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주 진출한 오리온 `꼬북칩`…"수출국 늘려 K-스낵으로" 2021-06-08 10:04:32
`플레이밍 라임맛`도 현지에서 인기다. 미국, 캐나다, 독일, 뉴질랜드 등 15개 수출 국가에서 3년간 연평균 매출 성장률 2.2배 이상을 기록했다. 누적매출액은 250억원을 넘어섰다. 오리온 관계자는 "꼬북칩 열풍이 서방 국가로 확대되고 있다"며 "해외 바이어의 러브콜을 지속적으로 받고 있는 만큼 맛과 품질력을...
그랜드 조선 제주, ‘더 리틀 트래블러’ 패키지 출시 2021-04-22 14:09:58
후 즐기는 간식타임으로 잇투오 스낵메뉴 핫도그 세트를 함께 구성해 가족들의 플레이타임을 책임진다. 또한 그랜드 조선 제주 1층 내 위치한 조선 주니어 키즈클럽에서의 케어 서비스를 포함해 부모에게도 잠시나마 온전한 휴식을 선사해 나갈 계획이다. 다양한 테마의 어린이 교구가 구비된 놀이공간과 전문 교육...
카카오재팬 픽코마, 만화·소설 앱 매출 '세계 1위' 2020-11-09 17:07:14
앱마켓인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의 세계 만화·소설 앱 중 월간 매출 1위를 기록했다. 비게임 앱 중에선 7위를 차지했다. 넷플릭스, 판도라뮤직 등보다도 높은 순위다. 픽코마는 카카오의 자회사 카카오재팬이 운영하는 디지털 만화 플랫폼으로, 2016년 일본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카카오 관계자는 “일본 진출 4년...
올해 핼러윈은 "이태원 말고 집에서"…파티용품 매출 `쑥` 2020-10-27 11:02:46
수 있는 푸드와 스낵류의 판매가 늘었다. 지난 8일부터 21일까지 핼러윈 관련 푸드와 스낵류의 매출은 지난해 동기간 대비 증가했다. 작년 동기간 대비 사탕류는 109%, 캐러멜/젤리류는 96%, 초콜릿류는 74% 증가했다. 플레이팅 용품 중 와인잔류는 438%나 늘었다. 반대로 코스튬 의상은 28%, 코스튬 소품은 38% 감소했다....
농심·퓨처플레이, 푸드테크 스타트업 찾는다…"기업당 최대 3억원 투자" 2020-10-23 10:41:17
퓨처플레이와 농심이 푸드테크(음식+기술)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농심 테크업플러스 시즌3’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23일 발표했다. 농심 테크업플러스는 2018년부터 3년째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농심은 선발 팀에게 연구개발(R&D) 인프라를 제공하고, 퓨처플레이는 스타트업 육성 노하우를 토대로 사업화를...
[호텔소식] 특급호텔 가을 패키지 ‘가을 나들이 대체 여가 공간 제시’ 2020-09-08 18:14:49
체크아웃 시간을 포함, 스낵과 맥주가 제공되어 프라이빗 하게 객실 내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스테이 & 플레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최첨단 VR 기기를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 이번 ‘스테이 & 플레이’ 패키지는 편안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언택트 가족여행"…켄싱턴리조트 경주, 패밀리 스위트 오픈 2020-08-07 15:53:35
키즈플레이 이용권 2매, △온천 사우나 이용권 4매, △조식 20% 할인권 1매 제공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조식 레스토랑은 주중에는 애슐리W, 주말에는 한·양식당 더 클라우드에서 이용할 수 있다. 애슐리W 야식박스는 바삭한 식감을 살린 치킨과 감자튀김, 신선한 과일 샐러드로 구성돼 있다. 오후 12시부터...
켄싱턴리조트 경주, 패밀리 스위트 객실 오픈 기념 ‘패밀리가 떴다’ 패키지 출시 2020-08-07 15:00:08
또는 애슐리W 조식 4인, 애슐리W 야식박스, 코코몽 키즈플레이 이용권 2매, 온천 사우나 이용권 4매, 조식 20% 할인권 1매 제공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조식 레스토랑은 주중에는 애슐리W, 주말에는 한·양식당 더 클라우드에서 이용할 수 있다. 조식 20% 할인권도 여행 일정에 맞게 선택해 할인 혜택을 받을...
'푸디콘'을 찾아라!…스타트업 투자 나선 식품업계 2020-08-02 14:26:17
스낵포’, AI 기반의 상권 분석 솔루션을 내놓는 ‘오픈업’, 3D(3차원) 푸드 프린팅 기술을 가진 ‘요리로’ 등 스타트업에 투자했다. 글로벌 스타트업을 육성하는 전문업체 ‘퓨처플레이’와 공동으로 추진했다. 스낵포는 300여 개 기업과 기관, 개인에게 간식 정기배송, 맞춤형 간식 등의 서비스를 하고 있다. 오픈업은...
[연계소문] 영상도 '빨리 빨리'…커지는 숏폼 시장, '숏확행'을 잡아라! 2020-06-28 08:33:02
선보이겠다"고 선언했다. LG유플러스는 웹드라마 제작사인 플레이리스트와 숏폼을 공동 제작·유통하는 내용의 MOU를 체결했다. 플레이리스트가 만드는 콘텐츠에 LG유플러스의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기술을 접목한 VR 웹드라마, AR 뮤직비디오, 3차원 간접광고(PPL) 등 다양한 5G 콘텐츠를 제작하겠다는 목표다. 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