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페리얼,부산 소비자와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 박차 2018-09-11 09:27:46
위한 이 같은 임페리얼의 사회공헌활동은 해마다 확산되고 있다.페르노리카 코리아 임페리얼은 2013년 한국해양대학교와 함께 깨끗한 바다 만들기를 위한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했다. 부산 시민을 대상으로 해양선상아카데미와 해양생태지도자 과정 양성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해양보호에 적극적으로 앞장 서 왔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바다사랑 담은 캠페인 물결 확산 2018-09-03 10:00:22
모금액 1억원 조기 달성 성공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의 ‘35 바이 임페리얼’이 실시하는 우리 바다를 건강하게 만들기 위한 ‘위 세이브 투게더(we save together)’ 캠페인이 많은 시민들의 자발적 기부 참여가 이어지며 ‘흥네이션’의 성공을 이뤄냈다고...
'배짱 장사'한 임페리얼 위스키, 사업 중단 위기 2018-07-22 17:16:13
] 위스키업체 페르노리카코리아가 보건당국의 영업 정지 처분을 무시하고 영업하다 적발됐다. 이는 법령상 영업등록 취소 사안이다.22일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식약처는 페르노리카가 지난 3월15~17일 영업정지 기간 첫날 수입 대행업체를 통해 ‘임페리얼’ 위스키 수입신고서를 제출하는 등 영업한 사실을...
임페리얼 위스키, 영업정지중 '배짱장사'로 사업중단 위기 2018-07-22 06:11:01
= 위스키업체 페르노리카 코리아(이하 페르노리카)가 보건당국의 영업정지 처분을 무시하고 버젓이 영업을 하다 적발됐다. 이는 법령상 영업등록 취소 사안으로, 최악의 경우 회사 매출의 절반 상당을 차지하는 주력사업을 완전 중단해야 할 수도 있다. 22일 식품의약품안전처와 업계에 따르면 식약처는 페르노리카가 지난...
'비싸고 독하다? 부담없고 가볍다!'…위스키는 '변신중' 2018-07-20 06:13:01
지키고 있다. 페르노리카코리아가 젊은 층을 겨냥해 내놓은 저도주 '35 바이 임페리얼'과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도 2017년 회계연도 기준 출고량이 전년보다 161% 증가했다. 이는 같은 기간 전체 저도주 시장 성장률인 18%에 비해 괄목할 만한 성과라고 페르노리카는 설명했다. 페르노리카코리아 주력...
10년 만에 반토막 난 위스키 시장 2018-06-19 18:00:11
더 커지고 있다.페르노리카코리아(임페리얼)와 디아지오코리아는 자구 노력의 일환으로 차례로 본사를 서울 강북으로 옮기며 ‘강남 시대’의 막을 내렸다. 청담동 플래그십스토어인 조니워커하우스도 5년 만에 문 닫기로 했다. 업계 관계자는 “위스키가 흥청망청 마시는 접대 문화에 뿌리를 내리고 있어...
임페리얼, 국제 주류품평회 ISC 금상 3관왕 2018-05-11 09:24:42
임페리얼, 국제 주류품평회 ISC 금상 3관왕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페르노리카코리아는 11일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 제품 3종이 국제 주류품평회 2018 '인터내셔널 스피릿 챌린지'(ISC.International Spirit Challenge)에서 나란히 금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수상한 제품은 '임페리얼 17,...
디아지오, 저도주 점유율 30% 돌파 2018-02-19 17:48:45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전체 위스키 시장이 10년째 쪼그라들면서 페르노리카 등 다른 업체들도 저도주 시장에 더 많은 공을 들이고 있다. 당초 ‘35 바이 임페리얼’ 한 가지만 판매하던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지난해 ‘디-라이트 바이 임페리얼’과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 ...
신제품 경쟁 뜨거웠던 올 위스키 시장 2017-12-28 19:52:36
저도주 ‘더블유 시그니처’ 등을 내놨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발렌타인 파이니스트(200ml)와 발렌타인 17년산의 주원료로 만든 세 가지 싱글몰트를 내놨다.마케팅 경쟁도 치열했다. 발렌타인은 정우성과 이정재를 모델로 써 스타 마케팅을 시작했다. 디아지오도 ‘더블유 시그니처’ 홍보를 위해 현...
부드러운 17년산 몰트 위스키 2017-12-18 18:58:59
] 페르노리카코리아가 17년산 몰트 위스키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을 선보였다. 17년간 숙성한 보리(맥아) 위스키 원액만을 사용한 알코올 35도 저도주다. 공급가(도매가)는 3만6420원(450ml, 부가세 별도). 배우 윤계상이 18일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홍보 행사에 참석해 위스키 잔을 들어보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