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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트너스, '한국의 인사총무 혁신 리더' 수상 2024-12-03 14:28:56
높은 고객 만족도를 달성한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인사총무 혁신 리더로 선정됐다. 임각균 대표는 “AI를 적극 활용하여 표준화된 서비스 품질 확보는 물론 최적의 생산성 향상을 이루어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이트너스의 K-총무 브랜드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두산건설·한양, '부개4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 시공사 선정 2024-12-03 11:19:26
도시정비사업 분야에서 수주고를 올리고 있다. 올해 신규 수주 2조6000억 원을 달성했다. 수주잔고는 6조8000억 원이다. 두산건설 관계자는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개발과 차별화에 큰 노력을 하고 있다"며 “철저한 품질관리와 성실 시공으로 조합원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심은지 기자...
AWS 컨택센터, 생성형 AI 기능 강화…인공지능 안전장치 등 추가 2024-12-03 10:46:06
해결과 지속적인 컨택센터 최적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크게 향상하는 동시에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파스칼 드마이오 AWS 아마존 커넥트 부문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는 "아마존 커넥트를 통해 고객 서비스를 발전시키는 것 외에도 기업들이 고객 관계를 구축, 육성, 유지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재구상...
코웨이, 올해 주요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6관왕' 달성 2024-12-03 09:42:56
브랜드파워(K-BPI)'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국가고객만족도(NCS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KS-SQI)' 등 주요 고객만족도 조사 6개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정수기 대표 제품인 아이콘 시리즈는 특히 높은 평가를 받았다. 우수한 제품력과 렌탈...
[호서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한국적 자연주의 헤어케어 브랜드 ‘율고(Yulgo)’를 운영하는 ‘비원바이오랩’ 2024-12-02 23:33:42
스탠다드에 걸맞도록 만족도 높은 품질의 제품과 일상에 기분 좋은 염색 경험을 줄 수 있는 순한 국내산 자연원료를 활용해 프리미엄 제품을 만들고 있다. “근본적인 컨셉과 지향점을 가지고 출시 초기 이커머스 시장부터 개척해 율고만의 탄탄한 매니아 팬을 확보했습니다. 인기를 바탕으로 2단계 전략으로 내년부터...
롯데건설, 4회 연속 국토교통부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 취득 2024-12-02 15:38:36
질적 수준을 향상시켜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도입됐다. 최우수 인증을 받은 ‘용산 원효 루미니’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해 단지 내 특화시설들도 대거 도입했다. 최신식 시설을 보유한 헬스장과 어린이 놀이터 및 입주민들의 휴식을 위한 공간이 설계됐으며, 단지 내 최상층에 위치한 스카이브릿지 라운지를...
페르소나AI, AI 에이전트 기반 'GEN AICC'로 사업 확장 가속화 2024-12-02 09:00:03
고객 만족도를 93%로 향상시켰다. 상담사는 AI 에이전트와 함께 응대하는 방식으로 한 번에 최대 30명의 고객까지 대응 가능하다. 단순 반복 상담이 줄어들고, 보다 심도 있는 상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며, AI 필터링 기술을 통해 폭언 및 욕설을 차단해 상담사의 감정 노동 문제도 해결했다. HICC에 가상 GPU를...
페르소나AI, AI에이전트 활용 전화응대 서비스 'GEN AICC' 개시 2024-12-02 09:00:01
대응이 가능해지면서 AI 응답 성공률은 95%, 고객 만족도는 93%로 끌어올렸다. 상담사는 AI 에이전트와 함께 응대하는 방식으로 한 번에 최대 30명의 고객까지 대응 가능하다. 또한 단순 반복 상담이 줄어들면서 심화 상담을 중점 처리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된다. AI와 상담사가 공존하며 상담의 효율성과 품질을 모두 높...
페르소나AI, 'GEN AICC'로 AI 에이전트가 전화 받는 시대 열었다 2024-12-02 09:00:00
응답 성공률은 95%, 고객 만족도는 93%로 끌어올렸다. 상담사는 AI 에이전트와 함께 응대하는 방식으로 한 번에 최대 30명의 고객까지 대응 가능하다. 또한 단순 반복 상담이 줄어들면서 심화 상담을 중점 처리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된다. AI와 상담사가 공존하며 상담의 효율성과 품질을 모두 높일 수 있게 된 것이다....
온라인 쇼핑서 월평균 11만원 결제한다…품질불량 '최다 불만' 2024-11-29 10:00:00
유형별로는 '품질 불량' 관련 문제가 가장 많았고 '오배송 및 배송 지연', '허위 과장 등 부적절한 표시 광고' 문제도 다수 지적됐다. 소비자 문의에 대한 쇼핑몰의 답변 시간은 국내 쇼핑몰이 평균 1.8일로 국외 쇼핑몰보다 0.8일 빨랐다. 소비자 문제 해결 과정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도는 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