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양이 찾은 4차 산업의 미래] 건솔루션 2024-11-04 04:18:46
픽앤플레이스(Pick and Place) 교육 과정, 여러 로봇을 이용한 관제 시뮬레이션 교육 과정도 개발해 진행할 계획이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안양에서 성장하고 있는 건솔루션에서는 국가를 이끌어갈 핵심부품, 제품 제조업을 만드는 스마트 공장을 구축해 그 효율을 높이고 안정성을 더욱 높이고 있다"며 "인재양성에도 큰...
스냅, 3분기 실적 예상 상회…5억 달러 규모 자사주 매입 승인 2024-10-30 13:29:05
드 광고 시장의 약세” 신호를 언급한 바 있다. 화요일 발표에서 스냅은 분기 동안 일일 활성 사용자 수가 9% 증가한 4억4,300만 명을 기록했으며, 콘텐츠 시청 시간은 25% 증가했다고 밝혔다. 또한 브랜드가 사용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두 가지 새로운 광고 형식인 ‘스폰서 스냅’과 ‘프로모티드 플레이스’를 실험하는...
"한번은 갈 수 있겠지"…20대 꼽은 '흑백요리사 핫플' 한눈에 2024-10-29 20:00:09
전 지역 업장을 대상으로 리뷰를 활용해 선정된 곳이다. 네이버 플레이스 검색 기준과는 무관하다. 주제별로도 세부 기준의 차이가 있다. 예컨대 '20대가 많이 저장한 흑백요리사 Top10'의 경우 지난 한 달간 19~33세 사용자가 저장한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출연 셰프 업장 가운데 상위 10곳을 선정했다. 이 영역에...
"이런 걸 누가 먹나" 했는데…MZ들 사이 난리 난 음식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23 20:30:01
투썸플레이스 아샷추는 지난 6월 출시한 지 2주 만에 판매량 30만잔을 돌파했습니다. 커피 신메뉴 중 ‘최단기간 최다 판매’ 신기록을 경신했다는 게 투썸 측 설명입니다. 회사에 따르면 투썸 아샷추는 10~20대 판매 비중이 약 40%에 달하는데, SNS를 가장 활발하게 사용하는 연령대이자 트렌드를 주도하는 잘파세대로부터...
[부동산캘린더] 내주 '잠실 래미안 아이파크' 등 8천200가구 분양 2024-10-19 06:00:03
││대전 서구 월평동 둔산해링턴플레이스리버파크 1순위 │1800-1890 │ │├───────────────────────────┼──────┤ ││대전 중구 대흥동 대전르에브스위첸(1단지) 1순위│042)589-2580│ │├───────────────────────────┼──────┤ ││대전...
웹3 미래로 떠오른 디핀…레이어1 '피크'에 다 모이네 [황두현의 웹3+] 2024-10-17 16:32:01
받게 된다. 사일렌시오는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됐다. '맵메트릭스(Mapmetrics)' 또한 피크에서 개발된 디핀이다. 운전자들이 익명으로 제공하는 자신의 위치 데이터를 기반으로 운영되는 내비게이션 앱으로, 실제 운전자들이 사용하는 길을 기반으로 더 나은 내비게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롤스로이스모터카, 럭셔리 SUV '컬리넌 시리즈Ⅱ' 국내 출시 2024-10-17 11:42:58
조수석에 최초로 적용된 '일루미네이티드 페시아'는 디테일이 강조된 실내 장식이다. 미세하게 다른 각도와 크기로 제작된 7천개의 점을 레이저로 새겨 넣는 방식의 컬리넌 워드마크가 강화유리 뒷면에 새겨져 있으며, 옆에는 아날로그 시계와 환희의 여신상이 자리한다. 운전자가 탑승하면 운전석 디스플레이부터...
"車 한 대에 무려 6억"…'럭셔리 끝판왕' SUV 돌아왔다 2024-10-17 11:30:59
빛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특유의 존재감을 드러낸다. 컬리넌의 고성능 버전인 블랙 배지 컬리넌 시리즈 II의 경우 환희의 여신상을 포함해 모든 외관 디테일과 광택을 검정으로 마감했다. 후면부 테일 게이트, 범퍼 액센트, 배기구와 같은 요소에는 특별한 크롬 도금 방식을 적용해 블랙 배지 모델 특유의 인상적 포인트를...
K-중소기업 역량에 활기 불어 넣은 성수동 팝업 스토어 ‘라이브 룸’ 성황리 종료 2024-10-16 14:24:00
트렌드 핫 플레이스 성수동에서 진행된 라이브 룸 팝업스토어는 다양한 국내 라이브, 패션, 뷰티, 푸드 등의 자영업 및 소상공인 15개 기업과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여 K-산업의 역량을 보여줬다. 예닮, 소냐레바이, 바이올렛, 엘리스 마샤, 엠로프 등 패션브랜드와, 위시앤징크스, 마이베프, 티메디치약, 부루테 등 리빙...
가을에만 500만잔 불티나게 팔렸다…스타벅스 '화제의 음료' 2024-10-09 09:56:36
플레이스는 이달부터 전통음료 신제품 ‘미숫가루 라떼’와 ‘유자 생강차’를 팔고 있다. 조부모 세대의 취향을 선호하는 MZ세대를 일컫는 '할매니얼' 트렌드를 고려해 전통 재료를 활용한 음료를 선보이는 것이다. 앞서 선보인‘우리 쌀 식혜’와 ‘우리 대추 수정과’도 출시 3주 만에 판매량 30만잔을 넘어서며...