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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Newswire] 메이블린뉴욕, 새로운 전 세계 광고 모델로 에스텔 첸 발탁 2019-09-10 17:32:46
프로엔자스쿨러, 메종마르지엘라, 알베르타페레티, 엘리사브, 장폴고티에, 펜디, 타쿤, 빅토리아베컴, 오프닝세레모니, 마이클코어스, 보스, 끌로에와 기타 다수의 패션쇼에도 출연했다. 에스텔은 베라왕과 H&M 등 여러 광고에 출연했으며 이탈리아, 중국과 일본어판 보그, CR패션북, T매거진차이나, 하퍼가 발행하는...
윤형근 청다색 예술, 땅과 물의 도시를 물들이다 2019-05-09 07:09:58
전 시기를 아울렀다. 다니엘라 페레티 포르투니미술관장은 MMCA 전시 개막식에 참석해 곧바로 윤형근 전시 유치 의사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두 미술관 외에도 악셀 베르포르트와 데이비드 즈워너, 사이먼리, 블럼앤드포, PKM 5개 갤러리가 전시를 지원한다. 이번 전시는 윤형근의 베네치아 '복귀무대'이기도 하다....
디지털 미디어 '위기'의 시사점..."기술은 목적이 아니라 수단" 2019-04-09 15:05:28
피할 수 없었다. 페레티(jonah peretti) 버즈피드 ceo는 구조조정을 겪은 이후 디지털 퍼블리셔로 승승장구해왔던 버즈피드의 진로에 대해 "상거래 및 브랜드 파트너십에 중점을 둘 것"이라고 설명했다. 주요 수익원을 디지털 광고에서 찾지 않겠다는 의미다.이런 가운데 몇몇 전통적인 언론사들은 '퀄리티...
美 인터넷 미디어에도 '서릿발'…버즈피드 15% 감원 2019-01-25 02:49:33
영향력도 발휘하고 있다. 버즈피드의 조나 페레티 CEO는 임직원들에게 보낸 메모에서 "불행히도 매출 성장만으로는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 충분하지 않다. 우리가 감수해야 할 구조조정으로 비용을 줄이고 우리의 운명을 통제할 수 있는 운영 모델을 만들어야 한다"라고 말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버즈피드가 기존 인력을 줄...
'추상화 거목' 윤형근 작품, 내년 베네치아서 선보인다 2018-12-14 13:54:04
전 개막식에 참석했던 다니엘라 페레티 포르투니 미술관장이 바르토메우 마리 당시 국립현대미술관장과 협의를 거쳐 전시를 결정했다. 국립현대미술관 전시 내용과 작품을 기반으로 하되, 유럽에 있는 윤형근 작품 일부도 추가할 예정이다. 박위진 국립현대미술관장 직무대리는 "국립현대미술관이 기획한 윤형근 회고전이...
올스타 캐스팅에 명품 향연까지…눈이 즐거운 '오션스8' 2018-06-08 06:00:01
샌드라 불럭의 드레스는 알베르타 페레티가 디자인했고, 헬레나 본햄 카터의 드레스는 돌체 앤 가바나 특별히 제작한 작품이다. 앤 해서웨이의 의상은 발렌티노 작품. 사라 폴슨의 감청색 드레스는 프라다가, 케이트 블란쳇의 드레스는 지방시가 디자인했다. 메트로폴리탄 갈라 장면에 등장하는 마네킹이 입은 드레스 역시...
[글로벌 톡톡] 조나 페레티 버즈피드 창업자 2018-02-22 19:10:43
“어렵거나 도전적인 일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에 뛰어들지 마라.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것을 싫어하는 경우도 마찬가지다. 창업자는 이런 일을 적극 받아들이고 즐길 줄 아는 사람이어야 한다.”-온라인매체 버즈피드 창업자 조나 페레티, 비즈니스인사이더 인터뷰에서
[글로벌 톡톡] 온라인 매체 버즈피드의 요나 페레티 CEO 2017-12-15 18:40:29
“단지 돈을 많이 벌기 위해 창업에 나서지 마라. 창업은 보이는 것만큼 쉽지 않다. 매일 새로운 것을 창조하고 거대한 경쟁자와 싸우는 일이다.”-온라인 매체 버즈피드의 요나 페레티 ceo, 비즈니스인사이더 인터뷰에서
[해외미디어] "페북으로 독자·광고 ↑"…언론사 활용전략 각양각색 2017-10-11 07:00:09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버즈피드의 최고경영자(CEO) 조나 페레티가 최근 인터뷰에서 소셜 동영상이 버즈피드 수익의 50% 정도를 차지하고 있다고 말할 정도다. 실제로 버즈피드의 가장 큰 수익원인 음식 분야 동영상 브랜드 '테이스티'(Tasty)는 현재 페이스북에서 가장 인기 있는 페이지 중 하나이기도 하다. 폴...
[Global CEO & Issue focus] 버즈피드 창업자 조나 페레티, 나이키와 맞짱 뜬 대학생 2016-08-18 16:33:33
사건을 계기로 페레티는 온라인에서 콘텐츠가 공유를 통해 전파되는 방식이 지닌 힘에 대해 깨달았다. 온라인 콘텐츠의 가능성을 엿본 그는 5년 뒤 온라인 매체 버즈피드를 세웠다. 버즈피드 기사는 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공유된다. 버즈피드는 올해 미국 경영잡지 패스트컴퍼니가 선정한 가장 혁신적인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