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그재그, 앱 전면 개편…"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역할 강화" 2024-08-21 09:24:24
또 카테고리별 전용 홈을 개편해 패션 브랜드, 뷰티, 라이프 홈을 메인 화면 상단으로 배치하고 검색 서비스를 강화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개인화 추천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를 확대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 향상을 중심으로 앱을 개편했다"며 "이번 개편을 통해 유의미한 데이터를 쌓아 초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씽씽' 앱으로 '킥고잉' 탄다…공유 모빌리티 합종연횡 2024-08-19 17:45:30
퍼스널 모빌리티(PM) 공유 서비스 씽씽(운영사 피유엠피)과 킥고잉(운영사 올룰로)이 PM 기기 연동에 나선다. PM은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등 개인화된 이동 수단을 말한다. 씽씽과 킥고잉은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씽씽 앱에서 킥고잉 기기를, 킥고잉 앱에서 씽씽 기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연동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씽씽...
'광군제'에서 '아마존 프라임데이'로…바로미터 달라진 뷰티 2024-08-16 06:00:16
한국 브랜드만 눈에 띄었다”며 “브이티와 아이패밀리에스씨는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출 시 더욱 유의미한 성과가 기대된다. 여전히 한국 화장품 섹터는 저평가 상태라 판단하며 잠재력이 높은 브랜드사의 하반기 주가 반등을 기대한다”고 분석했다. ◆ 광군제에서 아마존으로아마존도 인정했다. 아마존...
1~4위 모두 韓제품…K뷰티, 아마존 휩쓸었다 2024-08-01 17:40:10
뮤신 96% 에센스는 행사 기간 뷰티 부문(뷰티&퍼스널케어) 전체 판매 랭킹 1위였다. 2위는 K뷰티 브랜드인 바이오던스의 ‘바이오-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였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의 ‘립 글로이 밤-베리향’과 ‘립 슬리핑 마스크-베리향’은 3, 4위에 올랐다. K뷰티 제품이 뷰티 부문 판매 랭킹 1~4위를 휩쓸었다. 이...
서울 DDP 지하에 '원스톱 K-뷰티 체험공간' 생긴다 2024-07-24 23:59:55
네이버가 지원하는 700여 개의 서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첨단 테크 기술과 연계해 체험할 수 있다. 관람객들은 본인의 퍼스널 컬러나 피부 상태를 진단받고, 체험 제품은 즉석에서 네이버 패션타운 스토어와 연계해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색 화장품 콜라보레이션 팝업 전시도 같이 진행한다.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마존 쇼핑행사서 판매 1∼3위 '싹쓸이' 2024-07-24 14:02:57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1∼3위를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6∼17일 진행된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는 코스알엑스, 라네즈, 에스트라 등 아모레퍼시그룹의 글로벌 브랜드들이 대표 제품을 갖고 참여했다. 코스알엑스의 대표 제품 '어드벤스드 스네일 96 뮤신 파워 에센스'가 판매량 1위에 올랐고 라네즈 '립...
'국민 가족차' 긴장하겠네…역대급 '럭셔리 미니밴' 나왔다 2024-07-24 11:00:56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담고 있는 렉서스의 플래그십 MPV 차량"이라며 "고급스러운 실내외 디자인부터 넓은 탑승 공간, 다양한 편의사양들을 통해 플래그십 MPV로 쇼퍼드리븐 시장에 진정한 퍼스널 모빌리티를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LM 500h 외관은 렉서스의 디자인 아이덴티티인 '스핀들 보디(Spindle Body)'를...
"우리가 韓 경제 발전에 기여" 中 알리바바, 'K셀러'까지 눈독[현장] 2024-07-22 13:38:20
수출을 지원했다. 지난 4년간 총 7600개의 한국 브랜드가 타오바오와 티몰을 통해 중국 시장에 상품을 판매했으며 매년 1억명에 달하는 중국 소비자가 한국 상품을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한국 상품이 중국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음을 보여준다. 알리바바닷컴의 경우 B2B 무역 분야에서 누적 2550개 이상의 한...
‘청바지 노익장’ 멜랑숑 vs ‘슈트 입은 틱톡왕’ 바르델라…프랑스 총선판 뒤흔들다 [박영실의 이미지 브랜딩] 2024-07-13 16:17:55
브랜드 연구자인 앤드루 휴즈를 비롯한 적지 않은 학자들이 “정치인은 자신을 브랜드로서 관리해야 하며 이는 단순한 이미지 이상의 것이다. 이는 그들의 가치, 비전, 목표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방법이다”라고 강조한다. 정치인의 이미지 브랜딩은 단순한 외형적 꾸밈이 아니라 정치인의 내면과 메시지를...
"예쁜데 승차감은 포기" 편견 깼다…'미니 쿠퍼' 파격 변신 [신차털기] 2024-07-07 22:29:46
브랜드 차처럼 느껴졌다. 뉴 미니 쿠퍼 S는 최고출력 204마력, 최대토크 30.6kg·m를 발휘하는 미니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과 스텝트로닉 7단 더블 클러치 변속기가 탑재됐다. 드라이빙 모드는 컴포트 드라이빙 세팅인 '코어'를 기본으로 스포츠드라이빙 모드인 '고카트', 에너지효율 드라이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