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 광군제서 K뷰티 인기…숨통 트인 화장품 업계 2020-11-12 16:12:28
참여 이후 최대 실적을 냈다. 이랜드의 아동복 브랜드인 '포인포'는 티몰의 아동복 브랜드 가운데 매출 순위 7위를 기록했고, 거위털 점퍼를 비롯한 16개 상품은 광군제 시작 30분 만에 완판됐다. 생활용품 업체 락앤락은 4천926만위안(약 81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이는 지난해 대비 13.9% 증가한 수치로, 텀블...
11일만에 2500억 판 LG생건…K뷰티·패션 신기록 쏟아져 2020-11-12 14:01:11
‘포인포’의 경우 티몰 아동복에서 7위에 올랐다. 알리바바가 행사를 시작한지 30분 만에 16개 상품이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랜드그룹은 "성과의 비결은 이랜드가 중국 진출 이후 26년간 모은 빅데이터"라며 "O2O(온·오프라인) 재고 클라우드 시스템 구축과 물류 통합 시스템을 통해 당일 배송률을 47%에서 90%...
구미호뎐vs도도솔솔라라솔vs사생활, 수목극 대전 승자는… 2020-10-08 10:46:47
사기 전쟁의 포문을 연 서현과 김효진의 화려한 꾼 플레이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한 핵심 포인트였다. 자해 공갈 다큐를 시작으로 스튜어디스, 박사, 알바생, 비행기장, 택시기사, 일본 사생팬에 섹시한 브로커까지, 서현은 다양 그 이상의 캐릭터 변신으로 '보는 맛'을 선사했다. 그간 배우 서현에게서 상상할...
“불조심하세요” 소방청 홍보대사로 나선 코코몽 2020-04-29 16:42:01
‘동화나라 포인포’ 등이 대표적입니다. 특히 코코몽은 새빨간 옷과 원숭이를 닮은 귀여운 외모 때문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자리잡았습니다. 이 코코몽이 이젠 소방청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고 합니다. 29일 올리브스튜디오가 소방청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향후 ‘코코몽’을 활용한 안전 콘텐츠를 제작키로...
코오롱 인보사 기사회생…美서 임상 재개 2020-04-12 17:32:15
포인 것으로 지난해 3월 뒤늦게 밝혀졌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지난해 7월 국내 판매허가를 취소했다. FDA도 지난해 5월 미국에서 진행 중이던 임상 3상을 중단하도록 조치했다. 임상 재개를 위해 코오롱티슈진은 지난해 8월과 지난달 두 차례에 걸쳐 FDA가 요구한 자료를 제출했다. 코오롱생명과학 관계자는 “11개월 만에...
'소방수' 연기금도 대형株에 물렸다 2020-03-23 15:46:03
등 주요 유통 관련주를 순매수한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는 평가다. 유통주의 낙폭이 컸던 만큼 코로나19 사태 진정 후 ‘보복적 소비’에 따른 수혜를 기대할 수 있어서다. 연기금이 SK텔레콤 SK 포스코 맥쿼리인프라 등 고배당주를 폭락장 가운데서 사모으고 있다는 점도 참고할 만한 투자 포인로 꼽힌다. 고윤상...
"봄 옷 장사로 숨통 트이나 했는데" 2020-02-04 17:44:27
패션 브랜드는 스코필드, 프리치, 제롤라모, 포인포, 플로리, 로덴, 오후 등 20여 개에 달한다. 이랜드그룹은 최종양 이랜드월드 부회장과 정수정 이랜드차이나 대표를 중심으로 긴급 대응팀을 꾸려 중국 현지 사업을 챙기고 있다. 이랜드그룹의 의류 생산은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대부분 이뤄지고 있어 국내 수급...
[호텔소식] ‘고객 유혹’ 특급호텔들의 다양한 설 패키지 상품 2020-01-14 18:00:58
1개로 구성됐다. 객실 종류는 수페리어, 켄싱턴, 포인포 중에서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키즈 전용 객실인 포인포 키즈 룸 이용 시 객실 내 웰컴 키즈 스낵 세트와 키즈 전용 욕실 어메니티가 포함돼 있다. 디너 뷔페로 즐길 수 있는 스시&바비큐 다이닝은 1층 카페 플로리에서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즐길 수 있다. 주요...
엘사 드레스 인기에 유아용 한복 드레스도 나왔다 2019-12-27 17:05:45
셀덴, 신디키즈, 앙떼떼, 오후, 치크, 포인포, 슈펜 키즈 등 9개 브랜드에서 총 61가지나 내놨습니다. 그 중 단연 인기를 끄는 건 엘사 드레스죠. 로엠걸즈와 코코리따에서 엘사 드레스를 내놨는데 눈꽃처럼 표현한 디테일이 뛰어난 데다 영화 속 엘사가 입은 것과 꼭 같은 색상과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4년 유동성 위기 딛고 '이랜드'가 돌아왔다 2019-12-01 18:01:13
사업을 재편한 중국에서도 이랜드, 스코필드, 포인포, 프리치 등 4개 브랜드의 매출이 올해 6600억원에 달할 전망이다. 이랜드가 한국과 중국에서 라이선스를 갖고 있는 뉴발란스의 매출은 8000억원에 육박하고 있다. 이랜드 관계자는 “핵심 사업부 매각으로 어려움을 겪는 다른 기업들과 달리 하나를 매각하더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