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울렛 출점 대신 리뉴얼…부산·수도권서 격돌 2024-09-22 18:13:26
푸드코트, 인공 파도 위에서 서핑을 즐길 수 있는 464㎡ 규모 실내 서핑숍…. 최근 국내 프리미엄 아울렛에 들어선 매장들이다. 유통 ‘빅3’(롯데·신세계·현대)의 프리미엄 아울렛 리뉴얼 경쟁이 치열하다. 전국 15개 아울렛 중 올해 리뉴얼 공사를 마친 곳만 7곳에 이른다. 2010년대 급성장한 아울렛 시장이 정체기에...
[집코노미 박람회 2024]미래인, 대전 둔산동서 하이엔드 주거시설 '그랑 르피에드' 공급 2024-09-20 10:24:23
60여개 업체(100여개 프로젝트)가 참여한다. ‘달라지는 교통·변하는 정책, 부동산 재테크 전략은’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선 국내외 전문가들이 연말 부동산 시장 전망과 투자 전략도 공개한다. 미래인이 이번에 선보이는 그랑 르피에드는 대전 둔산동 옛 홈플러스 부지에 들어서는 하이엔드 오피스텔이다. 최고...
신세계, 다 뜯어고쳤다…더 풍성해진 '기장 아울렛' 가보니[르포] 2024-09-13 17:15:22
한 프리미엄 푸드코트 '테이스트 빌리지'에는 유명 맛집의 대표 메뉴가 모여있다. 부산식 떡볶이, 돼지국밥, 닭요리, 풍원장, 소이연남, 간코(돈카츠), 철판요리 등이 입점했으며 △씨푸드 다이닝 레스토랑 △민들레회관 △호경전 소당 등도 들어섰다. 신세계사이먼 김영섭 대표는 "브랜드, 공간, 콘텐츠에...
"'한국'만 들어가면 난리나요"...해외에서 더 열광하는 '이것' 2024-09-07 09:34:30
케이푸드 인기를 무기 삼아 빠르게 글로벌 점포를 확장 중이다. 문 여는 곳마다 해당 점포들은 현지인들로 북적이며 활발하게 그 수를 늘려나가고 있다. CJ제일제당을 비롯해 농심, 대상, 하이트진로 등 한국 주요 식품기업들도 다양한 케이푸드를 앞세워 글로벌 기업으로의 전환을 선포하고 있다. 글로벌 생산 거점 마련을...
카멀라 해리스의 '맥잡' 2024-09-06 17:45:43
것이라고 지적한다. 맥도날드와 다른 패스트푸드 체인점들은 업무 자동화를 통해 비용 절감을 모색하고 있다. ‘미래의 해리스’에게 그만큼 기회가 줄어든다는 것을 의미한다. 프로(PRO)법안(노조 활동을 방해하는 고용주 처벌 강화)도 있다. 해리스는 당선 시 이 법안을 통과시키겠다고 약속했다. 이는 맥도날드가 각 ...
LCK 서머 결승 열리는 경주에 'QWER' 완전체 뜬다 2024-09-04 11:05:51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의 국내 프로 리그를 주최하는 LCK(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는 2024 LCK 서머 파이널 '팬 페스타'를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경상북도 경주시 황성공원에 위치한 경주 타임캡슐공원 광장에서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팬 페스타'는 경기장을 위주로...
[신상잇슈] '졸음번쩍 에너지껌'·'따옴 오가닉 적포도&보라당근' 2024-08-31 07:00:03
흡수를 도와주는 시트룰린(수박과피추출물)을 함께 배합했다. ▲ 롯데웰푸드[280360]는 기존 '졸음번쩍껌'에 함유된 과라나 추출물, 타우린 등 신체 에너지 증진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3배 높인 '졸음번쩍 에너지껌'을 출시했다. 바둑알 모양인 껌 한 알의 중량을 1.5g에서 2.3g으로 늘렸다. ▲ 대상그룹의...
"워터 페스티벌 부터 음악축제까지"…KT, 현장 소통 이벤트 강화 2024-08-22 10:48:22
예정이다. KT그룹의 프로야구 팀인 kt 위즈의 워터페스티벌도 대표적인 팬들을 위한 행사다. 워터 페스티벌은 야구장에서 물놀이와 야구 응원을 접목한 야구 관람 문화다. KT 관계자는 "신생 구단이던 kt 위즈가 선도적이고 차별화된 응원문화를 바탕으로 팬을 만들고, 그 팬들을 KT의 팬으로 만들자는 목표로 2015년 세계...
[신상잇슈] 신세계푸드 '닭가슴살샐러드'·매일유업 '셀렉스 프로핏파우더' 2024-08-17 07:00:06
[신상잇슈] 신세계푸드 '닭가슴살샐러드'·매일유업 '셀렉스 프로핏파우더' ▲ 신세계푸드[031440] 노브랜드 버거가 먹거리도 건강하게 즐기자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닭가슴살&두부 샐러드 빅', '닭가슴살 샐러드' 2종을 출시했다. 버거 세트 구매 시...
"초코파이, 응답하라 1974"…제과 한정판 마케팅 2024-08-16 17:29:04
처음이다. 홈런볼 패키지에는 지역별 프로야구단의 마스코트를 그려넣었다. 다음달까지 지역별로 5만 개만 판매한다. 다만 부산을 연고로 한 롯데자이언츠 에디션은 내놓지 않았다. 롯데자이언츠는 해태제과의 경쟁사인 롯데웰푸드를 고려해 KBO의 홈런볼 한정판 협업에 참여하지 않았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