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4 유통산업] 홈쇼핑, 패션·뷰티 상품 늘리고 모바일·해외사업 강화…수익성 제고 2014-01-07 06:58:03
‘페리엘리스’를 지난해 11월 처음 판매하면서 베이직하우스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하겠다고 한 것. 현대홈쇼핑은 올해 부산지역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판매를 본격 시작할 계획이다. cj오쇼핑은 피델리아 로우알파인 등 2000년대 초반부터 시작해온 자체상표(pb) 패션 상품의 호조가 이어지고 있다. 롯데홈쇼핑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현대홈쇼핑, 명품 방송 누적매출 5000억원 2013-12-12 06:58:03
‘페리엘리스’의 국내 단독 라이선스 독점 계약을 체결하고, 미국 뉴욕에서 ‘페리엘리스 2013 f/w패션쇼’ 를 개최했다. 특히 현대홈쇼핑은 페리엘리스 의류 제품을 업계 최초로 200여개의 전국 베이직하우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함으로써 온·오프라인 통합 패션 사업에 시동을 걸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현대홈쇼핑, 뉴욕서 페리엘리스 론칭 기념 패션쇼 '눈길' 2013-10-24 10:44:54
‘페리엘리스 론칭 기념 패션쇼'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패션쇼는 국내 기술로 생산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세계 패션의 중심지 뉴욕에서 선보이며 현지 관계자들의 극찬을 받았다는 것. 특히 '페리엘리스 남·여 패딩코트'와 '울코트'를 비롯해 f/w 시즌 필수 아이템인...
현대홈쇼핑, 온·오프라인 통합패션 사업 전개…"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2013-10-24 10:41:10
계약을 체결한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 페리엘리스 상품을 홈쇼핑 방송에서 첫 론칭함과 동시에 전국 200여 곳에 위치한 베이직하우스 가두 매장에서도 판매하기로 했다. 김인권 현대홈쇼핑 대표는 "기존 홈쇼핑 패션 방송의 한계로 여겨졌던 시·공간적인 제약을 극복하고 온·오프라인 통합 판매를 통한 시너지 효과를...
홈쇼핑 계절 성수기 돌입…'안방 패션쇼'로 진검승부 2013-09-02 14:55:16
'페리엘리스'를 독점 런칭할 예정이다. 지난해 경쟁사 대비 부진했던 단독 상품 런칭을 확 늘려 영업마진을 끌어올리겠다는 게 현대홈쇼핑의 단기 전략이다. gs홈쇼핑과 현대홈쇼핑이 지난달 31일 가장 먼저 안방을 무대로 한 '진검 승부'를 벌였다. gs홈쇼핑이 이날 오전 9시15분과 오후 10시40분에 각각...
가을이 부른다…강秋 2013-08-28 07:09:01
‘페리엘리스’와 독점 제조·생산 계약을 맺고 하반기부터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르프랑페랑’도 올가을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신장경, 이화숙 등 세계적으로 명성이 높은 정상급 디자이너의 브랜드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백화점에 입점한 35년...
현대홈쇼핑, 뛰어난 디자인·우수한 소재·합리적인 가격…홈쇼핑 패션시장 주도 2013-08-28 06:59:01
알려진 ‘페리엘리스’(perry ellis)’와 제조·생산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하반기 방송을 통해 페리엘리스 남녀 의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남성의류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의지다. 의류 제품 론칭 이후 골프 의류, 언더웨어, 잡화 등 다양한 상품군으로 확대해 단독 브랜드로 키워나갈 예정이며,...
"현대홈쇼핑, 취급고 부진 극복…투자의견 상향"-신한 2013-07-05 07:53:08
'페리엘리스'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는 등 제품 구성 변화를 위한 노력이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박 연구원은 "3분기 취급고는 전년 동기 대비 13.6% 늘어난 6616억원일 것"이라며 "영업이익 역시 취급고 개선에 따라 14.1% 뛴 353억원을 달성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