000만원짜리 도그하우스 ‘커넬 트렁크’는 사람용 하드사이드 케이스를 새롭게 디자인한...
롯데칠성, 지속가능성에 방점…미래 경쟁력 창출 2025-01-24 10:59:48
페트) 제품의 도입과 재활용에 용이한 패키지를 개발하는 등 꾸준한 패키지 혁신을 통해 선도적으로 환경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0년 1월, 국내 생수 브랜드 최초로 페트병 몸체에 라벨을 없앤 무라벨 제품 '아이시스8.0 ECO'를 선보였다. 아이시스 고유의 브랜드를 라벨 대신 용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