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가 바닥, 대박 실적 기대하세요"…모나용평 대표의 자신감[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6-09 07:00:01
식품들의 경우 건강과 자연을 담은 고유 레시피로 프리미엄 고부가가치 제품을 지향한다”고 덧붙였다. 모나용평은 PB(자체브랜드) 상품으로 수국차빵, 황태곱창김, 기품은간장 등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신 대표는 “설탕이 아닌 천연 감미료로 맛을 냈다”며 “오직 사용자의 건강을 생각했다”고 강조했다. K...
[양조장 가는 길] 금풍양조장엔 금풍이가 산다 2024-05-30 08:59:12
없죠. 그만큼 프리미엄, 고급스러움을 지향하고자 했어요. 한 달에 3000여 병밖에 만들지 않는데 찾아주시는 분들께 판매하는 걸로 충분한 양이라고 생각해요.” 기자의 셈법으로는 3000병이 적지 않은 수 같은데, 양조장을 막상 방문하면 술 한 병 이상을 아니 사갈 수 없는 것이다. 손님들은 대표 제품을 무료로 시음하며...
쿠첸, 자동 레시피 탑재한 '5L 전자식 에어프라이어' 출시 2024-05-22 14:39:39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10가지 자동 레시피 기능으로 매일 색다른 요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5L 전자식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터치 타입 조작부로 나온 이번 신제품은 요리 퀄리티를 높이는 ‘자동 레시피 모드’와 ‘사용자 기억 시스템’으로 조리 기능과 편의성이 향상된 점이...
삼성전자 전자레인지, 9년 연속 유럽 점유율 1위 2024-05-12 08:29:07
소재와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유럽 시장을 공략했다. 2019년부터 7가지 색상과 글라스 소재를 적용한 비스포크 전자레인지를 출시해 인기를 끌었으며, 지난달에는 스마트싱스와 연동한 스마트 전자레인지도 선보였다. 스마트싱스를 통해 주방 밖에서도 음성 명령으로 조리 시간을 확인하거나 동작을 취소하고, 인공지능(AI)...
한국제약홀딩스, 더마름다이어트와 붓기 빼는 차(茶) 출시 2024-05-09 10:03:31
프리미엄 바디테라피 브랜드 더마름다이어트와의 콜라보로 기획된 차(茶) ‘호박차 마시고 프리티’로 5월 초 출시 예정이다. ‘호박차 마시고 프리티’는 100% 국내산 호박만을 사용했다. 원료로 사용한 늙은 호박은 산후부종, 당뇨병, 이뇨제 등의 한약재로도 사용되고 있고, 부종제거 외에도 유방암, 경부암, 피부암을...
쿠스미티, 호텔 레스케이프와 협업…8월까지 '프루티 애프터눈 티 타임' 2024-05-08 16:03:35
지닌 프리미엄 티 브랜드다. 19세기엔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상류층이 즐기는 차를 만들었고, 20세기 프랑스를 본사를 옮긴 후에는 쿠스미티만의 블렌드 비법을 쌓아 세계적인 브랜드로 거듭났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차’라는 기치를 내걸고 독창적인 티 레시피를 개발해나가고 있다. 이런 쿠스미티의 티를...
휘몰아치는 K라면의 인기 속 주목해야 할 비즈니스 이슈는? [삼정KPMG CFO Lounge] 2024-05-08 13:33:32
프로슈머(Prosumer) 레시피를 그대로 반영한 신제품 등으로 기존 수요자와 신규 수요자를 모두 공략하는 투트랙(Two-track) 전략을 내세운다. 유명 식당, 유명 쉐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완성도 있는 신제품을 선보이는 기업도 보인다. 최근 식품업계에 확산하고 있는 웰니스 기조에 대응해 저칼로리인 건면, 고품질...
서울바앤스피릿쇼 2024, 코엑스서 개막 2024-05-03 09:00:01
산업의 문화와 트렌드를 이끄는 프리미엄 주류 전시회 ‘2024 서울바앤스피릿쇼’(이하 서울바쇼)가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올해 4회를 맞이한 서울바쇼에는 ‘Born to Drink’를 주제로 위스키, 코냑, 럼, 진, 보드카, 데킬라, 칵테일, 전통주 등 241개의 주류 관련 브랜드가 참여한다. △롯데칠성음료...
늘 바쁜 딸을 위한 '오뚜기 카레'…엄마·아빠의 사랑을 CF에 담았다 2024-04-25 16:18:20
수준이다. 2019년엔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렌드 ‘오즈키친’을 출시했다. 오즈키친 제품군 중 ‘오즈키친 세계카레’는 50여년간 쌓아온 독자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활용해 세계 각국의 카레 맛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했다. 풍성한 원물과 이국적인 향신료의 조화를 목표로 했다. 일본식 ‘키미카레’, 인도식...
"오븐에 넣기만 하면 요리 끝"…역대급 '중국 가전' 등장 [르포] 2024-04-20 08:00:01
특화해 ‘맞춤형’으로 꾸민 것이다. 빌트인 가전 시장은 프리미엄 시장으로 분류된다. 단일 제품을 판매하는 것보다 가격이 15% 이상 높아서다. 그 중 유럽은 지난해 기준 250억달러(약 33조원) 규모로, 세계 시장(600억달러)의 3분의 1 이상을 차지한다. 중국 뿐 아니라 삼성전자와 LG전자도 눈독을 들이는 이유다.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