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사회 2017-03-09 08:00:04
"포켓몬고가 하루 2천보 더 걷게 해" 170309-0040 사회-0010 05:00 '내일 탄핵심판의 날'…朴대통령 운명 정할 평결은 언제? 170309-0046 사회-0001 05:34 낮부터 포근해져…경기·강원 일부 비 또는 눈 170309-0054 사회-0015 06:00 서울시, 소규모 음식점 직접 찾아가 위생지도 한다 170309-0055 사회-0016 06:00...
[현장취재 종목 핫라인] 엠게임, 토종 AR 게임으로 재도약 시동 2017-03-08 12:44:20
10만명을 끌어모으기도 했습니다. <앵커> 포켓몬 고의 경우 캐릭터를 모으는 것 외에는 이용자들의 관심을 끄는 요소가 딱히 없어서 인기가 조금씩 식고 있다고 하는데요. 엠게임이 내놓을 예정인 게임은 차별점이 있나요? <기자> 특히 모바일게임의 경우 흥행 주기가 짧기 때문에 이용자들을 잡아둘 수 있는 다양한 콘텐...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3-06 15:00:03
듯" 170306-0751 경제-0162 14:39 포켓몬고, 인기 하강세 '뚜렷'…주간 실사용자 428만명 170306-0754 경제-0163 14:41 한화케미칼, 웅진에너지 지분 200만주 취득 결정 170306-0765 경제-0164 14:48 [부고] 박진영(한국예탁결제원 팀장)씨 부친상 170306-0769 경제-0165 14:53 김포 한강변에 112만㎡ 산업단지...
포켓몬고, 인기 하강세 '뚜렷'…주간 실사용자 428만명 2017-03-06 14:39:27
65만9천700여명이 감소한 수치다. 포켓몬고의 WAU는 국내 발매 첫 주인 지난달 23∼29일 698만4천여명으로 최대였고 이후 초창기의 폭발적 관심이 식으면서 계속 수치가 떨어졌다. 사용자들의 몰입 정도를 보여주는 주간 평균 이용 시간은 131분으로 지난달 20∼26일의 130분보다 소폭 늘어났다. 안드로이드폰은 국내...
[생글기자 코너] 증강현실게임 '포켓몬고'는 안전 사각지대 2017-03-03 16:11:45
상황에 놓이기도 한다. 포켓몬고로 인한 위험이 전자에게만 있는 것은 아니다. 포켓몬고의 포켓몬들과 포켓스톱은 실제로 존재하는 지형지물에 나타나는데, 구석까지 돌아다니다보면 포켓몬고 유저들은 위험지역에 들어가거나 스마트폰만 응시하며 보행하는 사람들, 이른바 스몸비족(smombie: 스마트폰을 들여다보며 길을...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사회 2017-02-28 08:00:05
170227-0927 사회-0225 15:23 [인사] 식품의약품안전처 170227-0930 사회-0226 15:25 포켓몬고 인기 하락세 가속…주간 실사용자 500만명 붕괴 170227-0935 사회-0227 15:29 의정부시장, 경전철 사업 비판 시민단체 고소 170227-0938 사회-0228 15:30 현대重 노사, '사업분할' 주총장서 충돌…노조 전면파업(종합)...
포켓몬고 인기 하락세 가속…주간 실사용자 500만명 붕괴 2017-02-27 15:25:35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를 표본 조사해 통계 추정한 결과를 보면 지난 20∼26일 포켓몬고의 WAU는 493만9천여명으로 집계됐다. 전주(13∼19일)의 562만7천여명보다 약 12%가 감소했다. 포켓몬고의 WAU는 발매 첫 주인 지난달 23∼29일 698만4천여명으로 최대였고, 이후 지난달 30일∼이번 달 5일 694만5천여명, 이번 달 6∼12...
유통가 '포켓몬고' 사업제휴 '봇물' 2017-02-24 09:06:26
같은 포켓몬고의 열기가 언제까지 이어질 지가 관건입니다. 실제 지난 1월 30일부터 2월 5일까지 700만명에 달했던 포켓몬고 사용자는 2월 둘째주 640만명으로 줄었고, 셋째주는 560만명까지 떨어졌습니다. 이들의 주간 평균 사용시간 역시 같은 기간 208분에서 176분으로, 이어 161분까지 하락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유통가 `포켓몬고` 사업제휴 `봇물` 2017-02-23 16:53:06
같은 포켓몬고의 열기가 언제까지 이어질 지가 관건입니다. 실제 지난 1월 30일부터 2월 5일까지 700만명에 달했던 포켓몬고 사용자는 2월 둘째주 640만명으로 줄었고, 셋째주는 560만명까지 떨어졌습니다. 이들의 주간 평균 사용시간 역시 같은 기간 208분에서 176분으로, 이어 161분까지 하락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포켓몬고 상륙 한달] ②위치게임의 힘 입증…새 장르 정착? 2017-02-22 08:00:07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포켓몬고의 성공 사례만 보고 LBS 게임에 대해 무작정 기대를 하는 것은 금물이라는 지적도 적잖다. 사용자들이 게임 하나 때문에 기꺼이 야외를 돌아다니게 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이다. 탄탄한 완성도와 매력적인 캐릭터가 없으면 LBS 게임은 피로를 유발하는 '천덕꾸러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